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on
2017-04-20 20:41
조회: 4,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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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0(목) 업데이트 변경점 세부 내용 안내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감사합니다. n 스킬 변경점 1. 소드맨 계열 [소드맨] 쓰러스트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더블슬래쉬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겅호 - 스킬로 증가하는 공격력과, 감소하는 방어력이 힘 스탯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하이랜더] 카타스트로크 - 기본 계수가 89%에서 106%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4.9%에서 5.8%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57% → 187%) 스카이라이너 - 기본 계수가 172%에서 206%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12%에서 14.4%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280% → 335%) 뮬리넷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바바리안] 파운싱 - 기본 계수가 65%에서 98%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7.8%에서 11.7%로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96% → 144%) [하플라이트] 투창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로델레로] 슈팅스타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캐터프랙트] 어스 웨이브 - 기본 계수가 48%에서 7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2.6%에서 3.9%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84% → 125%) - 광역 공격 비율이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둠 스파이크 - 기본 계수가 79%에서 118%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5.5%에서 8.3%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28% → 192%) - 광역 공격 비율이 3에서 8로 증가합니다. 돌격 - 기본 계수가 56%에서 107%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6.7%에서 12.8%로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82% → 158%) [커세어] 헥슨드롭퍼 - 기본 계수가 121%에서 145%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8.4%에서 10.1%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96% → 235%)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더스트데블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펜서] 세테뚜와르 - 기본 계수가 103%에서 124%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5.7%에서 6.8%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82% → 219%)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아따끄 꽁뽀제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플랑코나드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도펠죌트너] 사이클론 - 레벨당 상승량이 7.7%에서 8.2%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264% → 257%) - 지속시간이 5.5초로 고정됩니다.
2. 위저드 계열 [위저드] 에너지 볼트 - 캐스팅이 삭제됩니다. [파이로맨서] 파이어볼 - 광역 공격 비율이 6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파이어 필라 - 기본 계수가 62%에서 75%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4.3%에서 5.2%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00% → 127%) - 지속시간이 10초로 고정됩니다. - 스킬 반경이 최대 27.5에서 고정 37로 증가합니다. 플레임 그라운드 - 기본 계수가 68%에서 10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3.7%에서 5.6%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81% → 120%) - 지속시간이 8.4초로 고정됩니다. 파이어 월 - 기본 계수가 115%에서 203%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15레벨 기준 동일) 인챈트 파이어 - 지능과 정신 수치가 인챈트 파이어의 공격력에 미치는 영향이 변경되었습니다. - 적용 범위가 40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크리오맨서] 아이스월 - 기본 계수가 45%에서 80%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15레벨 기준 동일) 아이스 블래스트 - 최대 대상 수가 8로 변경됩니다. [소서러] 사역마 소환 - 기본 계수가 232%에서 332%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15레벨 기준 411% → 332%) 탑승 - 탑승시 소환수의 방어력만큼 탑승자의 방어력이 증가하던 것에서, 받는 피해량이 20% 감소하도록 변경됩니다. 살라미온 소환 - 소환된 악마가 5%의 기본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레벨당 상승량은 3%입니다. 서모닝 - 소환된 악마가 5%의 기본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레벨당 상승량은 2%이며, 카드 레벨당 5% 증가합니다. - 소환된 악마는 소환자의 무기 마법 공격력의 50% 만큼 고정 대미지를 입힙니다. [쏘마터지] 왼팔 강화 - 스킬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지능과 정신 스탯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오른팔 강화 - 스킬로 증가하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지능과 정신 스탯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스웰브레인 - 스킬로 증가하는 지능과 마법 공격력이 정신 스탯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엘리멘탈리스트] 프로스트 클라우드 - 기본 계수가 184%에서 22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22.1%에서 26.5%로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272% → 327%)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네크로맨서] 플래쉬 캐논 - 기본 계수가 64%에서 106%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3.5%에서 5.8%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33% → 187%) 플래쉬 후프 - 기본 계수가 92%에서 15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5%에서 8.3%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62% → 267%) 플래쉬 스트라이크 - 기본 SP 소모량이 144에서 100.8로 감소하고, 레벨당 SP 소모 증가량이 19.4에서 13.6으로 감소합니다. (5레벨 기준 221 → 155) 레이즈 데드 - 소환된 해골 병사가 10%의 기본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레벨당 상승량은 5%입니다. 콥스타워 - 저주의 탑이 10%의 기본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레벨당 상승량은 4%입니다. 쇼고스 만들기 - 소환된 악마가 10%의 기본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레벨당 상승량은 5%이며, 카드 레벨당 5% 증가합니다. 레이즈 스컬아처 - 소환된 해골 궁수가 10%의 기본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레벨당 상승량은 5%입니다. [워록] 다크써지 - 기본 계수가 83%에서 104%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4.5%에서 5.7%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23% → 155%) - 타수가 15타로 고정됩니다. 폴 오브 아고니 - 기본 계수가 113%에서 170%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6.2%에서 9.4%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68% → 254%) [페더풋] 본 포인팅 - 기본 계수가 100%에서 189%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0%에서 10.4%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00% → 282%) - 지속시간이 35초로 고정됩니다. [인챈터] 인챈트 라이트닝 - 지능과 정신 수치가 공격력에 미치는 영향이 변경되었습니다. - 적용 범위가 40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3. 아처 계열 [아처] 스위프트스탭 - 무빙샷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오블리크 샷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헤비샷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트윈애로우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레인저] 베라지 - 기본 계수가 69%에서 11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3.8%에서 6.1%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22% → 196%)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크리티컬 샷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쿼렐슈터] 스톤샷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새퍼] 인질 폭탄 - 기본 계수가 90%에서 175%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10레벨 기준 146% → 175%) 스파이크 슈터 - 기본 계수가 117%에서 208%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5레벨 기준 314% → 208%) 브룸트랩 - 기본 계수가 97%에서 174%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6.8%에서 12.2%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58% → 283%) [스카웃] 플레어 샷 - 기본 계수가 60%에서 90%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3.3%에서 4.9%로 증가합니다. (15레벨 기준 106% → 158%) 스플릿 애로우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무고사] 취시 - 회피, 치명타, 블록이 첫 타격에만 적용되며, 지속 대미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공고 - 고정 대미지가 삭제됩니다. - 기본 계수가 134%로 변경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 기본 지속시간이 5.5초로 변경되고, 레벨당 지속시간 증가량이 0.5초로 변경됩니다. - 회피, 치명타, 블록이 첫 타격에만 적용되며, 지속 대미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독항아리 - 기본 계수가 69%에서 165%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4.8%에서 11.5%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12% → 268%) - 지속시간이 7초로 고정됩니다. [로그] 백스탭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플레쳐] 매직 애로우 - 기본 계수가 79%에서 155%로 변경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10레벨 기준 129% → 155%) 브로드헤드 - 고정 대미지가 삭제됩니다. - 기본 계수가 99%로 변경되고, 레벨당 상승량이 6.9%로 변경됩니다. - 회피, 치명타, 블록이 첫 타격에만 적용되며, 지속 대미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바브드애로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크로스파이어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감정사] 평가절하 - 몬스터에게 거는 물리, 마법 공격력과 물리, 마법 방어력 감소 디버프 수치가 레벨당 4%에서 3%로 감소합니다. [슈바르츠라이터] 집중포화 - 기본 계수가 415%에서 124%로 감소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22.8%에서 6.8%로 감소합니다. (15레벨 기준 734% → 219%) - 타수가 10연타로 고정됩니다. 리마콘 - 고정 대미지가 삭제됩니다. - 기본 계수가 30%로 변경되고, 레벨당 상승량이 5%로 변경됩니다. - 평타 대미지만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머스킷티어] 바요넷 쓰러스트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버트스트로크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메르겐] 스프레드 샷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트리플 애로우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4. 클레릭 계열 [크리비] 자이바스 - 기본 계수가 31%에서 82%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삭제됩니다. (15레벨 기준 54% → 82%) [프리스트] 아스퍼션 - 스킬로 증가하는 방어력이 정신 스탯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엑소사이즈 - 기본 계수가 251%에서 126%로 감소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30.1%에서 15.1%로 감소합니다. (5레벨 기준 371% → 186%) 블레싱 - 정신 수치가 블레싱의 공격력에 미치는 영향이 변경되었습니다. [보코르] 좀비 만들기 - 좀비의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 좀비는 생성자의 정신 스탯만큼 체력이 증가하고, 정신 스탯의 50% 만큼 힘이 증가합니다. - 대형 좀비는 2배의 체력을 가집니다. - 휠체어 좀비는 2배의 민첩을 가집니다. 에피지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오구베베 - 레벨당 힘 스탯이 5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딥디르비] 목각공격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사두] 포제션 - 기본 계수가 38%에서 13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2.6%에서 9.2%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61% → 213ㄹ%) - 지속시간이 6.5초로 고정됩니다. [팔라딘] 스마이트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 악마형, 변이형에게 가하는 추가 대미지가 2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컨빅션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가하는 추가 대미지가 5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컨빅션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몽크] 쌍쇄공 - 오버히트가 5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촌경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관음장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철사장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파드너] 마법방어력 증가 - 스킬로 증가하는 마법 방어력이 정신 스탯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채플린] 장엄구마 - 기본 계수가 46%에서 125%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5.6%에서 15%로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68% → 185%) - 지속시간이 9초로 고정됩니다. [드루이드] 육식화 - 기본 계수가 82%에서 163%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4.5%에서 9%로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145% → 289%) - 타수가 25타로 고정됩니다. [무녀] 하마야 - 기본 계수가 30%에서 131%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3.6%에서 15.7%로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44% → 193%) - 지속시간이 8초로 고정됩니다. 고헤이 - 스킬 1회 발동시, 1레벨의 버프/디버프 1개만 지우도록 변경됩니다. [인퀴지터] 브레이킹 휠 - 지속시간이 10초로 고정됩니다. - 기본 SP 소모량이 121.2에서 72.6으로 감소합니다. (5레벨 기준 210 → 139) - 레벨당 소모 SP 증가량이 22.4에서 13.44로 감소합니다. 갓 스매쉬 - 민첩 스탯에 따른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 컨빅션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가하는 추가 대미지가 3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그닥터] 소각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6초로 감소합니다. [도사] 호풍환우부 - 기본 계수가 257%에서 772%로 증가하고, 레벨당 상승량이 14.2%에서 42.5로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313% → 942%) n 아이템 변경점 1. 포션 변경 - 알케미스트가 제조하는 농축 SP 부스트 포션의 최대 SP 증가량이 80% 감소하고, SP 회복력이 90% 감소합니다. - 알케미스트가 제조하는 농축 수호의 포션의 최대 HP 증가량과 물리, 마법 방어력이 50% 감소합니다. - 농축 SP 부스트 포션과 농축 수호의 포션이 팀 창고 이동, 마켓 거래, 1:1 거래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2. 아이템 등급 추가 및 변경 - 레전드 등급이 추가됩니다. - 레전드 등급의 아이템은 대지의 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솔미키, 롤로팬서 장비에 해당하며, 일부 해당 장비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 레전드 등급의 아이템은 노말 아이템에 비해 5배의 강화 비용이 소모되며, 이로 인하여 증가하는 수치는 노말 아이템의 2.5배입니다. 초월에 필요한 초월석의 양은 노말 아이템에 비하여 40% 더 많습니다. 3. 무기 공격력 범위 변경 - 무기의 공격력 범위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4. 상점제 장비 포텐셜 변경 - 상점에서 판매되는 노말 등급의 270, 315 장비의 포텐셜이 4로 변경됩니다. n 몬스터 변경점 - 버서크 몬스터의 효과가 공격력 2배에서 공격시 대미지 2배로 변경됩니다. - 모든 몬스터와 보스의 체력과 경험치가 변경됩니다. 프리 던전 몬스터, 보스, 대지의 탑 몬스터와 보스도 포함됩니다. n 시스템 변경점 1. 공격 타입에 따른 방어구 상성 변경 - 공격 타입에 따른 방어구 상성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2. 프리 던전 드롭율 변경 - 모든 프리 던전에서 드롭하는 큐브의 드롭률이 20% 증가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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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on 펭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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