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를 벌써 20년 넘게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정말 빡치네요.
와우 리분 클래식으로 와우를 다시 복귀 했는데
어제 패치하고 오늘보니 접속불가로 게임을 못하고 있네요.

열받아서 블리자드코리아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일반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하라고 하네요...아....진짜....

홈페이지가서 문의를 할려고 해도 이건뭐 카테고리도 엉망이고...

긴급 공지라고 떠있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해놓구선..벌써 3시간째 입니다...
정말 중이 싫으면 절을 떠나란 말이 있지만...이건 정말 아닌것 같아요.

제대로 공지를 해주던가 무슨문제때문에 이렇게 진행하고 있고
몇시까지는 마무리를 하겠다...이렇게 안내를 해야 정상적인것 아닌가요?

블리자드 내부상 무슨일이 있건 월결제를 해서 사용하는 고객들에 대한것이
너무 불합리 합니다. 이걸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는게 더 화가 나네요...

주저리주저리 잡담 늘어놓고 갑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