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52 vs 잽 쌍열 구축....

KB-52는 퀵베 유튜브 보니 악평이 자자함.
잽 쌍열 구축은 T-103 쌍열 버전 이며 승무원이 무려 6명이 필요함... 참고로 잽 구축 라인 안합니다.

뭐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