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속사 패치는 이해할 수 있다 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못빠져나오는 친구 손가락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어쨌든 검투 평캔이 패치된 마당에서 다음 차례는 사실 속사였을 테니까요.
 헌데 관사 뎀증이나 차징 시간 감소도 아니고 쿨감이라……이걸로 궁수 인던딜이 해결될거라 생각하는 걸까요. 현재 만렙 인던 궁수의 문제가 화살비 폭살덫 제외하면 상향된 평타만도 못한 DPS내는 공격 스킬들이고(물론 궁수 공속이 빠르긴 하다만은 다른 딜러들은 검투사 빼고 평타가 더 세더라 이딴 소리 하던가요. 특히 법사는 신속의 계약 받으면 오히려 궁수보다도 빠른데……) 차징기 또한 이런 비난에서 자유롭지 못한데, 쏘는데만 한세월인 차징기의 쿨타임을 상향한들 다중 패치 전 이미 궁수의 딜사가 다중 초기화, 화살비, 폭살덫으로 넘어간
 마당에서 얼마나 큰 상향이 될지요. 지금 인던 궁수에게 필요한건 다중 사격의 단일 대상 위력 롤백(분산뎀 상향으로 인해 피빕 위력은 현행 유지 한다 쳐도), 차징기 차징 시간 감소, 부가적으로 독화살 후딜 감소와 위력 증가(이건 더구나 피빕 스킬도 아니죠.)인데 이것들은 귀를 막았나 눈이 봉사인가……얼음 폭풍이 저렙으로 내려가고 만렙 위력은 소폭 상향되며, 지옥불도 분산뎀이 패시브로 붙고 쿨감 문장이 생기는 이 마당에(현재 신속 구간 딜사에 우겨넣을 틈이 어차피 마땋찮다고 하지만, 현 상황에서 그래도 차징기 쿨감과 지옥불 쿨감은 그 격이 다르죠.) 궁수는 언제까지 여기 깎고 저기 붙이는 찰흙놀이인지……속사 경직도 패치된 마당에 정녕 궁수한테 어디 깎을 데가 있긴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