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6
조회: 99
추천: 0
오토 기능 어케 끄나요?환경설정 편의기능에서는 물약자동사용 설정만 있는데
지금보니 가속물약,주문서 등도 계속 사용되고 있었네요;; 아래 슬롯에서 삭제를 해도 인벤토리에서 계속 사용이 되는데 저사냥터에서는 안쓰고 싶어서요~
EXP
894
(94%)
/ 901
|
Ai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