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분상태에 글을 써서 팩트가 전달되지 않고 

저의 모순된 말과 모순되보이는 모습만 보여졌네요.


댓글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또한 이 글을 보신 다른 분들께도 사과 말씁드립니다.


사사게로 가지 않은것은, 딜을 못하고 모르는건 죄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서 였는데,,

제 기준으로, 안다고 거짓말하시고 공략미숙이 계속되어 열받아서 여기까지 오게 됬습니다.


댓글 중에 거미에서 죽은건 제 미숙이라는 말이 있는데


주문수호 축복 쓴상태로 정폭 쿨상태여서 토템믿고 들어간겁니다. 몰아잡지도 않았고 반정도만 떙겨왔습니다.


거미 폭발 딜에 죽은게 아니고 맞아죽었습니다. 어글잡아주다가. 그럼최소한 지진으로 시간을 벌어주실줄 알았고

천둥? 그 밀처내는거라도 써주실줄알았는데, (특성이라면 확인못하고 막 내뱉은겁니다. 미리 사과드립니다)

처 맞으면서 반피상태로 터지면서 죽었습니다.


모든 생존기 다쓴상태였고요. 도적은 물론 암사 정술 스턴에 광역딜이면 당연히 죽을딜이라 반피에 빠져있다가 튄어글 같이잡다가 죽었구요.


거미보스에서, 점멸에 죽으셨습니다. 전 최근 2주동안 거미 폭군아닌데 점멸에 죽으신분 처음봅니다. 보통 정술 앞으로 튀어나가는거랑 늑정변신 있지 않나요?


중간에 계속 토템을 안쓰시기에 처음에 정한 토템-> 정폭을 까먹으셨나해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비전로 경험 있으시냐고

수도없이 왔다는말에 다시 믿고 가다가 저리 된상태입니다.


코스틸락스 블러드요? 3번쓰는 루트 인정합니다. 근데 저와 암사님이 코스틸락스 가속 버프를 계속해서 밟고있는상황이라 전~~~혀 쓸필요가 없었습니다. 쓴다고 말이라도 하셨으면...

오히려 그전구간 쫄잡을대 애드나서 그떄 올렸으면 모를까


지진딜이요? 저것도 제가 왜 안쓰냐해서 쓰신겁니다. 정술 잘모릅니다. 다만 정술딜이 저렇지 않다는건 알고있습니다

템렙에 유물렙 낮다구요? 네 .. 그래도 저건아니지않나여.. 중간중간 탱밑딜이었습니다.

저런 사람 뽑아갔으면 이해하고 가야죠 네.. 그래서 지속적으로 물어보고 알려줄려해도, 그냥 묵묵무답에 계속해서 죽고 일어나고 전멸하고 ... 광딜이 모자라서 신청 딜러중 정술이라고 하셔서 바로 받았습니다.

네 이제 4금이하 정술은 안받는게 났겟네요.


제돌도 아니었고 지인돌이었는데 소진되여 열받아서 쓰러 온건데 너무 성의 없고 막 쓴점 다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