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완성 시스템

퀵캐스트 증가 젬의 부재

마법사용 보조장비의 부재

캐릭터의 문제를 세팅으로도 커버하기 힘든 어려움


2. 쓸모없는 스킬 하나

오라클은 상변이 그냥 면역인데 룬캐는 캐스팅도 있고

재료도 소비하면서 % 내성 버프를 가짐

삭제하고 리플 쉴드 상위스킬로 즉시시전으로 바꾸든가

공격기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


3. 밝혀지지 않은 스킬 정보

흔히말하는 연계자체가 없음.

밝혀지지 않았을수도 있지만 현재로썬

10초라는 리스크를 감수하고 스킬을 쓰는데

심히 어려움이 있음.

파괴의 룬의 경우 판정자체도 메테오보다

구림..캐스트를 줄여주지않을거라면

스킬렙당 %공격력이 50씩은 올라야된다고 봄

예를 들어보자면

엘리의 일렉과 헤일 워록의 다크써지처럼

데미지뿐이 아닌 스킬렙당의 성장성이 있어야함.

예를들어 반사횟수 증가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