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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5-05 2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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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수랑 광전 밸런스광게에도 적었는데
일단 후방딜 볼 경우 궁>광 패치 후 이건 확실합니다. 그래도 발상1넴같이 대가리 요리조리 계속 돌리면 광>궁이구요. 사실 완벽 밸런스, 좋지요. 완벽 밸런스. 하지만 대체 어떤 게임이 이런 밸런스를 자랑합니까? 보통 보면 pvp좋은 케릭은 pve에 불리하던가 1:다에 좋은 딜량을 자랑하는 케릭은 1:1에 딜량이 구리던가 매즈형 특성을 지니던가 하는 걸 보여야 하는데 테라는 지금 인던만 pvp를 논외로 하고 1:다 좋은 건 의미가 없진요. 결국에는 보스 한마리 잡는거니까.결국 1:1 좋은애가 딜 좋은애지요 쪼렙때만해도 성장구간이라 1:다 이게 충분히 의미가 있었는데... 매즈형 특성 과거 쪼렙때 보스 다운시키고 스턴 넣어주던 특성도 보스들이 다 면역되면서 노의미고. 그러니 순전히 딜량으로만 100%동일 시키는건데, 사실 7직업을 100%을 어떻게 맞춥니까 솔직히 중간케릭 기준으로 플러스 마이너스 5프로 차이나면 전 잘 잡았다고 봅니다. 어쨌든, 스턴님인가 광전 상향해달라는 거보면 모아/소용을 7~10%증뎀요구하는데 광전의 주딜인 2가지를 올리는 건 말 그대로 광전의 전체 딜량을 그만큼 올리는 거 아닌가요? 이리되면 안정적인 딜 광=궁//후방요리조리 광>궁 결론하면 총체적으로 광>궁 다시 말하지만 물론 100%딜량이 같다면 좋겠지만 그게 아닌 이상 제가 생각하는 밸런스는 총체적으로 안정적인 경우 원딜>근딜////후방요리조리 경우 근딜>원딜 이런씩이면 전 밸런스 잘 맞춰졌다고 생각합니다. (이 밸런스의 잡힌 기준이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그래서 지금 5월패치하고 나면 제가 보기엔 법사/무사만 좀 건들면 그 후는 손가락 그리고 인던 몹 상황에 따라 이제 딜이 나눠지는 거고요. 5월 패치 때 궁수 이해 안가는건 굳이 힘을 더 올려줄 이유가 있었는가??지금도 궁수 힘이 집자키면 충분히 높아서.. 이 힘 올려준게 pvp위력을 다른 직업은 스킬 상향할때 pvp뎀쥐안까내린거 궁수는 까내려서 힘을 올려준건가 싶기도하고.. 그리고 하나 더 10직업 이해도 동일...이게 가능한가요?? 요즘 겜방송은 안봐서 몰겠지만 과거 스타리그 때만 해도 3종족 다 동일하게 잘하는 선수가 있긴있엇는지...결국에는 자기한테 잘 맞는 직업이 있는 거고 거기에 파고들면 잘하는거고 그런거지요. 이런데 10가지 직업 난 동일하게 다 잘해..모르겠습니다. 전 그런 실력이 안되서..대체 어느정도의 실력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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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꿀님 감사합니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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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한랑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