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레이너님.
CM게이트입니다.

 

3월 7일(목) 점검 완료 후 육성 시나리오 「신설! URA 파이널스」에 추가 요소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육성 시나리오 「신설! URA 파이널스」 업데이트 사전 안내 〉

 

❖ 업데이트 일정
- 3월 7일(목) 점검 완료 후

 

❖ 추가 요소 소개

- 「신설! URA 파이널스」의 추가 요소를 소개합니다!

 

1. 해피 미쿠의 등장

- 해피 미쿠가 트레이닝에 등장해, 함께 트레이닝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2. 해피 미쿠와의 대결

1) 트레이닝에 '대결' 아이콘이 등장하면 트레이닝 선택에 따라 해피 미쿠와 대결하는 육성 이벤트

   「해피 미쿠와 대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육성 이벤트 「해피 미쿠와 대결!」은 해피 미쿠에 '대결' 아이콘이 표시된 트레이닝을 진행하면 트레이닝 후 발생합니다.
3) 해당 육성 이벤트 발생 시, 직전에 선택한 트레이닝에 따른 선택지 하나와 랜덤한 두 개의 선택지가 표시되며,
   각각 선택한 기초 능력이나 현재의 체력값으로 해피 미쿠와 대결합니다.
 * 선택 사항에서는 각 대결의 예상 결과가 표시됩니다.




4) 대결에서 승리하면 기초 능력이나 스킬 Pt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선택지에 따라 '레이스의 진수' 스킬 힌트 Lv이 상승합니다.
5) 대결에서 승리할수록 대결 Lv과 난이도가 상승하지만 얻을 수 있는 기초 능력이나 스킬 Pt도 상승합니다.
 * 대결 Lv과 난이도에는 각각 상한이 있습니다.
 * '레이스의 진수' 스킬은 '레이스의 진수·속'부터 '체', '역', '근', '지', '심'까지 총 6가지가 있습니다.

 

3. URA 파이널스 결승
1) 육성 이벤트 「해피 미쿠와 대결!」에서 육성 우마무스메가 해피 미쿠에게 일정 횟수 이상 승리하면, 
    URA 파이널스 결승에서 해피 미쿠가 더욱 강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2) URA 파이널스 결승에서 성장한 해피 미쿠에게 승리하면 아래 내용이 적용됩니다. 
- 새로운 레어 스킬의 힌트 및 평소보다 많은 기초 능력과 스킬 P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육성 완료 시 URA 시나리오 인자 획득이 쉬워집니다.
- 육성 완료 시 '레이스의 진수' 스킬을 습득하고 있으면 확률적으로 스킬 힌트 Lv과 특정 기초 능력 혹은 스킬 Pt가 상승하는 특별한 인자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트레이닝
- 트레이닝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초 능력과 스킬 Pt가 조정됩니다.

 

5. 여름 합숙에 육성 이벤트 추가
- 여름 합숙 중에 아키카와 이사장으로부터 간식을 받는 육성 이벤트가 발생하여 체력이 회복됩니다.

 

6. 엔딩
- 일부 엔딩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초 능력과 스킬 Pt가 조정됩니다.

 

※ 주의사항
-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 용어집]의 [육성] 내에 있는 [신설! URA 파이널스]나 
  시나리오 선택 화면의 「신설! URA 파이널스」 내 [시나리오 상세] - [플레이 방법]을 선택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업데이트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신설! URA 파이널스」에서 저장된 육성 데이터로 육성 재개가 불가하도록 변경됩니다.
   따라서 「신설! URA 파이널스」에서 육성을 진행할 경우, 3월 7일(목) 11:59까지 육성을 마무리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관련 공지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