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벤트
*신규 이벤트! 석화고래의 보물
-희귀한 황금 석화고래를 하루에 최대 4번 처치하여 몬스터의 보물과 1시간짜리 버프를 받으세요!
-이 이벤트는 2017년 8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신규유저 이벤트 : 앞서 나아가자
-7월 11일에 트오세를 즐기면서 최대 4명의 캐릭터들이 290레벨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부스트 팩과 신규 코스튬을 획득하세요!
-이 이벤트는 2017년 8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복귀유저 이벤트 : 구원자의 선택
-마지막 접속 기록이 6월 이전인 유저들은 이번 점검 이후에 게임에 접속하여 메시지함을 확인하고 구원자의 무기를 받으세요!
-이 이벤트는 2017년 8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기존유저 이벤트 : 감명깊은 추측
-나무뿌리 수정을 파괴하여 티켓을 얻고, 티켓을 사용하여 오늘의 숫자를 추측하세요! 적중 횟수가 올라갈 때마다 이벤트 장비, 스킬 및 스탯 초기화 포션 등과 같은 여러 보상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17년 8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해적의 길] 이벤트가 다음 주에 종료
-[해적의 길] 이벤트가 2017년 7월 18일에 종료됩니다. 하이레이번의 배에 필요한 나무판자를 모아서 해적들의 보상을 얻으세요!


2. TP 상점 + DLC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 다음 주에 삭제
-현재 버전의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는 2017년 7월 18일까지 TP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신 라다의 선물 DLC 7월 25일에 삭제
-여신 라다의 선물 무료 DLC 패키지가 2017년 7월 25일에 스팀에서 삭제됩니다.


3. 변경사항
*(테스트 버전) 언어 옵션
-다른 언어 옵션들을 테스트하기 위해 깃허브(Github)에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번역 프로젝트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그리고 팬들께서 자유롭게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번역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여기(https://github.com/Treeofsavior/PortugueseTranslation)에서 깃허브 프로젝트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깃허브 계정을 만들어야 하며, 작업 시작을 위해서 프로젝트 사본을 설치한 다음 pull request를 제출해야 합니다.

-여기(https://forum.treeofsavior.com/t/introduction-to-github/366119)에서 작업 방법을 요약한 글을 볼 수 있습니다.

-향후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업데이트를 준비하기 위해서, 게임 내에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포르투갈어로 번역된 텍스트가 표시되나 일부 텍스트들은 영어로 표시됩니다.


4. 버그픽스
*퀵캐스트 차징 시간
-퀵캐스트에 언급된 차징시간과 실제 스킬의 차징시간이 다른 문제가 수정됩니다.

*말머리 제한
-채팅 금지를 받고 있을 때, 캐릭터 머리 위에 뜨는 말머리 또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퀘스트 보상 창
-퀘스트 봅상 창이 스크롤 바 하단에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처 코스튬 그래픽 오류
-궁수의 앨리스 코스튬(여성)을 착용하면 캐릭터 얼굴에 그래픽 오류가 생기는 문제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