복화술사덕에 오랫만에 마공달고 시정 놀러갔더니 사람도 미어터지고 스틸이 기본인가 싶을때쯤...
그냥 뇌빼고 사냥하면서 스틸이겠거니 했는데
움직임이 이상해서(몹과 몹 사이에서 우왕좌왕하듯이 와리가리침) 어느정도 주시해서보다가
확인해보니(아스페르시오로 성속성부여를 하여 독속성부여인 인챈트포이즌을 지움) 죄다 자동이네요
탤을 하기때문에 지속적으로 확인하긴 힘들지만
예전 구덩이쪽에서 봐왔던 탤-스킬-탐욕에 이미지 서칭을 추가해 칼표시뜨면 공격>파리 같은 단순 매크로가 아닌
90%이상? 오픈코어쪽으로 예상됨

예상되는 정황으로는
-텔 떨어지고 다음텔 까지 시간이 일정하지 않다
  (시간설정이 아니다)

-텔 떨어지고 다음텔 까지 몹을 잡는 중간에 날아가지 않는다
  (시간설정이 아니다, 몹을 잡았음을 확인한다)

-텔 떨어지고 다음텔 까지 몹을 잡은 뒤 바로 날아가지 않고 일정걸음 움직인다
  (시간설정이 아니다, 몹을 잡았음을 확인한 뒤 이동명령이 있다)

-텔 떨어지고 다음텔 까지 몹을 잡은 뒤 바로 날아가지 않고 일정걸음 움직인다,
 같은 화면에 떨어졌던 특정된 케릭들이 같은 셀을 밟고 지나가는걸 확인함
  (시간설정이 아니다, 몹을 잡았음을 확인한 뒤 이동명령이 있다, 이동에 필요한 기본동선이 있다)
  *이전 구덩이쪽 같은 매크로의 경우 탤 떨어지고 움직이는것도 있었지만
   이건 현위치에서 무작위로 한번 움직이는 수준이었다면
   지금껀 무작위로 떨어졌음에도 상하좌우 길을 알고 일정수준 이동을함

-텔 떨어지고 다음텔 까지 설정된 행동을 수행 후 실행하지만, 몹이 몰린곳에서 다구리맞고 위험해지면 바로 날아감
  (유저가 욕심에 무리해서 죽는줄 알았는데, 의심정황 이후 유심히 보니 일반적인 텔이펙트가 생기는게 아닌
  슬며시 사라지는 시정텔 특성상 위험설정이 되어 있어 잡다가 바로 날아가는것이었음)

-몹이 먼저 '인식'되면 돌진한다
  (설정몹or필드내에서 선공 설정)

-화면or설정해둔셀내에 플레이어가 '인식'되면 스틸하지 않는다
  (스틸방지 설정)

-화면or설정해둔셀내에 플레이어가 '인식'되어 몸을 돌려 다음몹을 찾으러 빠지다가
 화면에 몹만 남고 플레이어가 사라지면 플레이어가 없는것으로 인식하여 다시 몸을 돌려 돌진한다
 (선공설정과 스틸방지설정이 반복되어 실행되며 몹과 몹 사이에서 왔다갔다 하는 움직임이 생김)

https://youtu.be/YujyxKqNzS4
  -  일반적으로 시정 사냥하는 직업들이 돌진기가 있거나
     원거리일 경우 몸이 약해 바로바로 잡아버리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을 자주 접하기 힘들 수 있지만
     
     *본인 사냥 스타일상 원거리몹들 쌓이는거 흐뉴마 깔아놓고 무시하면서 방치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약간의 거리를 둔 몹을 보고 있으면 그 반대편에서  잡을까>사람있네>잡을까>사람있네
     와리가리하며 이상행동을 하는 경우가 자주 보임. 이 영상도 의도적으로 대충 상황 만들어놓으니
     두케릭이 와리가리하는거 영상키는동안 한마리는 사라지고 한마리 남은것도 두어번 더 움직이다 감

-인챈트포이즌을 자동버프로 쓰고 있기 때문에 인챈트 포이즌이 사라지는 즉시, 재사용함
  (영상 확인)
https://youtu.be/To4YarP6uGY
누르면 바로 즉시전이 아니라
본인케릭 머리위에 마우스 올리고
클릭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 인챈트 포이즌을
지나가는 길에, 몹을 잡는 도중에 예고도 없이 강제로 인챈트포이즌 버프가 사라짐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다면
반박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