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9월 18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9월 18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클라한

신규 영웅 [전설] 클라한이 추가됩니다.

 

 

클라한

등급

전설

소속

숨은 강자들

역할군

공격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0%

 

비호선풍

(모든 적군)

대상의 현재 생명력이 50% 이하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추가 관통 피해

물리 공격력의 115%만큼 1회 관통 피해

관통: 대상의 피해 면역 효과를 무시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50%

  

질풍 몰아치기

(모든 적군)

대상의 현재 생명력이 50% 이상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추가 피해

물리 공격력의 115%만큼 1회 피해

피해량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피해량 감소: 주는 피해량이 11% 감소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5%

효과 상승: 피해량 감소 15%

 

[패시브]

호랑이의 용맹

(자신)

물리 공격력 증가 [상시]

적 사망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30% 만큼 생명력 회복

물리 공격력 증가: 물리 공격력이 27%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33%

 

[2초월 효과]

- [자신] 효과 추가: 모든 피해 면역 [2턴 지속]

 

[6초월 효과]

- [자신] 효과 추가: 물리 피해량 증가 33% [3턴 지속]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클라한 PV 영상 [바로가기]

 

📍 [전설] 미호

신규 영웅 [전설] 미호가 추가됩니다.

 

미호

등급

전설

소속

숨은 강자들

역할군

마법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살육의 춤

(적군 3명)

마법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마법 공격력의 145%만큼 1회 피해

마법 취약: 받는 마법 피해가 22%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70%

 

[2초월 효과]

- [아군 후열] 효과 추가: 디버프 해제 2개

디버프 해제: 적용 순서대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6초월 효과]

피해량 추가: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75%만큼 추가 피해

 

교만의 일격

 

(적군 3명)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마법 공격력의 160%만큼 1회 피해

턴제 버프 감소: 턴제 버프의 턴을 감소 시킵니다.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85%

 

[6초월 효과]

피해량 추가: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85%만큼 추가 피해

 

[패시브]

호시탐탐

(모든 아군)

자신의 스킬 2회 발동 시 흡혈 [2턴 지속]

약점 공격 피해량 증가 [상시]

흡혈: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약점 공격 피해량 증가: 약점 공격 피해량이 23%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추가: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회복 추가: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30% 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미호 PV 영상 [바로가기]

 


 

■ 영웅 리메이크

 

📍 [전설] 실베스타

- [전설] 등급 실베스타의 일부 스킬이 리메이크됩니다.

실베스타

스킬

변경 전

변경 후

정의의 단죄

(자신)

흡혈 [3턴 지속]

흡혈: 피해량의 21%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군 3명)

마법 공격력의 72%만큼 2회 피해

해당 스킬의 직접 피해로 적군 처치 시 100% 위력으로 연속 발동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흡혈 24%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85%

(자신)

흡혈 [3턴 지속]

흡혈: 피해량의 21%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군 3명)

마법 공격력의 72%만큼 2회 피해

해당 스킬의 직접 피해로 적군 처치 시 100% 위력으로 연속 발동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흡혈 24%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85%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방어 무시

대상의 방어력을 40% 무시합니다.

[패시브]

기사의 의지

(자신)

축복 [상시]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축복: 한번에 입는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40%를 넘을 수 없습니다.

권능: 현재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었을 때, 생명력 1로 1회 생존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축복의 피격 제한 수치가 최대 생명력의 25%

 

[6초월 효과]

회복 추가: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생명력 회복

(자신)

축복 [상시]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축복: 한번에 입는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40%를 넘을 수 없습니다.

권능: 현재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었을 때, 생명력 1로 1회 생존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축복의 피격 제한 수치가 최대 생명력의 25%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권능 발동 시 모든 디버프 해제

회복 추가: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생명력 회복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신규 콘텐츠

 

​📍 신규 시나리오 이벤트: [버림받은 꽃은 하늘을 탐한다]

일정 기간동안 이용 가능한 시나리오 이벤트 [버림받은 꽃은 하늘을 탐한다]가 추가됩니다.

시나리오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와 [도전]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모험 [4-20]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해금됩니다.

시나리오 이벤트의 전투는 [쫄작 원정대] 이벤트의 ‘반복 전투’ 미션에 반영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험 보상 추가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클라한], [미호]가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 조합/멜키르의 실험실 대상 영웅 추가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오를리], [데이지]가 추가됩니다.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클라한], [미호]가 추가됩니다.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클라한], [미호]가 추가됩니다.

소환권 및 선택권 리스트

전설 영웅 소환권 Ⅰ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전설 영웅 소환권 Ⅲ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Ⅰ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전설 영웅 선택권 Ⅰ

전설 영웅 선택권 Ⅱ

전설 영웅 선택권

멜키르의 실험실에 [클라한], [미호]가 추가됩니다.

 

📍 19번째 신규 지역 ‘일영사’ 추가 및 성장 원정대 추가

- 19번째 신규 일반 모험 지역 [일영사]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새로운 모험 지역 추가에 따라, 성장 원정대가 추가됩니다.

 

📍 19번째 지역 ‘일영사’ 악몽 난이도 추가

- 19번째 모험 지역 [일영사]의 악몽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신규 코스튬 3종 추가

- [타카, 벨리카, 아라곤]의 신규 코스튬 3종이 추가됩니다.

구매 가능 기간: 9월 18일(목) 점검 후 ~​

🎀 [타카] (일반) 동경의 대상

 

 

🎀 [벨리카] (일반) 적마도사

 

 

🎀 [아라곤] (일반) 빛의 자리

 

 

 

 


 

■ 콘텐츠 개선

 

📍결투장 보상 개선

결투장 상점 초기화 시점이 7일에서 28일로 변경됩니다.

* 9월 18일(목) 점검 시 남은 초기화 시점은 ‘17일’로 조정되며,

해당 기간 만료 이후부터 28일로 적용됩니다.

결투장 상점 내 상품의 재고 수량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상품

상품 재고 수량

변경 전

변경 후

열쇠

7

28

영웅 소환 이용권

10

40

골드

20

80

일반 영웅 소환권

20

80

고급 영웅 소환권

20

80

스킬 강화석

5

20

빛나는 스킬 강화석

1

4

* 9월 18일(목) 점검 시 남은 재고 수량이 조정됩니다.

ex) 9월 18일(목) 점검 이전 [빛나는 스킬 강화석 x1] 구매 시 점검 이후 재고량 3으로 증가

 

결투장 상점 내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가격

수량

4성 전설 장신구 상자

승자의 메달 x20,000

1

 

결투장 콘텐츠의 승리/패배 보상이 다음과 같이 개선됩니다.

등급

승리/패배 보상

승리

패배

변경 전

승자의 메달 x10

승자의 메달 x5

마스터 ~ 챔피언

승자의 메달 x40

승자의 메달 x30

다이아

승자의 메달 x35

승자의 메달 x25

플래티넘

승자의 메달 x30

승자의 메달 x20

브론즈 ~ 골드

승자의 메달 x25

승자의 메달 x15

 

결투장 콘텐츠의 주간 보상이 다음과 같이 개선됩니다.

보상 내용

주간 보상

변경 전

변경 후

챔피언

승자의 메달 x10,000

승자의 메달 x12,000

레전드

승자의 메달 x9,000

승자의 메달 x10,800

챌린저

승자의 메달 x8,000

승자의 메달 x9,600

마스터

승자의 메달 x7,000

승자의 메달 x8,400

다이아몬드1

승자의 메달 x6,000

승자의 메달 x7,200

다이아몬드2

승자의 메달 x5,500

승자의 메달 x6,600

다이아몬드3

승자의 메달 x5,000

승자의 메달 x6,000

플래티넘1

승자의 메달 x4,500

승자의 메달 x5,400

플래티넘2

승자의 메달 x4,000

승자의 메달 x4,800

플래티넘3

승자의 메달 x3,500

승자의 메달 x4,200

골드1

승자의 메달 x3,000

승자의 메달 x3,600

골드2

승자의 메달 x2,750

승자의 메달 x3,300

골드3

승자의 메달 x2,500

승자의 메달 x3,000

실버1

승자의 메달 x2,250

승자의 메달 x2,700

실버2

승자의 메달 x2,000

승자의 메달 x2,400

실버3

승자의 메달 x1,750

승자의 메달 x2,100

브론즈1

승자의 메달 x1,500

승자의 메달 x1,800

브론즈2

승자의 메달 x1,250

승자의 메달 x1,500

브론즈3

승자의 메달 x1,000

승자의 메달 x1,200

* 9월 8일(월) 06:00 ~ 9월 15일(월) 09:00 기간의 결투장 정산 보상을 9월 18일(목) 점검 전까지 수령하지 않으신 경우,

   9월 18일(목) 점검 후 ‘변경 전’ 정산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우편함 지급 / 보관 기간: 3일) (9/17 19:02 추가)

 


 

■ 상품 안내

 

📍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 재출시

- 9월 18일(목) 점검 이후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이 재출시됩니다.

구매 가능 기간 : 9월 18일(목) 점검 후 ~ 10월 2일(목) 점검 전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되며 9월 18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됩니다.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 판매 종료

- 9월 18일(목) 점검 이후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9월 18일(목) 판매 종료 예정 상품 안내 [바로가기]

 

​📍 세나 패스 상품 재출시

- 9월 18일(목) 점검 이후 세나 패스 상품이 재출시 됩니다.

진행 및 프리미엄 구매 가능 기간 : 9월 18일(목) 점검 후 ~ 10월 16일(목) 점검 전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도감] → [영웅 찾기]에서 ‘방어력 비례 피해’ 효과 선택 시 영웅 목록에 ‘에반’이 중복으로 노출되는 현상 수정

결투장 반복 전투가 완료된 후 게임 접속 시 [반복 전투 보상]에 ‘영웅’이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콘텐츠에서 방어팀 편성 시 ‘펫’으로만 편성 가능한 현상 수정

- [성장 이벤트]에서 ‘궁극 강화 2회 진행’ 미션이 간헐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현상 수정

 

[영웅]

영웅 ‘쥬리’의 사망 이펙트가 간헐적으로 중앙에 출력되는 현상 수정

 

[소셜]

상대방 [프로필]의 ‘소속 길드’ 정보가 특정 조건에서 갱신되지 않는 현상 수정

 

[UI]

- [결투장] 방어팀 버튼 터치 시 아이콘이 움직이는 현상 수정

 

[사운드]

- [멜키르의 실험실] 콘텐츠의 BGM이 [의상실]의 BGM으로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설정] → [사운드 설정] → [음성]을 낮게 조정 시 영웅 ‘린’, 비스킷의 음성이 다른 영웅에 비해 크게 출력되는 현상 수정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