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3인길팟? 인 쐐기에 신청을 하여 같이 갔습니다.

탱커가 계속 로그를 체크하는지 중간중간 선풀하지 마세요란 말을 하더군요.

그게 저한테 하는 말인지는 몰랐습니다.
시클몇분 안남기고 막넴 전멸로 인해 돌이 깨지고 절 집어서 말하더군요.

저는 전투시작 후 쿨기돌리고 얼화 캐스팅을 하였는데 어리둥절하여 물어보니 제가 자꾸 순수한부패의우상으로 선풀을 한다는거였어요. 기록이 있다 보여줄거냐 묻더군요.
제가 몰랐었기에 죄송하다하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말하고 막넴 리트로 잡고 쫑 냈습니다.

착효 장신구가 즉발기처럼 데미지가 나가는 버그가 있나 싶기도 하고 법사 즉발기나 얼화가 첫뎀으로 들어가서 풀링이 된것도 아닌데 왜그런가 싶었어요.

저는 매크로로 얼핏 블러드 장신구를 묶어서 누른후 얼화를 캐스팅 합니다. 사효장신구를 쓸때는 그걸 알겠는데 착효장신구만 두개다 바꾸고도 그냥 매크로를 안고치고 쓰고 있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딜사이클 상 얼화가 맞은 후 장신구가 터져야하는데 장신구가 캐스팅 중에 나가는 ㅈ버그라도 있는 건지 이상합니다.

심지어 선풀한다고 짜증내고 화내면서 딜 모자라는것도 알겠는데 생존기쓰고 죽지 말라고 까지 하더군요.

" 얼보쓰고 포션빨고 얼방쿨이라 뒤졌다 씹새야 선풀한다고 정치질 하면서 일부러 힐 안주고 뒤지게 했냐"
라고 하고 싶었는데 싸우기 싫어 가만히 있었네요.

20대를 와우만하고 보내다 직업 생긴 후 접고 못했었는데 10년만에 다시 복귀하고 불타게 하다가 한달만에 접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고인물도 많고 나이들어 손도 꼬이고 정치질에 정신병자 탱커까지 만나니까 와우는 추억으로 남기고 접어야겠다 싶네요. 즐기시는 분들 모두 득템하시고 즐겜 하십쇼. 전 딴거 즐길거리찾아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