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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2 19:22
조회: 3,060
추천: 10
함께 만드는 경험치 테이블 2고인물이 생기면 망하는 길이다. 이 말에 누구든 동의 할 겁니다. 정보가 있으면, 공유하는 것 보다 혼자 탐닉하는 것. 독점하는 것. 이것이 물이 흐르지 않고 썩어버린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라그는 그런 경향이 심한 것 같습니다. 좋은 사냥터를 혼자 알거나, 보스 공략법을 알아내어 혼자 독식하는 등. 이런 정보의 공개는 개인에게 손해 혹은 부담일 수 있지만, 게임 전체적으로는 재미가 감소시키는 원인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이유에서 정보를 나누는 것은 지향해야 한다고 봅니다. 아래 표(그림)는 만레벨이 60일 때에 함께 만든 경험치 테이블입니다. ![]() 이번에 다시 함께 경험치 테이블을 만들려고 합니다. 많은 분이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하 내용은 전 글과 같음] 함께 만들어가는 경험치 테이블 입니다 죽게되면 안타깝게도 10%(혹은 3%)를 떨어지게되나 해당 랩에 필요경험치가 얼마나 필요한지를 알려주는 좋은 기회를 줍니다! ![]() 커서에 보이는 설정 버튼을 누르고, '획득 경험치' 옵션을 ON으로 만들어 주시면 채팅창에 경험치 획득량이 표시되게 됩니다. ![]() - 사망 시 (-) 부호의 경험치가 표시되며, 위 스샷 처럼 해당 레벨의 필요경험치를 알 수 있습니다. - 댓글에 게임 내 닉네임과 함께 레벨과 해당경험치와 감소퍼센트(%)를 제보해주시면 테이블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혹은 캐선창과 현재 %를 적어주시면 비례식으로 계산하여 추산치를 표시하겠습니다. 앞서 제보해주신 (inven) 가비1122님, 지은이님, 홀롤로롤로님, 키르케3169님 그리고 인게임 히무라켄신님, 건민이님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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