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5 16:38
조회: 2,136
추천: 10
[클래식] (+추가) 많이 여쭈어보시는 질문 2가지요즘 클래식으로 전환하시는 분이나 게임내에서 클래식에 관해서 여쭈어 보시는 분들도 계셔서 클래식 빠돌이로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냥 인벤 참고만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들 중에 많이들 여쭈어 보는 부분에 대해서 쓸려고 합니다. Q1. 만렙이후 슈츠인첸 명궁/첨예/덱스 A: 본인 장비에 따라서 주관적이게 되며, 저는 고덱스작을 씁니다.
전사모를 하지않아도 요즘 크리율이 많이 남습니다. (쌍불히터작, 구페니+블츠) 클래식의 꽃은 언리밋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리밋시에 최대의 효율을 보기 위해서 저는 덱스작을 선택했습니다. 언리밋 기준으로 명궁6효과의 원거리증뎀보다 덱스 12가 더 좋습니다. 제가 덱스작을 선택한 이유는 공속부분과 소량의 늑대 데미지증가에도 이유가 있습니다. 첨예작의 경우 전사모 쓰기전에 크리율이 많이 부족한 분들에게 아주좋은 장비죠. 전사모 또는 만렙유저 에겐 다소 오버스펙이 될 때도 있습니다.
Q2. 가성비장비는? A: 있습니다. 다만, 이 부분은 시세에 관한 내용이므로 적진않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쪽지 주시거나, 게임상 '코벳', '심부자'로 귓말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4분께서 쪽지를 주셨는데, 전부 복귀유저였습니다. 제가 이 부분에서 자세한 설명을 못 드렸네요.
이 부분에서 가성비 셋팅이란, 대부분의 장비를 다 갖춘 고레벨 클래식 레인저의 가성비 셋팅입니다. 좀 더 명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악세, 걸칠것등이 있겠네요..
글 내용은 저의 스펙기준에서 썼고, 그 외의 부분은 레인저 전용 시뮬을 썼습니다. 레인저 전용 시뮬이 정확도가 매우 높아서 활용했습니다. 장비구매전 레인저시뮬로 테스트 후 구매했으며 시뮬에서 나오는 궁극적인 결과는 실제 장비 구매후 테스트해보면 정확도가 아주아주 높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100% 일치할 경우도 있음. 제 스펙 : atk +21% / atk +175 / 크리증뎀 +171% / 원거리 +45% / 장군모 / 일루전발리스타 / 크리율106 도핑: 각성 / 샐즙 / 도심지도 민증 / 집중 / 트루
EXP
169,479
(37%)
/ 185,001
|
Corbe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