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5-18 07:50
조회: 338
추천: 0
무게도 이런식으로상향/조정 될 여지는 많지만 최우선 순위로 나열하였습니다.
또한 지나친 욕심은 마법사의 특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PVP 1. 파멸의 광탄 통과하는 버그 수정 - PVP시의 부작용 : 킬타이밍에 파광이 빗나감. - PVE의 부작용 : 퀴르갈에서 촉수 갇혔을 경우 파광이 적중하지 않음. 자력 탈출 불가. 2. 엠소모 감소 문장을 삭제하고 스킬들을 엠소모 감소 문장이 적용된 상태로 조정. - PVP에서는 마법사가 엠을 수급할 수 있도록 가만히 두지 않습니다. - 몰아치다가 엠이 모자라서 상대를 살려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파멸의 광탄에 녹테늄 강화탄 효과 적용 - PVP시 지옥불보다 활용 빈도가 높은 스킬이나 장비들의 수준이 올라간 데 비해 데미지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4. 얼음 송곳->수면의 바람 연계문장을 삭제. (기본 효과로 변경.) - 수면의 바람 복수타격 지속 시간 소폭 증가. 5. 번개의 각인 / 고통의 각인 쿨타임 감소 6. 화염기둥에 경직 추가 - 약한CC기+유틸스킬을 가지고 있는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특별히 강력한 면모를 보이는 것도 아니면서 근접전에 취약함. PVE 1. 물러서기/텔레포트 쿨타임 공유해제. 기본 이동속도 증가. - 로브를 입고 있는 마법사는 방어력을 올려줄 수 없다면 기동력/회피능력을 상향해야. 2. 마력방패에 경직/다운 저항. 쿨 타임 감소.(2분->1분) - 방어력이 낮아 다운 시 치명적인 상황이 많이 연출 됨. - 타클래스의 데미지가 큰 스킬의 경우 실패해도 쿨이 돌지 않지만 마법사는 지옥불이 실패할 경우 심각한 딜로스를 유발. - 쿨타임 기존보다 2초 감소 (기존의 딜사이클에 영향이 생길 수 있으므로.) 4. 추적의 업화를 불타는 숨결같이 무빙시전으로 변경 - 움직임이 날렵한 몬스터를 상대항 경우 숙달된 유저가 아니라면 위치선정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음. 5. 암석화가 작동하지 않는 버그 수정 - 사용하자 마자 풀리거나 사용했음에도 데미지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글은 현제 법게에서 탈라크님이 정리하신 법사 pve pvp 상향안 건입니다. 저희 무사게시판도 이런식으로 정리해봄이 어떨까해서 퍼왔습니다
문제있으면 자삭하겠습니다
EXP
17,650
(72%)
/ 18,201
|
힛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