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로나 호드 뚜비뚜밥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25인 공장을 잡고 학원팟을 꾸려서 가보았습니다. 
목요일날부터 광고해서 25명 맞추고 2시에 출발하려 했으나 
못온 몇분 TO를 채워서 예정시간보다 1시간 늦게 출발한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미리 달초 인원을 30분 일찍 공초 드린후 좀더 빨리 TO를 모으겠습니다.


오늘 오신 분들 템렙은 거이 475~485 사이였으며 490넘는분은 한 3~4명 있었습니다. 
따라서 딜과 힐이 좀 빡빡했고 이점은 엘레곤에서 많은 트라이 후 쫑나게 한 원인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템렙이 너무 낮아서 못잡은게 아니라 초행분들이 많아서 어떻게 딜을 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딜이 안나온 점이니 오늘 가셨던 분들은 아 템렙이 낮아서 안됬구나 라고 생각하시지 마시고 
공격대찾기 에서 한번더 가신다음 오늘 알려드린 내용 생각하시면서 
딜과 힐 해보시면 좀더 나은 DPS.HPS 나오실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레이드라는 것이 하루 한번 트라이 했다고 DPS,HPS 가 나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경험 해보시면서 점차 와우의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가로나의 문제점이라고 하면 뭐 다른서버들도 마찬가지 이지만 와일드해머 서버게시판에 한 공장님 말을 빌리면
레이드 인원 부족 -> 공격대 구성 횟수의 감소 -> 레이드 인원의 빈익빈 부익부 가중 -> 막공장 인원의 감소
딱 이말이 맞다고 전 생각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위에 퍼온 내용의 본문에도 나와있지만 갈레온입니다. 
갈레온이 나오면 어떤 시간대에서든 3공 4공이 나오는 상황이지만 정작 레이드 파티를 모으려고 하면
풀파되는 시간이 걸린다는게 사실입니다. (몇몇 공장님은 영봄 일반 모으시는데 4시간까지 본 경험도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금고 밖에 모으지 않지만 5.2 되서도 천둥왕 레이드시 주기적으로 고정시간대에
25인 트라이팟을 짜보려고 합니다. 비록 모자란 공장이지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제팟에 오신분들이 처음이지만 레이드를 경험해보고 아 재미있구나 하고 생각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25인 금고 거래 내역입니다. 
(다음엔 엑셀파일로 올리겠습니다. 현재 컴퓨터에 엑셀이 안깔려서;;;;)

1넴 : 루비매듭 요대 2개 (1만. 1.5만)  ///  들송곳니 가슴보호대 1개 (0.5만)
       별도둑 허리보호대 1개 (1.5만)  ///  벽옥 발톱신 1개 (2.5만) ////   비취 가루 다리보호대 1개 (뽁)
2넴 : 여섯소의 팔보호구 3개 (0.5만, 0.5만, 뽁) /// 불타는 바람의 부채 1개 (3.5만)
       펑의 꿈고리 1개 (4.5만) /// 도깨비불 천지장화 1개 (뽁)
3넴 : 고대 영혼의 손목띠 2개 (0.5만, 0.5만) /// 가라칼 - 영혼결속자의 주먹 1개 (2만)
       영혼 분할의 쇠구두 1개 (2만) /// 황천계 어깨덧대 1개 (0.5만) /// 고대 영혼의 눈 1개 (4.5만)
4넴 : 불멸의 어둠 손장갑 1개 (1.5만) /// 왕수호자의 가슴 보호갑 1개 (1.5만)
       멩의 광기의 발보호대 1개 (0.5만) /// 정신파편 외투 1개 (7.5만) 
       강철가죽 - 치앙의 뚫리지 않는 방패 1개 (3만) /// 사로잡힌 의지의 다리보호구 1개 (뽁)

합계 : 39만 5천골 + 공장 사비 5천골 = 40만골 
개인 분배 : 1만 6천골 



이상입니다. 분배에 궁금하신 점은 문의해주시면 t-raid 내역으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