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블님 글에 댓글로 달려고 했는데 또 지우실까봐 이리 글남깁니다.




제가 말하는 공식이 틀렸다고 하시니 머 더 이상 설득은 포기 하겠습니다. 그런데 저위에 글 보시면


패치전 7천에서 7만  -> 패치전 이미 배율로 1000% / 10배 데미지 차이.


패치후 5천만에서 18만 -> 민블님이 말씀 하신 공식대로 곱연산이라고 해도 1000% 증가 즉 10배 증가 인데 지금 5천에서 18만은 36배 증가 즉 3600% 증가 입니다.


 즉 블씽님이 말씀하시는거에는 오류가 있다는거고 전 그부분을 말씀 드리는거지 지오까지 구매해서 실험 해보신걸 폄훼 하려는게 아닙니다, 실험을 하신다길래 잘못된 부분을 말씀 드리고  실험 하실때 도움이 되실까 제가 알고 있는걸 말씀 드린거 뿐입니다,

 


 제가 말씀 드린 공식을 믿을수 없다고 하시니 믿으시라고 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저위에 데미지에는 오류가 있는게 맞고 자꾸 지오 카드 강조 하시는데 지오 카드랑 풍부 사용 전후 데미지 배율은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래 있는 글에 말씀 해주신 키미영상은  풍부 사용 전후 차이가 아닌 템페를 바꿔서 방무가 되서 데미지 차이가 나는부분입니다. 그 영상이 풍부 공식이랑 관계는 없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키미 마방떄문에 템페 잘못 끼면 1/4로 데미지 들어가서 템페 바꾸면 4배정도 상승 맞습니다, 템페 낀다고 데미지 4배상승 들어 본적 없다고 하시길래 스샷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