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Feradruid(야탱)
딜: 뭄스(기사)/홍헌형(냥꾼)/비어치킨(냥꾼)/오즈하우스(전사)/블러디핸더(도적)/루케테육(정술)/스마트깡(흑마)
힐: 프윌미나위단(기사)/토템박고시작하자(술사)


안녕하세요, 페라입니다.

3월 23일 첫 출발했던 저희 스마트깡님 10인파티에서
오늘 가로쉬하드 킬을 끝으로 10인일정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깡님이 자기처럼 하드 경험 못해본 사람들을 모아서
무한헤딩하면서 한 마리씩 뚫어보자는 취지로
3월 15일에 첫 광고글을 올렸었는데요.

그때 광고 템렙컷이 561+이었고
3월 23일 첫 출발 당시 4시간 동안 들이박아서
겨우 4넴하드까지 잡고 끝냈던 기억이 납니다.

--------------------------------------------------------------------------------
8하드까지 함께하고 학교+여친크리로 사라지신 Leavin님 (돌아오셈)
처음부터 12하드까지 함께하고 와우 접으신 애긔기사님 (이모님누님 돌아와요...ㅠㅠ)
13하드 트라이 도중 이런저런 일로 참여 못 하게 되신 미르디엘님 (계절학기 힘내요)
13하드까지 함께하고 오늘 늦잠 잤다가 가로쉬 놓치신 마더범인님 (어휴... 이 사람아...)
12하드 트라이와 13하드 킬을 함께하고 오늘 안타깝게도 참여하지 못한 Kiryn님 (누나 화이팅)
처음부터 13하드까지 모두 함께하였으나 하필이면 오늘 가족행사 크리 나신 물소한마리님 (어흙;ㅅ;)
8하드까지 함께하고 아쉽게도 딜량이 부족하여 중도하차하신 달섭에서왔어요님 (접으셨나요ㅠ)
처음부터 13하드까지 모두 함께하고 원탱택틱 때문에 부득이하게 빠지신 스파르탄투사님 (ㅠㅠㅠ)
3지구 업적도 없는 주제에 레일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12~13하드 킬을 함께하신 Brea님 (최고!)
처음부터 12하드까지 함께하고 현실의 일자리로 돌아가신 명품술사님 (저희 결국 잡았어요!)
---------------------------------------------------------------------------------

쓰고 보니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제 소중한 지인분들이 너무 많네요.
3월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3개월 동안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정말 고마웠습니다.


세나로 넘어오기 전 아즈에서 이미 도적으로도 잡았고
얼마 전엔 냥꾼으로 트라이팟 대타 가서도 잡았지만
이 파티에서 잡은 것만큼 이번 5.4에서 기분 좋은 일은 없는 것 같아요.
다들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세나로 이주한 게 후회되지 않을 만큼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었어요.



- 추신 1
588 냥꾼 놀고 있습니다. 자리 비는 10인파티 계시면 데려가세요~ 딜 열심히 합니다!

- 추신 2
제 곰돌이는 다음 주 토요일부터 새로운 10인파티에서 새롭게 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신나요.

- 추신 3

조촐한 갱스터 샷입니다.

왼쪽은 갱단의 두목 '프윌미나위단' 님 (닉네임 '위단' 으로 검색하시면 길드광고글이 있습니다.)
오른쪽은 갱단의 대표 공장 '죽고사는건내맘' 님 (이분은 반학원팟처럼 운영하시니 부담없이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