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1-30 10:39
조회: 4,002
추천: 5
[검강분제문제] >>>> 내용이어서안녕하세요. 엘룬서버 방랑마왕입니다. 저느 이번글의 피해자도 아니고 그공대에 있던 사람도 아닙니다. 당하신분은 저희 길드의 같은 일원이지요.
저희 다른 길드분들이 귓말로 대화를 시도도 했지만 배째라 그럼 내파티에 다신오지마라 이런식이더군요 그래서 파티창에 닌자신고성 글도 올리고 그랬더니 지인실드 대단하시더군요 그때 저한테 그 공장분이 귓말로 이야기하자구 하시더군요.
제생각으로 봤을때 그 공장님은 자신이 무슨은 잘못을 하셧는지를 인지를 못하시네요
자신의 파티는 원래그렇다라.. 원래 파티를 꾸리실때 제일 신중히 다뤄야하는게 외부에서 온 손님입니다. 지인들이야 원래 자신을 잘 알기때문에 어느정도 일은 서로가 무마할수가 있죠 하지만 외부분들은 그런 속사정 하나도 모릅니다. 그런데도 처음 이야기한내용에 공대진행중에 생긴 변수 즉 보조무기가 예상가격보다 훨씬 비싸게 팔렸다고 해서 처음에 이야기도 안한 내용을 추가해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준다는건 말이안되죠.
공장님 그렇다면 8명이 다같은 공범이고 닌자라는 말씀 참 기가막히고 코가막힙니다.그죠?
공장 지인실드분이랑 대화하니깐 10명모두가 고생했고 그에따른 수고비로 그런식으로 하셧다는데 공대원 모두가 그일을 좋게 생각하고 그렇게 하기로 했으면 문제가 없지요
하지만 8명 외 두분께서 계속 '그건 아니라고 생각된다고 원래대로 분배해달라' 이런의견이 나오게된다면 그 소수분의 의견을 더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말또는 글로써 표현한 공대룰이 그것이니깐요.
아직도 공장님께선 자신의 잘못이 무엇인지를 잘모르겠으시면 자신을 따르는 지인들의 말보단 반대의 의견도 귀를 열어서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EXP
88,823
(36%)
/ 92,001
파닥파닥 )))
떠났음....
>>방랑곰(lv.85/드루이드)
|


방랑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