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21 02:13
조회: 5,437
추천: 0
신규직업이 나올 경우 무조건 영웅직업일 수밖에 없는 이유....은 군단 직업전당; 땜장이고 검귀고 말이 나오는데 게임 외적인 측면으로 생각해보자면 각 직업별 판타지를 극대화시켰던 확장팩이 군단이었고 그래서 직업&특성별 무기와 시나리오가 다 따로 있었는데 신규 직업이 생겨 1렙부터 다시 키우게 되면 100~110레벨 구간동안, 대부분은 아마 제대로 보지도 않고 넘어갈 확률이 높은 부분을 위해 작업해야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지죠. 여태까지 와우 운영하는 꼴을 보면 이미 지나간 확장팩 구간에 그렇게 신경쓸 것 같지도 않고 아마 새로생길 직업들을 기존 유사직업에 합류시키거나, 혹은 이후 나오는 모든 신규직업을 하나로 퉁치는 시나리오로 만들어둔 다음 대충 구색만 갖출 것 같은데 그런 맥락에서 새로나오는 직업은 무조건 110렙부터 생성되는 영웅직업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글 남겨 봅니다. ㅎㅈㅁ
EXP
2,151
(75%)
/ 2,201
|
가드어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