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또 봐준 권성매니아 분들 감사하다 ㅠㅠ.

 

이번에 이야기 할 것은 내가 여러 테스트를 했던 부분과 1편에서 못했던 이야기다.

 

더블어택이나 저주손 사용하기전 크리보다 일반 평타로 공격하다보니 뭔가 미진한 부분이 있었다.

 

그러다가 오토스펠이 생각났다. 1편에서 이야기 했던 사신의 명부를 사용하고 있던 나는 예전에는

 

잘 안봤던 마법공격력 옵션이 보였다. 사신의 명부는 마법공격력 뿐만 아니라 히든 옵션이 있는데 그것도

 

마법공격력을 올려준다. 그래서 사신의명부에 보이는 마법공격력 보다 훨씬 마법공격력이 많이 올라간다.

 

그래서 !!! 오토스펠 스킬로 템을 바꿔보기 시작했다.

 

고민 했던 장비들

 

모자 : 전파모자(일정확률로 썬더스톰), 이프리트모자(일정확률로 메테오), 바닐모자(일정확률로 각종 볼트류)

무기 : 뮤턴트c(일정확률로 파이어볼)

걸칠것 : 카사c(일정확률로 파이어볼)

악세 : 아울바론c(일정확률로 렉스에테르나), 아울듀크(일정확률로 임포 + 아울바론c 같이 착용시 라이트닝볼트)

         윈드고스트c(일정확률로 유피텔썬더)

 

물론 지금 이야기 할 것은 위 템들이 좋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먼저 전파모자는 비싸다. 위에서 가장 비싸다. 전파모자의 썬더스톰이 소규모 광역인데 문제가 뭐냐면 차기스킬이 

 

발동한 순간에 썬더스톰이 발동하면 평타공격이 멈춰버린다. 그러니까 190공속으로 치다가 멍때린다는 것이다.

 

그냥 평타로 치면 문제가 없다. 스킬들이 매끄럽게 잘 나간다. 하지만 차기권성이 차기스킬을 못쓰게 된다. ;;

 

위템들이 다 그렇다. 윈드고스트c는 몹이 밀려나서 사냥이 힘들기 때문에 포기.

 

그래서 모든 마법 오토스펠들은 포기 했다 ㅠㅠ.

 

본건 카드(일정확률로 배쉬)도 생각해 봤는데 배쉬사용시 적을 5칸 밀어낸다에서 포기.

 

지금도 여러 생각을 하며 테스트를 하고 있다. 여러분들도 좋은 방법있으면 말씀해주시면 좋겠다.

 

언젠가는 터틀c(공격력20퍼 + 일정확률로 매그넘)를 쓰고 말겠다.

 

반응이 좋으면 다음에는 99찍고 사냥모습을 동영상으로 올리도록 하겠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