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4-19 03:48
조회: 849
추천: 0
랜덤 돌연변이 하면서 겪는 미친 조합.물론 극성이나 변성, 복수자, 좀 죽어, 흑사병은 어느 조합에 들어가도 미치니까 논외로 하겠습니다.
평소에는 그리 쎄진 않는데 혼돈의 도가니같은 랜덤 돌변이 합쳐지면서 난이도가 급상승 하는 조합으로.. 1. 미사일 폭격 + 에일리언 부화 미사일이 터지면 그냥 공생충 생깁니다. 평소대로 트리를 타면 배럭이나 관문이 채 나오지도 않았는데 일꾼 터지는걸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시작하자마자 트리 바로 탄다고 제대로 막을 수 있는게 아니지만 ㅡㅡ;;.. 2. 허리띠 졸라매고 + 활동 비용 돈이 없어 맵을 돌아다녀야 되는데 돈을 내랍니다. 제가 실제 겪었을때는 아군 사령관이 케리건이라 망정이었지, 그것조차 저 돌연변이 뜨기전에 미리 돈 좀 쌓은 상황 아니면 아예 생산활동이 굳어버립니다. 3. 핵전쟁 + 강제수용권 궤도 폭격이나 용암 폭발에 강제수용권 붙는건 카락스 입장에서 실드 배터리 엄청 뽑으면서 피해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핵 뜨면 그냥 그동안 카락스가 만든 라인 다 망하죠 ㅠㅠ 강제수용권이라도 없으면 천천히 재구축 기회라도 볼 수 있는데 엄청 느려집니다. 4. 속도광 + 회피 전략 그나마 쉬운 조합이지만, 순식간에 적 공세가 맵 전역으로 퍼지기 때문에 본진, 확장기지 전반적으로 방어 타워를 굳건이 짓지 않으면 관리 안하고 있던 곳이 순식간에 털리기 쉽습니다. 여기에 아무도 모르게 걸리면 더욱 전역 디텍팅 신경써야 되고 위의 최강 5대 조합 걸리면 뭐.. =ㅅ= 제가 열차 돌연변이 + 사용자 지정 돌연변이 조금 해보면서 실제 겪었던 조합만 써봤습니다. 뭐.. 더 파보면 더 있겠지만.. ㅡ,.ㅡ
EXP
302,602
(70%)
/ 310,001
유형권 입니다.
플랫폼, 장르를 따지지 않고 여러가지 즐겨보며 게임세계를 여행중입니다. 인벤에서는 월드오브탱크를 조금씩 하며 지내고 있으며, 100만개 이상의 게임을 둘러보는 것이 목표. (직접 플레이 아닙니다. =ㅅ=;) 각종 게임 콘텐츠를 고찰, 연구하는 것을 낙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의 맴버가 되었습니다. 유형권의 Youtube http://www.youtube.com/user/RaiderZNTFS ------------------------------------------------------- 유형권의 무료게임 / 게임 콘텐츠 연구 블로그 http://blog.naver.com/goodmoon13 ------------------------------------------------------- 남에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한다란 의미는 남에게 강요하기 위함이 아닌, 남의 입장에서 그 상황을 직접 체험하고 이해하고, 그것을 어떻게 표현해야 납득이 되고 수긍이 될 것인가. 그것이 어우러져야만 비로소 자신이 남에게 말을 하는 의미가 있는 것이며 제가 글을 쓰는 것에 대한 신조이기도 합니다.
|
유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