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설정 편의기능에서는 물약자동사용 설정만 있는데
지금보니 가속물약,주문서 등도 계속 사용되고 있었네요;;

아래 슬롯에서 삭제를 해도 인벤토리에서 계속 사용이 되는데
저사냥터에서는 안쓰고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