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1.20.1 업데이트를 통해 예정된 변화에 많은 관심과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작업된 승무원 능력 시스템은 플레이어 모두에게 큰 영향을 끼칠 중요한 업데이트로 새로운 시스템 도입 과정이 최대한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시스템이 더 많은 가치를 제공을 위한 개선이 필요하였기에 새로운 시스템은 아래와 같은 변화를 목표로 합니다.

  1. 각 능력의 경쟁력.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능력을 선택하는 현 상황에서 벗어나 더 다양한 선택지에서 플레이어별로 맞춤 조합을 찾아가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2. 능력 시스템 강화. 게임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와 승무원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동일한 규칙을 적용합니다.
  3. 공평한 능력 분배. 직책별로 거의 동일한 수의 능력 선택지를 제공하여 모든 직책이 원활히 진행되고 공평하도록 변경합니다.
  4. 향후 개선 사항에 대한 쉬운 구현. 기반 작업을 통해 아래와 같은 앞으로의 개선 방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 50%, 70% 숙련도 승무원 제거
    • 한 명의 승무원이 여러 대의 전차 운용 가능
    • 사용하지 않는 승무원의 경험치를 다른 승무원에게 이전하는 기능 추가

수익성은 이러한 목표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적용하는 것이 간단한 작업이 아님을 알고 있기에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고 다양한 구성과 개개인에 맞는 설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1.20.1 업데이트 적용부터 2023년 말까지 30일간 무료로 승무원의 능력을 초기화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적용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한 달간 승무원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재훈련 명령서 12개가 무료로 지급됩니다.


승무원 기술 초기화 무료 혜택은 1.20.1 업데이트 적용 이후부터 연말까지 제공됩니다. 30일 무료 체험 기간은 업데이트 적용 후 처음으로 게임에 접속한 시점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