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야 지금 벨게가 시망이라 다시 궁게와서 설치고 싶은맘은 알겠다만 깝칠데를 와서 깝쳐주기바란다.

 

사람들이 반응 안하는 이유를 잘 생각해봐. 넌 니가 하고싶은 말만 싸대면서 남이 보기 안좋다고 조금만

 

머라고 댓글달면 아주 온갖쓰레기 욕을 해왔지?? 아니라고 하지마라 ㅋㅋ 궁게 좀 오래 활동한 유저라면

 

증인 될 수 있는사람 젼나게 많을거야.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

 

그놈의 자부심 자부심 언급하며 자꾸 날 까려드는데 난 내 실력에 자부심따윈 없다.

 

게임에서 실력 좋아봐야 뭐하냐 그리고 또 좋으면 얼마나 좋겠니 잘하는 사람들끼린 다 고만고만 할거다.

 

영상들도 궁수가 딜이 얼마나 잘나오는지를 확인시켜드릴겸 죽어가는 궁게 활성화도 시킬겸 겸사겸사 올리는거란다.

 

나도 올리는거 귀찮아. 해외 거주중이라 영상 하나 업로드 할라면 자기전에 시작해놓고 다음날 업로드 끝난거

 

확인하고 그런다. 나도 그냥 편하게 겜만 하고 싶어 근데 궁게와서 사람들이 궁수는 딜이 안나온다네

 

크리가 안터지네 하는게 안타까워서 눈으로 자꾸 확인시켜줄라고 올리는거다.

 

자부심 영웅부심은 니가 탑인것처럼 보여지니깐 자부심타령 하지마라 ㅋㅋ

 

상대하기 귀찮으니깐 딱 여기까지만 할게. 댓글에 뭐라 씨부리던지 난 상관 안하고 무시할란다.

 

뭐 또 이새끼 저새끼 하면서 올릴거 뻔하고 괜히 눈만 찌뿌려질테니간 맞지???

 

자꾸 과거에 니가 예전에 니가 뭘 어떻게 했는지 모르겟지만 계속 언급하며 지가 무슨 대단한일 한거마냥 얘기하는데  

 

자부심은 그게 자부심이야 알겠니? ㅋㅋ 과거에 연연하지말고 지금 니 현제 상태좀 확인하기 바란다.

 

이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