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리언 한 8번정도 돈거같습니다(창기로는)
(뺑뺑때문에 다른인던을 2배인데도 못챙겨가느라..)
그런데 오늘 그렇게 안뜬다던 단목이 뙇 하고 떠서 되게 놀랏네요 ㅋㅋㅋ..
너무 쉽게 먹은것 같기도하고..
귀걸(은 필요없는거니깐 기렇다고쳐도)
단푸반까지 먹어서요 생각보다 악세부담이 덜하게 시작하네요

단목반옵이 치유엿나 치위엿나해서 다소 아쉽긴하지만 만족스럽네요..ㅋㅋㅋ


pc방/vip 논란의 여지가 있긴하지만 길리언이 짱이긴 한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