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5-13 10:12
조회: 5,074
추천: 0
요즘 난 권성에 푹 빠져 살고 있다. 1편이미 99권성을 하나 만들어 놓고
또 다른 권성을 96 찍었다.
악마 7렙의 도움으로 책을 들고 공속을 190 맞출 수가 있었다.
99렙 찍은 권성은 마그마링에서 찍었는데.. 마그마링 이후로 다른 고렙사냥터는 사냥이 거의 불가능했다.
옛날 생각나서 레이드릭 사냥갔다가 열심히 죽었다 ㅠㅠ
그래서 다시 키웠는데 이번에는 크리권성이 아닌 차기권성을 만들었다.
공속 190, 명중률 400 넘고, 회피 390을 넘겼다.
풀팟에서는 다크프리스트나 마그마링은 피도 안달고 거의 2초만에 사냥이 가능했다.
권성의 차기스킬은 4개가 있는데 회오리차기, 내려찍기, 돌려차기, 카운터차기.
여기에서 회오리차기, 내려찍기와는 달리 돌려차기와 카운터차기는 공격력이 쎄지만 대신 차기가 발동했을때 준비시간이
엄청 오래걸린다. 차라리 그 시간에 평타 더 치고 말지..
그래서 회오리차기와 내려찍기만 찍었다.
회오리차기는 손쉬운 사냥터 및 몰리는 곳에서 사용하는 스킬로 190공속으로 치기 시작하면 엄청난 속도로
스킬이 나간다.
내려찍기는 고렙사냥터 용으로 내려찍기 한번에 스턴이 3초 걸리는데 190공속으로 계속 내려찍기를 해대면 물약소모율을
엄청 줄일수가 있다. 대신 보스형은 스턴이 안들어간다 ㅠㅠ
가끔 차기가 잘 안터질때가 있다. 이것을 어떻게 극복할까 생각하다가 저주손과 사이드와인더c(더블어택)이 있었다.
저주손은 일정확률로 상처 스킬이 오토스펠로 나가고 사이드와인더c는 더블어택이 나간다.
저주손은 특히 명중10이 붙어있어 아주 나에게 딱인 악세였다. (처음엔 전승템인줄 알고 못차는 줄 알았다 ㅠㅠ)
저주손의 상처 스킬은 평타를 한번 더 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발휘한다. 더블어택도 같은 효과다.
이 두가지를 모두 착용한 상태에서 190공속으로 치면 쩌..쩐다(나에게는 처음사용했을때 환상적이었다.)
다크프리스트에서 풀팟에서 평타가 2천인데 더블터지면 4천이 뜬다. 엄청나다. 190공속으로..
키우다가 무기에 대해서도 고민을 많이 했다.
대백과를 쓸것인가.. 다른 것을 쓸것인가..
일반적으로 권성이 많이 쓴다는 대백과. 처음에는 대백과를 생각했다. 대미지 괜찮고 크리율도 많이 올라가고..
하지만 난 크리가 아닌 차기권성이 아닌가. 그래서 내가 선택한 무기는 "사신의 명부"
난 사신의 명부를 찬양한다. 아 이 얼마나 이름이 간지인가.. 게다가 옵션도 쩔어주신다.
일정확률로 인간형 코마, 제련에 의한 공속상승, 그래고... 인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사신의 명부에 어질 인챈이 되면 190공속을 달성하기 아주 쉬워진다.
사신의 명부에 난 사이드와인더c와 미이라 카드를 박았다. 사실 프리오니c(명중100)을 박고 싶었으나 매물도 없고
비싸다.. ㅠㅠ
그냥 레이드릭 잘 박히는 걸로 만족했다.
아직은 99권성이 되진 못했지만 곧 될 것이고.. 여기저기 사냥을 다닐 예정이다. 물론! 파티사냥이 아니기 때문에
대미지는 약하다. 하지만 파티안하고도 평타+스킬 쓸만하다.
다음 편에서는 내가 했던 테스트 대해 이야기 하려한다.
소수직업인 권성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EXP
522
(22%)
/ 601
|
얼음동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