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9월 17일 23시경 쯤에 무한의 프리오니 카드를 메모런 시작한지 이틀만에 득했습니다.

기분도 좋고해서 득염게에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약 한시간 뒤 사냥 중에 판매하냐는 문의가 들어왔습니다. 

1.

2. 제가 비록 바포서버는 시작한 지 별로 안 됐지만 친절하신 길드원분께서 알려주신 가격대가 있어서 
대충 얼마 인지하고 있었는데 저런 터무니 없는 가격을 말하길래 이때부터 좀 이상했습니다. 
그래서 확인 차 매니아 들어가서 해당 글을 읽어 보았는데요.



3. 보시다시피 등록시간이 9월 18일 00시 53분입니다. 제가 올린 판매글도 아니구요. 하루에 순식간에 보스카드가 2장 씩이나 풀리고 그것도 비슷한 시간대에 ㅎㅎ참 기막힌 우연이죠? 그래서 구글 크롬 갓갓 능력인 이미지 구글 검색을 해봤습니다 ^^







?????????????????????? 2019년 10월 17일 판매 완료???????????????????????????????











4. (해당 판매자분 이름은 가렸습니다. 관련 없으신 분이시고 과거 실제로 판매하셨던 분이십니다).

네 맞습니다. 이미 거래완료가 된 사진을 도용해서 매니아에 자기가 득한 카드인냥 등록을 했던 거고,

초보자로 보이는 저한테 귓을해서 마치 그게 시세인 것처럼 싼값에 구매해 되팔램 혹은 사용을 하려 했던 거죠..

이틀 만에 먹은 카드라 굉장히 흥분도 됐고 기분도 좋았지만 첫번째 구매 문의 글이 사기라 특히 초보자를 기만하고 뒤통수 치려는 사기꾼이라 기분이 굉장히 언짢습니다.


초보자분 복귀자분들 모두 조심하시고 꼭 꼭 길드원이나 주위 분들에게 시세 물어보고 판매하세요.

많은 분들이 보시게 추천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른이 라린이분들 모두 즐라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