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면 커집니다. (위 자료는 컨디션 120. 엄연히 말하면 힘증가량 수치가 감소되지 않은 최대값입니다.)

 

힘1단-10 / 2단-11 / 3단-14 / 4단-20

 

 

 

힘부적에 관해 몇가지 실험해보았습니다.

 

 

본 실험은 50 여하엘 광전사가 공격자이며 50 검은뱀섬 쿠거가 피격자입니다.

 

 

일단 부적자체가 컨디션에 따라 수치가 달라짐은 분명합니다.

 

 

실험해보니 1단은 약 4프로 간격으로 힘이 1씩 감소하였고, 2단은 약 6-7프로 간격으로 1씩 감소, 3단과 4단은 비슷하게 약 3프로 간격으로 1씩 감소하였습니다.

 

보통 인던에서 네임드 한마리 잡는 시간과 컨디션 수치를 고려해볼때 힘부적은 항시 6-7프로 이상 데미지 증가값을 보여줍니다.

 

또한 광폭화는 기본스탯75의 퍼센트20프로로 15가 증가되나. 기본스탯이 75로 변동이 없으므로 절대치 15가 증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타 힘버프 개입 시 광폭화의 효율은 감소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의외로 힘1단과 2단의 차이가 없어보입니다만 컨디션적용폭이 좀 넓어서 양호해보이는군요. 힘 3-4단 이상을 꾸준히 띄울 시 뎀지 증가율이 좋다고 보겠습니다.

 

힘부적과 사제버프는 중복됩니다.

 

힘부적과 광기는 중복됩니다.

 

힘부적과 광기와 사제버프는 중복안됩니다.

 

 

 

 

번외로 약점강타의 힘 증가량은 17입니다. 뎀지 증가율은 9.7프로가 되겠구요. 약점강타도 광폭화와 중복 적용 시 효율이 떨어진다 볼 수 있겠습니다.

추가로 광폭화증가율+힘부적증가율 = 광폭화+힘부적 증가율이 되 네요 1221/1048=1.165 16.5퍼인데 광폭8.5와 힘부적 7.9의 합으로 근사값이 됩니다. 단리계산인듯 하네요. 이계산이면 치타유발도 단리법인듯

각 직업마다 힘부적에 따른 힘증가량은 다릅니다. 무사 힘1단부적 시 힘9증가 기본힘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