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게임 내에서 아래의 기재된 버그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현재 확인된 버그

【4/27 17:14 추가】
・트레이너 명함 기능에 있어서, 일부 단말에서 Twitter 투고할 때, 「이면에 인자 정보를 기재한다」를 [OFF]로 하고 있어도, 이면의 내용이 투고되는 경우가 있다.

【4/27 15:15 추가】
· 트레이너 명함 기능에서 일부 단말기에서 트레이너 명함에 설정된 사진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버그가 발생했을 때에 [명함 편집]을 실시하면, 명함의 일러스트를 리셋하는 확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본 버그는, 명함의 일러스트를 리셋하고, 다시 명함의 일러스트를 설정하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4/26 15:54 추가】
・공백을 포함한 트레이너 ID, 레이스 ID, 파트너 ID를 카피해, 검색할 때의 ID 입력란에 붙여 넣으면, 올바르게 붙여 넣을 수 없는 경우가 있다.

【4/25 16:52 추가】
・라이브 시어터의 멤버 선택 화면에서, 선택해 커서를 맞춘 우마무스메로부터 10열 상하의 우마무스메에게도 커서가 표시된다.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입니다.

【4/25 14:20 추가】
・연습의 출주 우마무스메선택 화면에서, 팔로우하고 있는 트레이너의 대표 우마무스메에, 즐겨찾기 아이콘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4/22 19:45 추가】
・포토 기능에 있어서, 일부 단말로 촬영한 포토에 필터를 선택해도 필터가 전환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4/22 18:40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이외의 육성 시나리오에 있어서, 특정의 순서를 실시하면 육성 이벤트의 마지막에 일부 육성 상품을 사용했을 때의 연출이 표시된다.
※본 현상은, 앱을 재기동하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4/22 18:10 추가】
・트레이너 명함 기능에 있어서, 일부 단말에서 Twitter 투고나 단말에의 보존을 실시하면, 트레이너 명함의 화상이 어긋나 표시된다. 

【4/22 17:09 추가】
・포토 기능에 있어서, 필터 설정 화면에서 [UI 표시] [UI 숨기기]의 조작을 행하면, 화면 내에서 포토의 촬영한 타이밍이 어긋나는 경우가 있다.

【4/22 15:10 추가】
· 트레이너 명함 기능에서 일부 단말기에서 특정 조작을 수행하면 편집 화면에서 표시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4/14 14:45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숍 코인이 부족한 상태에도 불구하고, 특정의 순서를 실시하면 육성 상품을 교환 대상으로서 선택할 수 있어, 숍 코인이 마이너스의 표시에 된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숍 코인이 마이너스 상태로 교환을 하려고 하면 「에러 코드:205」가 표시됩니다.

【4/7 15:10 추가】
・스마트 팔콘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레이스 승리!」 및 「레이스 입착」에 있어서,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4/7 11:18 추가】
・「각성 Lv강화」「재능 개화」「힌트 Lv강화」화면에서 화면 하단의 UI가 전체적으로 오른쪽으로 어긋나 있다.

【4/6 12:55 추가】
・서클에서 종료한 아이템 요구를 확인했을 때에 「트레이너 정보의 취득에 실패했습니다」라고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4/1 20:25 추가】
・메인 스토리 최종장 전편 제4화에 있어서, 우마무스메가 의도하지 않는 움직임을 취해 버린다.

【4/1 14:29 추가】
・육성 종료시에 표시되는 획득 보수 화면의 「이벤트 스토리」가 의도하지 않는 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다.

【4/1 12:00 추가】
・이벤트 「모두 톱 우마돌 프로젝트」의 놀이 방법 화면에서, [도움말] 버튼으로부터 「톱 우마돌 프로젝트」의 헬프로 이동하지 않는다.
※이벤트 TOP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도움말] 버튼에서 "톱 우마돌 프로젝트"의 도움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22 16:57 추가】
・메인 스토리 최종장 전편 제5화에 있어서, 특정의 조작을 실시하면 위닝 티켓의 눈물이 의도하지 않는 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다.
・메지로 도베르의 육성 우마무스메이벤트 「아리마 기념의 뒤에 ・세계, 멀다고」에서, 배경이 의도한 표시와 다른 경우가 있다.

【3/22 12:00 추가】
・「서포트 카드 상한 해방」에서 SR 서포트 카드를 선택하고, 「결정편 교환」에서 금의 결정편 교환 화면으로 이동했을 때에, 무지개의 결정편 탭이 선택되고 있다.
※ 교환 시에 획득할 수 있는 해방 결정이나 소비하는 결정편의 종류는, 표시되고 있는 것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레이스에 있어서, 야에노 무테키의 캐릭터명을 읽는 여성 실황의 음성이 의도하지 않는 내용이 되고 있다.

【3/22 10:56 추가】
・육성의 계승 우마무스메 선택 화면에서, 특정의 조작을 행했을 때, 육성 우마무스메의 표시 위치가 어긋나 표시된다.

【3/18 12:00 추가】
· 「일일 레전드 레이스」에서, 특정 타이밍에서 조작을 행하면, 보이스가 계속 재생되는 경우가 있다.

【3/16 18:50 추가】
· DMM GAMES 버전에서 게임 종료 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표시된 에러 메시지는, 닫아 주셔서 문제 없습니다.

【3/16 14:48 추가】
・라이브 극장의 「We are DREAMERS!!」 라이브 준비 화면에서, 「메인」화면의 우마무스메・의상 아이콘 부분을 스크롤하면 「백 댄서」화면으로 바뀌는 경우가 있다.

【3/10 11:15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라이벌이 출주하는 레이스의 승패 연출에서 일부 우마무스메가 의도한 표시와 다른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입니다.

【3/8 20:15 추가】
・육성에 있어서, 특정의 순서를 실시하면 트레이닝 선택중이 아닌데도, 체력이 감소하는 예측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입니다.

【3/8 11:33 추가】
・선물로, 「카테고리」내의 항목으로 필터링을 실시했을 때에, 룰렛 코인이 표시되지 않는다.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필터링을 OFF로 하면 표시됩니다.
・「winning the soul」「NEXT FRONTIER」의 라이브에서 일부 우마무스메의 가창이 의도하지 않는 설정으로 되어 있다.

【3/7 19:15 추가】
・미호노 부르봉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오퍼레이션/댄스 피버」에 있어서, 일부 우마무스메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3/7 18:37 추가】
・임의의 우마무스메를 재능 개화시킨 후에 특정의 조작을 실시했을 때, 「각성 Lv 강화」화면에서 스킬을 선택해도 「스킬 상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3/7 14:33 추가】
・사일런스 스즈카의 의상을 「뉴스타즈 로제[A]」또는 「뉴스타즈 로제[B]」로 설정했을 때, 팔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룸 매치로 트레이너스 컵을 개최하려고 했을 때, 특정의 조작을 실시하면 개최 코스가 바뀌지 않게 된다.
※본 버그는, 필터링 항목의 일람이 표시된 화면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3/3 10:51 추가】
· 일부 단말기에서 가챠 화면에서 스토리 화면으로 이동하면 앱이 강제 종료 될 수 있습니다.

【3/2 16:40 추가】
・「각성Lv강화」의 「아이템 입수」에서 각종 말굽 교환 화면으로 이동했을 때, 의도하지 않은 종류의 말굽 교환 탭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
※발굽 교환의 라인업은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교환시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소비하는 말굽의 종류는, 표시되고 있는 것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2/28 19:05 추가】
・일부의 단말에 있어서, 알람 시계를 1000개 이상 소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의 육성중에 컨티뉴 화면을 열면, 소지수가 3자리수까지 밖에 표시 하지 않습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2/28 19:00 추가】
・스토리 이벤트 「날개짓의 Run-up!」에서, 일부의 단말에서 일러스트의 우마무스메가 상정보다 단절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다.
・비와 하야히데의 육성 이벤트 「그녀의 새로운 측면」에 있어서, 이벤트 서두로 텍스트 박스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키타산 블랙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4화에 있어서, 일부 우마무스메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마치카네 탄호이자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타카라즈카 기념에 머물러」 「천황상(봄) 후에 ・패배 후와 다음의 꿈」에 있어서, 메지로 맥퀸의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비와 하야히데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4화에 있어서, 오른손에 수첩의 표시가 남아 버리는 경우가 있다.

【2/28 18:29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의 메인 시나리오 이벤트 「고서와 커피의 인연」에 있어서, 사운드를 오프로 해도 바람의 소리가 재생된다.

【2/28 18:20 추가】
· 특정 배경을 사용하는 스토리에서 우마무스메의 색조가 의도한 것과 다르다.

【2/28 18:05 추가】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굴러, 돌아와서, 기다리지 않아」에 있어서, 목표까지의 나머지 턴수의 표시가 의도한 내용과 다른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아그네스 타키온의 육성에 있어서,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현【우츠츠】의 삼관 우마무스메」이 의도하지 않는 타이밍에서 발생하고 있다.

【2/28 15:33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서 획득할 수 있는 두명 「레전드 우마무스메」의 설명에 오자가 있다.

【2/28 11:50 추가】
・스킬 획득 화면에서 특정의 순서를 실시하면, 획득 완료된 스킬 「양마장◎」이 복수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아오하루 컵~빛나라, 팀의 인연~」에 있어서, 아오하루 컵의 레이스에 출주하는 상대팀의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2/24 19:38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2개 이상의 육성 상품을 사용해, 트레이닝 선택 직후에 화면 좌상의 효과 아이콘을 열면 진행 불능이 되는 경우가 있다.
※본 현상은, 어플리케이션을 재기동을 해 주시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2/24 12:00 추가】
・특정의 순서로 육성 개시시에 배경이 확대되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특정의 순서로 육성 이벤트중에 「보존해 중단」 「포기한다」를 실시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특정 순서로 시나리오 레코드 상세의 보상 탭에 표시되는 「NEXT」의 표시가 화면외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3D 레이스 표현의 고품질화」를 ON 상태로, 팀 경기장, 챔피언스 미팅을 플레이했을 경우, 게이트 인시의 연출에서 잔디와 그림자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다.
・「3D 레이스 표현의 고품질화」를 ON으로 했을 때, 레이스에 있어서, 그림자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육성 우마무스메 컨디션 「편두통」의 경우에서도, 동기를 올리는 육성 상품을 사용할 수 버린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특정의 순서로 육성 상품 「치아 메가폰」 「스파르타 메가폰」 「부트 캠프 메가폰」의 사용중 아이콘이 비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라이벌이 출주하는 연출중에 육성 상품의 아이콘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트윙클 스타 클라이맥스의 결과 화면에서 의도하지 않은 우선도로 순위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컨티뉴의 남은 횟수가 없는 상태로 1벌이 되어, [컨티뉴]를 선택할 때에, 상정과 다른 문언이 표시된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육성 우마무스메 선택」에서 표시하는 「쥬니어급 메이크업 데뷔」의 레이스 상세 표시가 상정과 다르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레이스로 획득할 수 있는 내용에 영향은 없습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12월 후반 턴에 성적 Pt가 육성 목표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컨티뉴 화면에서 「컨티뉴를 하지 않아도 육성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표시됩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로, [컨티뉴]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는 육성이 종료합니다.

【2/22 11:55 추가】
・어드마이어 베가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호프 풀 S의 후에 ・대삼각은 그려진다」에 있어서, 테이엠 오페라오의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2/17 16:10 추가】
・재능 개화 시 특정 타이밍에 연출을 건너뛰면 프리즈가 발생하고, 진행 불능이 될 수 있다.
※ 이 현상은 앱을 재기동하면 해소됩니다.
・1st Anniversary 기념 숍 내에서 특정 조작을 순서대로 했을 시 [프렌드Pt]의 탭을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 이 오류가 발생했을 때는 한 번 홈으로 돌아와, 다시 1st Anniversary 기념 상점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해소 됩니다.

【2/15 10:34 추가】
・메르지 아르당의 육성 중「주요 우승력」의 표시 우선도가 의도하지 않은 내용으로 되어 있다.
・메지로 아르당의 육성 중, 클래식 3관을 달성 후 레이스에 출전했을 때 게이트인 시의 실황 내용이 의도하지 않은 내용으로 되어있다.
・레이스 중, 메지로 아르당의 캐릭터 이름을 읽어내는 남성 아나운스의 음성을 듣기 어려운 경우가 있다.

【2/14 19:30 추가】
・특정의 순서로 미션 화면의「도전한다(挑戦する)」버튼에서 쥬크박스로 이동해 「잘하네(ウマいね)!」를 누르면「에러 코드:102」가 표시된다,
※ 본 현상은, 앱을 재기동하여 재악곡 리퀘스트를 실시하시면, 해소됩니다.

【2/14 18:15 추가】
・메지로 아르당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온천 여행」에서 일부 효과음에 노이즈가 들어가 있다.

【2/10 19:10 추가】
・파인 모션의 육성 중 시니어 급의 아리마 기념에 출전했을 때에 육성 이벤트 「아리마 기념을 향해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2/7 18:20 추가】
・스토리 이벤트에서 이벤트 미션으로부터 이벤트 Pt를 획득하고 포인ㅌ ㅡ도달 보수를 제패했을 경우,「도달 보수 제패」가 표시되지 않는다.

【2/7 16:57 추가】
・일부 우마무스메의 우마무스메 스토리에서 장면이 바뀔 때에 의도하지 않은 SE가 재생되는 경우가 있다.

【1/31 17:30 추가】
・서포트 카드 상한 해방 화면에서 특정 카드를 추출하고 서포트 카드를 선택한 후 결정편 교환 화면으로 이동해 [되돌아가기]를 선택했을 때, 의도하지 않은 서포트 카드가 선택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
・재능 개화 화면에서 특정 카드를 추출하고 육성 우마무스메를 선택한 후 여신상 교환 화면으로 이동해 [되돌아가기]를 선택했을 때, 의도하지 않은 육성 우마무스메가 선택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

【1/25 18:10 추가】
・서클 멤버 제명 시 받을 선물이 없는데도 홈 화면의 선물 아이콘에 미수령 표시가 남아있을 수 있다.

【1/20 15:55추가】
・사쿠라 치요노 오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휴식은 확실히!(休息はバッチリ!)」에서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1/13 14:33追記】
・이벤트「레이싱 카니발」에서 특정 순서의 조작을 하면 챌린지 레이스 발생 연출의 표시가 붕괴된다.

【1/8 2:38 추가】
・이벤트「서화요란!신춘 카루타 전투」에서 특정 순서의 조작을 실시하면 누계 이벤트 Pt가 표시되지 않게 된다.
※ 이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이벤트의 메인 화면으로 재접속하셔야 이벤트 Pt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5 10:20추가】
・연습에서 특정의 순서로 레이스를 개시하면 에러가 발생해, 연습이 진행 불능 되는 경우가 있다.

【1/4 16:25 추가】
・일부 우마무스메의「육성 우마무스메 상세(育成ウマ娘詳細)」육성 이벤트에서, 특정 순서로 실시했을 경우 동일 이벤트가 복수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12/31 13:17 추가】
・어드마이어 베가의 서포트 카드 이벤트「서투른 트라이앵글럼」에서 선택 사항의 표기가 의됴한 표기와 다르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12/17 15:52 추가】
・이벤트「트레이너 기능 시험」개최 중、홈 화면에서 이벤트 개최중의 보이스가 재생되지 않는다.

【12/14 17:56 추가】
・이벤트「트레이너 기능 시험」에 도전중의「아오하루컵~빛나라 팀의 유대~」의 육성에서 특정의 순서 조작을 실시했을 경우, 팀 편성 화면에서 [돌아간다(戻る)]를 선택하면 숍 화면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다.

【12/14 12:30 추가】
・이벤트「트레이너 기능 시험」에서 처음 도전한 시험으로 육성 중, 화면 오른쪽 상단에 이벤트의 표시가 나오지 않는다.
※ 이 현상은 앱을 재기동하면 해소됩니다.

【12/7 14:54 추가】
・특정 조작을 실시하면, 트레이너 노트의 일부 보이스를 해방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11/19 18:40 추가】
・육성 개시 시의 프렌드 서포트 선택으로 같은 트레이너의 서포트 카드가 2개 표시될 수 있다.
・옵션의 '사운드'에서 '실황 해설'을 해제하면 실황이나 해설의 문자 전송이 평소보다 빨라진다.

【11/16 17:00 추가】
아오하루컵 ~빛나라 팀의 유대~」에서 아오하루컵 개최 시에 편성되어 있는 멤버가 10명 미만인 상태로 [편성 확정]을 선택하면 「에러코드:205」이 표시된다.

【11/9 18:15 추가】
・토센 조던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사츠키상을 앞두고」에서 팔 모델링이 붕괴되는 경우가 있다.

【8/30 12:08 추가】
아오하루컵 ~빛나라 팀의 유대~」에서 튜털리얼의 선택사항 [이제 괜찮습니다] 이외를 계속 선택할 시, 로그를 여는 동작이 느려지는 경우가 있다.
아오하루컵 ~빛나라 팀의 유대~」의 일부 이벤트에서, 특정 우마무스메의 의상이 출주 시의 의상과 다른 경우가 있다.

【8/20 16:20 추가】
・스마트 팔콘의 팔뚝 모델링이 붕괴하는 경우가 있다.

【2/25 19:45 추가】
・일부 단말기에서 타이틀 화면에서 강제 종료되는 경우가 있다.
※단말을 재기동하면 해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24 10:40 추가】
・「메인스토리」나「우마무스메 스토리」를 세로 화면으로 재생하고 있을 때, 대사를 스크롤하면 의도치 않게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iOS 단말에서 문자를 입력할 때에 키보드가 닫히지 않는 경우가 있다.

■ 수정 완료된 버그
【4/29 12:47 추가】
・트레이너 명함 기능으로, Twitter 투고할 때에 입력되는 디폴트의 텍스트 내용에, 일부 탈자가 있다.

【4/28 15:15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특별 숍에서 특정의 동작을 실시했을 때에 육성 상품을 소지수의 상한을 넘어 획득할 수 버린다.

【4/27 14:55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숍 코인이 부족한 상태에도 불구하고, 특정의 순서를 실시하면 육성 상품을 교환 대상으로서 선택할 수 있어, 숍 코인이 마이너스의 표시에 된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숍 코인이 마이너스 상태로 교환을 하려고 하면 「에러 코드:205」가 표시됩니다.
・「메인 스토리」나 「우마무스메 스토리」를 세로 화면에서 재생하고 있을 때, 대사의 스크롤을 하면 의도하지 않는 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다.

【4/19 18:25 추가】
・스마트 팔콘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레이스 승리!」 및 「레이스 입착」에 있어서,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메인 스토리 최종장 전편 제4화에 있어서, 우마무스메가 의도하지 않는 움직임을 취해 버린다.
・메인 스토리 최종장 전편 제5화에 있어서, 특정의 조작을 실시하면 위닝 티켓의 눈물이 의도하지 않는 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다.

【4/15 16:20추기】
・육성에 있어서, 트레이닝을 실시한 후에 배경이 의도한 표시와 다른 경우가 있다.
・레이스에 있어서, 메지로 브라이트의 머리의 표시가 흐트러지는 경우가 있다.

【4/15 14:40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레이스 출주 후에 육성 상품이 추가되어도, 육성 상품 추가 연출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4/15 12:05 추가】
· 「일일 레전드 레이스」에서, 특정 타이밍에서 조작을 행하면, 보이스가 계속 재생되는 경우가 있다.

【4/11 18:31 추가】
・「데일리 레전드 레이스」에 있어서, 첫회 1착 보상이나 출주 보수의 매니를 획득해도, 칭호 미션 「누적 100만 매니하자」 「누적 1000만 매니 보자」의 진척도가 진행되지 않는다.
※양 미션의 진척도를 올바른 진척도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4/11 12:50 추가】
· 트레이너 노트에서 나리타 탑로드 화면으로 이동했을 때 재생되는 모션이 의도 한 내용과 다릅니다.
・에이신 플래시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1화에서 특정의 조작을 하면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3D 레이스 표현의 고품질화」를 ON 상태로, 팀 경기장, 챔피언스 미팅을 플레이했을 경우, 게이트 인시의 연출에서 잔디와 그림자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다.

【4/4 16:05 추가】
・스토리 이벤트에 있어서, 이벤트 미션으로부터 이벤트 Pt를 획득해, 포인트 도달 보수를 제패했을 경우, 「도달 보상 제패」가 표시되지 않는다.

【4/1 14:29 추가】
・선물로, 「카테고리」내의 항목으로 필터링을 실시했을 때에, 룰렛 코인이 표시되지 않는다.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필터링을 OFF로 하면 표시됩니다.
・레이스에 있어서, 맨해튼 카페의 신발에 더러움이 부착하지 않는다.
・옵션의 「사운드」로 「실황・해설」을 오프로 하면, 실황이나 해설의 문자 보내기가 통상보다 빨라진다.

【3/31 15:28 추가】
・「서포트 카드 상한 해방」에서 SR 서포트 카드를 선택하고, 「결정편 교환」에서 금의 결정편 교환 화면으로 이동했을 때에, 무지개의 결정편 탭이 선택되고 있다.
※교환시에 획득할 수 있는 해방 결정이나 소비하는 결정편의 종류는, 표시되고 있는 것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극장의 「We are DREAMERS!!」 라이브 준비 화면에서, 「메인」화면의 우마무스메・의상 아이콘 부분을 스크롤하면 「백 댄서」화면으로 바뀌는 경우가 있다.
・임의의 우마무스메를 재능 개화시킨 후에 특정의 조작을 실시했을 때, 「각성 Lv 강화」화면에서 스킬을 선택해도 「스킬 상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룸 매치로 트레이너즈 컵을 개최하려고 했을 때, 특정의 조작을 실시하면 개최 코스가 바뀌지 않게 된다.
※본 버그는, 상세 항목의 일람이 표시된 화면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각성Lv강화」의 「아이템 입수」에서 각종 말굽 교환 화면으로 이동했을 때, 의도하지 않은 종류의 말굽 교환 탭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
※발굽 교환의 라인업은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교환시에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소비하는 말굽의 종류는, 표시되고 있는 것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3/29 16:42 추가】
・3/7 실시의 특정 조건에 있어서의 파독 연출 조정 중, 일부 연출이 의도한 내용과 다르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메지로 도베르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아리마 기념의 뒤에 ・세계, 멀어져」에 있어서, 배경이 의도한 표시와 다른 경우가 있다.
・레이스에 있어서, 야에놈텍의 캐릭터명을 읽는 여성 실황의 음성이 의도하지 않는 내용이 되고 있다.
・「winning the soul」「NEXT FRONTIER」의 라이브에서 일부 우마무스메의 가창이 의도하지 않는 설정으로 되어 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라이벌이 출주하는 레이스의 승패 연출에서 일부 우마무스메가 의도한 표시와 다른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2개 이상의 육성 상품을 사용해, 트레이닝 선택 직후에 화면 좌상의 효과 아이콘을 열면 진행 불능이 되는 경우가 있다.
※본 현상은, 어플리를 재기동을 해 주시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특정의 순서로 육성 개시시에 배경이 확대되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특정의 순서로 육성 이벤트중에 「보존해 중단」 「포기한다」를 실시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특정 순서로 시나리오 레코드 상세의 보상 탭에 표시되는 「NEXT」의 표시가 화면외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육성 우마무스메가 컨디션 「편두통」의 경우에서도, 동기부여를 육성 상품을 사용할 수 버린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라이벌이 출주하는 연출중에 육성 상품의 아이콘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트윙클 스타 클라이맥스의 결과 화면에서 의도하지 않은 우선도로 순위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육성 우마무스메ㅔ 선택」에서 표시하는 「쥬니어급 메이크업 데뷔」의 레이스 상세 표시가 상정과 다르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레이스로 획득할 수 있는 내용에 영향은 없습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12월 후반 턴에 성적 Pt가 육성 목표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콘티뉴 화면에서 「콘티뉴를 하지 않아도 육성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표시됩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로, [콘티뉴]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는 육성이 종료합니다.
・재능 개화에 있어서, 특정 타이밍에 연출을 스킵하면 프리즈가 발생해, 진행 불능이 되는 경우가 있다.
※본 현상은, 앱을 재기동하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3/18 19:52 추가】
・타마모 크로스의 육성에 있어서, 일본 더비에 출주했을 때에, 의도한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서는 해당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설! URA 파이널즈」 「아오하루 컵~빛나고, 팀의 인연~」에 있어서, 사토노 다이아몬드의 육성으로, 클래식급 타카라즈카 기념에 출주하는 우마무스메가 의도하지 않은 내용이 되고 있다.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육성에 있어서, 킷카상에 출주한 후에 발생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의 시나리오가, 의도한 내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서는 해당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그네스타키온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현【우츠츠】의 삼관 우마무스메」에 있어서, 일부 의상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사토노 다이아몬드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재팬 컵 뒤에 ・도전」에서, 일부 텍스트가 의도하지 않는 내용이 되고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미호노 부르봉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오퍼레이션/댄스 피버」에 있어서, 일부 우마무스메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사일런스 스즈카의 의상을 「뉴스타즈 로제[A]」또는 「뉴스타즈 로제[B]」로 설정했을 때, 팔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일등성을 목표로] 어드마이어 베가의 서포트 카드 이벤트 「진행하는 일등성」에 있어서, 우마무스메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메지로 도베르의 육성에 있어서, 오사카배에 출주한 후에 발생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의 시나리오가, 레이스 결과와 다른 경우가 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서는 해당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의 메인 시나리오 이벤트 「고서와 커피의 인연」에 있어서, 사운드를 오프로 해도 바람의 소리가 재생된다.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굴러, 돌아와서, 기다리지 않아」에 있어서, 목표까지의 나머지 턴수의 표시가 의도한 내용과 다른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상만의 버그입니다.
・비와 하야히데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 4화에 있어서, 오른손에 수첩의 표시가 남아 버리는 경우가 있다.
・아그네스 타키온의 육성에 있어서,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현【우츠츠】의 삼관 우마무스메」이 의도하지 않는 타이밍에서 발생하고 있다.
・마치카네 탄호이저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타카라즈카 기념에 머물러」 「천황상(봄) 후에 ・패배 후와 다음의 꿈」에 있어서, 메지로 맥퀸의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 특정 배경을 사용하는 스토리에서 우마무스메의 색조가 의도한 것과 다르다.
・스킬 획득 화면에서 특정의 순서를 실시하면, 획득 완료된 스킬 「양호한 경기장◎」이 복수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입니다.

【3/14 17:00 추가】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 있어서, 특정의 순서로 육성 상품 「치어 메가폰」 「스파르타 메가폰」 「부트 캠프 메가폰」의 사용중 아이콘이 비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입니다.

【3/10 11:40 추가】
・특정 조건에 있어서, 일부 육성 우마무스메의 패독 내에서의 연출이 의도한 내용과 다르다.
※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이며, 3/7에 수정되었습니다.

【3/7 14:55 추기】
・비와 하야히데의 육성 이벤트 「그녀의 새로운 측면」에 있어서, 이벤트 서두로 텍스트 박스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어드마이어 베가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호프풀 S의 후에 ・대삼각은 그려진다」에 있어서, 테엠 오페라 오의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아오하루 컵~빛나라, 팀의 인연~」에 있어서, 아오하루 컵의 레이스에 출주하는 상대팀의 마치카네탄호이자의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Make a new track!!~클라이맥스 개막~」에서 획득할 수 있는 두명 「레전드 우마무스메」의 설명에 오자가 있다.
・레이스에 있어서, 메지로 아르당의 캐릭터명을 읽는 남성 실황의 음성이 듣기 어려운 일이 있다.
・메지로 아르당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온천 여행」에 있어서, 일부의 효과음에 노이즈가 들어가 있다.
・어드마이어 베가의 서포트 카드 이벤트 「서투른 트라이언그램」에서, 선택사항의 표기가 의도한 표기와 다르다.
※본 버그는 표시 상만의 버그입니다.

【3/2 14:35 추가】
・1st Anniversary 기념 숍내에서 특정의 순서를 실시했을 때, [프렌드 Pt]의 탭을 선택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본 버그가 발생했을 때는, 한 번 홈으로 돌아가, 다시 1st Anniversary 기념 숍에 이동하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숍의 「한정 세일」이 오픈하고 있는 상태에서 특정의 순서를 실시했을 때, [발굽 교환], [결정편 교환]으로 「한정 세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지금 닫기]가 표시됩니다 경우가 있다.
※[발굽 교환], [결정편 교환]으로 표시되어 있는 [지금 닫기]를 선택하면, 「한정 세일」은 닫힙니다.
・특정의 순서로 미션 화면의 「도전한다」버튼에서 주크박스로 이동해, 「말이야!」를 실시하면 「에러 코드:102」가 표시된다.
※본 현상은, 어플리케이션을 재기동해 재차 악곡 리퀘스트를 해 주시는 것으로, 해소됩니다.
・「TP 회복」의 아이템 일람 화면에서, 화면 중앙부를 스와이프해도 스크롤할 수 없다.
※화면 우측에 배치되어 있는 스크롤 바를 누르고 상하로 움직여서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연습의 레이스 결과 화면에서, 착순이나 타즈나로부터의 어드바이스등의 일부 표기가 의도한 표기와 다르다.
・「We are DREAMERS!!」의 라이브에서, 라이브 일시정지 중에 화면 우측 하단의 버튼으로부터 「비표시」설정으로 해도 가사의 루비 부분만 비표시가 되지 않는다.

【2/22 20:55 추가】
・특정 조작을 실시하면, 트레이너 노트의 일부 보이스를 해제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2/16 19:45 추가】
・서클 멤버를 제명 했을 때 받을 선물이 없는데도 홈 화면의 선물 아이콘에 미수령 건수가 표시 될 수 있다.

【2/14 16:45 추가】
・일부 우마무스메의「육성 우마무스메 상세」육성 이벤트에서 특정 순서의 조작을 실시했을 시, 동일 이벤트가 복수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이벤트「레이싱 카니발」에서 특정 조작을 실시하면 챌린지 레이스 발생 연출의 표시가 무너진다.
・「아오하루컵~빛나라, 팀의 유대~」에서 트레이닝 실패 시 아오하루 특훈의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는 우마무스메의 유대  게이지가 상승하는 연출이 표시 된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는 오류입니다.

【2/8 16:40 추가】
・에이신 플래시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Erinnerung an den Sieg」중 나오는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2/3 16:20 추가】
・이벤트「트레이너 기능 시험」에 도전 중「아오하루 컵 ~빛나라, 팀의 유대~」의 육성에서 특정의 순서의 조작을 실시했을 경우, 팀 편성 화면에서 [돌아간다]를 선택하면 숍 화면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다.
・이벤트「트레이너 기능 시험」에서 처음 도전한 시험으로 육성 중, 화면 오른쪽 상단에 이벤트 표시가 나오지 않는다.
※ 본 현상은 앱을 재기동하면 해소됩니다.

【2/1 12:30 추가】
・메지로 도베르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향기의 마술사」에서 위쪽 선택지를 선택한 경우 아래 선택지의 스토리가 계속 재생되는 경우가 있다. 이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메지로 도베르의 모델이 붕괴된다.
※ 이 오류는 표시상의 오류로 부여되는 파라미터는 선택한 선택지에 따라 정상적으로 부여됩니다.

【2/1 12:30 추가】
・스토리 이벤트 개시 시 스토리 이벤트의 탑 화면 좌측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설명 중 이벤트 미션의 기재에 일부 오류가 있다.

【1/28 12:58 추가】
・사쿠라 치요노 오의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 「휴식은 확실히!」에서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이벤트「서화요란!신춘 카르타 전투」에서 특정 조작을 실시하면 누계 이벤트 Pt가 표시되지 않게 된다.
※ 이 오류가 발생햇을 경우 이벤트의 메인 화면으로 다시 들어가셔야 이벤트 P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1 12:47 추가】
・사쿠라 치요노 오의 목표 레이스「천황상(가을)」(시니어 급)에서 레이스에 출전하고 잇는 우마무스메가 의도한 내용과 다르다.

【1/20 15:45 추가】
・일부의 히든 칭호에서 조건을 달성하지 않고도 획득 할 수 잇는 경우가 있다.
・이나리 원의 서포트 카드 이벤트「성장 힌트(成長のヒント)」에서 여름 합숙 기간 중에 발생했을 경우의 배경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라이브 시어터의 멤버 선택 화면에서「지정 없음(指定なし)」을 선택했을 때에 동일한 우마무스메가 중복해서 설정되는 경우가 있다.
※ 이미 동일한 우마무스메가 중복되어 설정 되어 있는 경우엔, 다시「지정 없음(指定なし)」을 선택하면 이후 동일한 우마무스메가 설정되지 않게 됩니다.
・「아오하루컵 ~빛나라 팀의 유대~」에서 아오하루컵의 레이스에 등장하는 메지로 아르단의 움직임이 원래와 다르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레이스에서의 파라미터에 영향이 없습니다.

【1/19 12:25 추가】
・홈 화면의 [미션(ミッション)]버튼에서 미수령 미션 보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배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연습에서 특정의 순서로 레이스를 개시하면 에러가 발생해 연습이 진행불능이 되는 경우가 있다.
・우마무스메 상세 계승 이력에 같은 계승 이력이 중복되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이벤트「레이싱 카니발」에서 특정 조작을 실시하면 일부의 효과음이 계속 재생되어 버린다.
・동료 타입의 서포트 카드에 대해서 육성 중 외출 이벤트 회수가 잘못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1/11 17:13 추가】
・우마무스메 이벤트「안~심 세술사、출☆몰」의 특정 선택지에서 의도하지 않은「성공」연출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다.
※ 이 오류는 표시상으로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12/31 12:40 추가】
・메지로 도베르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2화에서 레이스 장면의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메인 스토리 제5장 제 3R의 레이스 한정 스킬 「선명해지는 외포」에서 설명문의 표기가 의도한 표기와 다르다.
※ 스킬 효과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12/23 16:05 추가】
・타마모 크로스 육성 우마무스메 이벤트「앞서가는 번개」에서 토카이 테이오 의상이 의도한 표시와 다르다.

【12/23 16:05 추가】
・이벤트「레전드 레이스」에서 아리마 기념의 표기가 의도한 표기와 다르다.

【12/22 15:45 추가】
・파인 모션의 우마무스메 스토리 제2화에서 파인 모션이 달리고 있는 장면에서 표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다.

【12/13 12:37 추가】
・「아오하루컵~빛나라, 팀의 유대~」에서 아오하루컵 개최시에 편성되어 있는 멤버가 10명 미만인 상태로 [편성 확정(編成確定)]을 선택하면「에러 코드:205」가 표시된다.
・「아오하루컵~빛나라, 팀의 유대~」에서 튜토리얼 선택 사항 [이제 괜찮습니다(もう大丈夫です)] 이외를 계속 선택하면 로그를 여는 동작이 무거워 지는 경우가 있다.

【12/08 12:05 추가】
・[엘레강스・라인]메지로 맥퀸의 고유 스킬「귀현의 사명을 완수하기를」의 설명문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 수정 전
최종 코너에서 전방에 있으면 추월 당해지지 않도록 각오를 다져 속도가 상승한다.
○ 수정 후
최종 코너에서 전방에 있으면 추월당하지 않도록 각오를 다져 속도가 상승한다.
※스킬의 효과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 수정 보류 버그

아래의 현상은 현재 수정을 보류 중입니다.
【10/27 12:25 추가】
・갤러리에서 여름 합숙 중에 발생한 일부의 육성 이벤트가 해방되지 않는다.
・특정 환경에서 육성 개시 시의 타이틀 로고 및 튜토리얼 중의 레이스 로고가 표시되지 않을 때가 있다.

이 오류들은 향후 업데이트 시 수정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수정 완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