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만 3년째 키워서 딜러키우기 귀찮고

 

직접해보니까 내가 창기로 딜넣는게 내가 딜러해서 딜넣는것보다 더 많이들어가서

 

기민창,흉중장 하나 맞추려하는데

 

후방 딜창으로 쓰기에는 기민창이 좋을까요 신속창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