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텐트 베넘

-딜너프는 아쉬움
-지속시간 상승은 굿
-이제 이거 너프하자고 징징거리지 말았으면 좋겠음


2. 세비지 임팩트

-판정은 다른 직업군 범위기에 비해 여전히 아쉬움
-3x3셀에서 5x5셀로 증가한 것은 체감이 큼
-But, 스킬 쿨타임 1초가 달려있는 한 한계가 있는 스킬. 이 근본없는 스킬쿨타임은 왜 1초나 달아줬는지 이해가안감.
-물리,마법저항 300씩 맞추고 설화어보브까지 꼈는데 구덩이2층에서 세비지 사냥시 위태위태할때가 많음(방스는 당연히 먹음)
-스킬쿨타임은 적어도 0.5까지는 낮춰야함
-그리고 타격 1회당 AP1회복 상승 붙여줘야 타당하다고 봄



3. 이터널 슬래쉬

-딜 좋은건 알겠는데 지나치게 번거로워서 쓰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임.
-일단 카운터 띄우는 것부터 손이 많이 감. 3단도 금방 풀림.
-웨폰블로킹을 하자니 그놈의 경직; 이거 쓰는 쉐크 유저 없다고봄
-카운터 유지시간을 10초에서 15초로 늘리고, 예열은 1단계 삭제하고 2-3단계로 바로 가게 해야함.
-한마디로 제대로 써먹기 까다로움. 딜 좋은건 알겠는데, 이 스킬 쓰면서 기분좋게 쓴적이 한번도없음. 


4. 임팩트 크리에이터

-쉐도우스텝이 폭망이라 사실상 유일한 쉐크의 AP수급기.
-스킬 쿨타임 줄인거 체감 좋음.
-유일하게 개편에서 맘에 드는 스킬.
-대체로 사냥에서 보조용으로 쓰는 스킬


다른 4차직업군 공속대로 나가는 스킬 많은데 왜 쉐크는 이렇게 제약을 많이 걸어놓는지 이해가 안감.

이제 점점 4차스킬로 자리잡아갈텐데, 쉐크 4차스킬 저대로 냅두고 크임 죽어가기 시작하면..암울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