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전에 미리 밝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addict길드에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꽤나 많아서..

 사실 길드챗이나 사설채널을 통해 addict를 까는 편입니다.(사실 까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요근래 인벤에서는 잠잠하던 addict가 괜히 이러는 것도 아닐꺼고, 무슨 이유가 있겠죠.

 솔직히 안좋게 보는 시선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럴만도한게 몇몇 addict부심 돋는 사람들때문이죠..(아직도 있던데..)

 사실 addict부심 가질만합니다. 저도 게임할땐 나름대로 자부심 돋았으니까요.. 사람이 자기 잘하면 자부심가질수도있는거지

 괜히 자부심이란 단어가 있는건 아니잖아요..(물론 과하면 안됨)

 사실 제가 대학교 1년만 늦게갔고 군대 1년만 늦게갔어도 addict에 관심을 가졌을것이고 만약 들어갔을경우 addict부심 쩔었을꺼같네요.

 

 사실 addict 잘합니다.

 addict에 계신분들중에 같이 레이드 다녀봤던분들도 계시고, 주위에서 들은 말들도 있고 해서 어느정도 알고는 있죠.

 

 제가 군대가기바로직전에 addict에 대해서 알게 되었던거같은데..(아닐수도)

 군대에 있을때 addict의 킬 소식들을 접하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사실 리치왕시즌때도 레이드진도는 최악이였던 썹이였는데 말이죠.

 addict 실력과 근성은 인정해줄만합니다.

 뭐 가끔 보니까 '일정이 빡빡한데 그정도도 못하면 qt지' 이런말도 보이던데.. 그럼 직접 해보시던지요 -_   -..

 

 잡소리가 길었던거 같은데 여튼 제가 하고싶은말은 가만히 있는 addict쫌 안건드렸으면 하네요..(가만히 있지는 않는가..)

 열정적으로 하시는 분들인거 같습니다.

 솔까말 에이그윈호드에 addict길드나 n~길드가 최고아닌가요..

 와우하는 타썹친구분들에게 에이그윈썹이라고 해보면 그나마 아는게 addict나 n~길드 정도더군여..

 (뭐 가끔 옛날에 하시던 오크래프트님도..)

 

 addict길드 t12레이드에서도 좋은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사실 addict가 자신들 제외한 다른팀들 까는건 보기 안좋네요. 까지맙시다.)

 

 

 *사실 Rip채널이 안무너지고 그멤버로 계속 갔었으면 우리가 최고였을지도 몰라 ㅠㅠ

   이상 당직서면서 쓴 글.. 아 글써도 3시간남았..ㅡㅡ

   군생활은 277일 남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