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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8-26 17:04
조회: 524
추천: 3
톳겜도 던파 마냥 날 잡고 '전사 대격변' 해서소드맨은 기본적으로 스탠딩 깔고 가는 직업으로 바꿔야 한다고 봄
스탠딩 류 공통
-온오프 형 무한 유지
-버프 공유 밑 스탠딩 중복 활성화 불가
피네스트라
-레벨당 치발 블록량 증가 회피 감소
쌍수맹공
-기본공격 1회 입력 만으로도 주무기 보조무기 연속 공격
-레벨당 연속공격 속도 상승
-기본공격이 스테미나 소모
-권총 기본 호환
하이가드
-기본공격이 방패 때리기로 변경 무기에 상관없이 때리기 판정
-공격속도 소폭 감소 레벨당 페널티 완화
-기존 방어력 공격력 옵션 유지
-공격력 감소에 대한 완화 조건으로 방패 방어력이 기본 공격에 추가되도록
프렌지
-적의 HP 비율이 자신보다 높을수록 데미지가 증가되는 기능추가
-레벨업당 데미지 증가량 상승
트롯
-기존의 버프시간동안 항시 이속증가 에서 스탠딩 온 상태일시 이동시 점점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형태로 변경
-이동속도 상승량에 따라 탑승필요 스킬의 데미지 퍼센트 상승(랜서 호환)
스콰이어 신규 스탠딩
-공격시 내구도 하락 보정
-일정 확률로 공격시 넓은 범위와 광공비를 가진 모루 투척 공격 추가
-모루 투척은 확률로 스턴을 유발
-레벨업당 모루 투척률 데미지 스턴확률 상승
하이랜더 신규 스탠딩
-양손무기 착용시 기존 보조공격 키로 가드 사용가능(기존의 크로스 가드)
-양손무기 착용시 회피율 상승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전체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모든 트리 호환)
-레벨업당 회피율 쿨타임 감소 확률 상승
펜서 에페가르드 무르밀로 투구 스탠딩 스킬로 변경 무한유지
드라군 하플 or 캐터의 스탠딩 계승으로
템플러 시노비 하위 직업 스탠딩 계승 |
제르크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