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봤을때는 와 좋다라는 이런 느낌이였는데 계속보니 아쉬운 부분이 많은 패치같네요...


그라비티는 딜 상향이라던지 어떤 효과를 올리면 다른 것은 너프시켜야 밸런스 패치라고 생각하는건지...

스킬하나 하나 너프내용이 있는거 같네요.

1.크림즌은 스턴효과x(물몸인 우럭한테 얼마나 좋은건데 ㅜㅜ)

2.잭프는 동빙x+쿨타임(수테트라가 있는데 굳이 왜? 딜용으로 바꾸려는건지...)

3.헬인페 쿨타임(차라리 개선내용 보다 범위 줄이고 딜 낮추면서 연사메타가 나은거 같은데...)

4.커미트는 마법중독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만 고캐 2초 이걸 어떻게 줄이라고 저렇게 한건지 커미트 마법서가 남는다면 무조건 리딩해서 쓰라는거고 만약에 진짜 그러면 양아치지만... 마법서를 없앤다면 이건 캐스팅 끊김 방지템 끼고 하라는건지 1.5초라면 어떻게 해서든 줄여볼텐데...

5.마증 이건 너프는 아니지만 릴리즈할때 마증 적용되도록 어떻게 안되는건지...패치 내용이 다 쿨타임 있어서 리딩+릴리즈하고 쓰라는거 같은데 마증이라도 적용되도록 해주지ㅜㅜ

6.이건 내용에 없지만 소울드레인 모션 삭제... 이것좀 어떻게 해주지 모션때문에 소익 연사가 잘 안되잖아 구라야 ㅜ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아쉬운 점이 많아서 문의 넣고 왔네요. 아직 확정전이니 다들 아쉬운점 문의

한번씩 하시면 그라비티가 더 좋게 패치 않을까해서 징징글 적어봅니다...

이번에는 제발 우럭에서 워록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