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게라스 무덤 공략 확고이신분이나 공략을 확실하게 아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략글을 처음쓰는 입장이며, 아직 살게라스 무덤을 안가신분이나 살게라스 무덤을 몇번 가봤지만 네임드가 쓰는 스킬이나 공략을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에 한하여 이 글을 씁니다.

 

네임드 별로 묶어서 탱커,딜러,힐러 구분 없이 네임드 공략을 하기 위하여 필요한 공략만을 적어 드립니다.

공략글에는 일반/영웅을 통합적으로 쓰겠습니다.

 

 

고로스

 

지옥불 가시- 바닥에 랜덤하게 가시 기둥이 생깁니다. 바닥이 살짝 일렁거리는 곳이라면 그곳에 가시가 생긴다는

겁니다.

그쪽 지역은 벗어나시면 됩니다.

 

몰아치는 유성- 랜덤 대상 3명에게 쓰는 스킬로 6초 후에 머리 위로 유성이 떨어집니다.

친절하게 게임상에서 자기 케릭 주위에 녹색 원이 보이시면 자기가 대상자라는 겁니다.

이 스킬에 걸리신 대상자분들은 본진과 기둥을 벗어난 곳에서 스킬을 맞고 다시 본진으로 이동 합니다.

 

산산이 부서지는 별- 일명 볼링공 으로 불리며 네임드가 무작위 대상 한명에게 스킬을 쓰는 스킬로 대상은 기둥 뒤로 이동하여 기둥을 최소한 1개 지나가게끔 하셔야 죽지 않으십니다. 공이 대상을 맞추면 공대 광역 피해를 받습니다.

 

타오르는 지옥불- 네임드가 광역 스킬을 쓰며, 기둥 뒤로 이동하셔서 피해를 받지 않으셔야 합니다.

 

지옥 분출-무작위 지역에 화염 바닥이 생기므로 그쪽지역은 벗어 나셔야 합니다.

 

악마 심문관

 

네임드를 치시게 되시면 체력바같은 고통 게이지가 생기시며 자백이라는 엑스트라 버튼이 생깁니다.

고통이 100이 되시면 대미지 하락, 받는 대미지 상승, 치유량 감소 디버프가 걸리므로 고통이 100이 되기 전에 자백 버튼을 누르시고 안쪽으로 이동 하셔야 합니다.

자백 스킬을 쓰시면 안쪽에 고통받는 영혼 이 있습니다.

이 쫄을 공격 하시면 구슬같은게 나오실 텐데요. 구슬을 드시면 고통 게이지가 감소 합니다.

자기의 고통이 0이 되었다고 바로 나가시지 마시고, 탱커와 힐러 다음 사람을 위하여,

최소 2~3개의 구슬이 확보가 된걸 보신 후에 나오시기 바랍니다.

 

아트리간

낫 휩쓸기 - 네임드 전방에 광역 스킬로 네임드 뒤에 있으시면 맞지 않으십니다. 탱커가 벽탱을 하시면 아무도 맞지 않으십니다.

 

뼈톱- 아티르간이 전사 소용돌이처럼 빙글빙글 도는 스킬로써 이 스킬이 발동되면 벨라크를 공격 하시면 됩니다.

        뼈톱 시전동안 공격하시거나 맞으시면 고통게이지가 급상승합니다.

 

석회질 깃- 무작위 대상 한명에게 일직선상으로 쓰는 스킬이며 선상에 계신 분들도 같이 맞으십니다.

대상자는 본진이 없는 곳으로 가셔서 맞으셔야 합니다.

 

벨라크

죄책감의 고통- 차단 가능한 스킬이며, 스킬 시전시 높은 대미지의 암흑피해를 입습니다. 반드시 차단 합시다.

 

메아리치는 고뇌- 무작위 대상 3명에게 디버프를 거는 스킬로 대상자는 본진이 없는 곳으로 이동하여 디버프가 사라지는걸 확인 후 다시 본진 이동 합니다.

힐러분들 칼 해제 하시면 옆에 계신분들도 모두 고통과 대미지를 입기 때문에 대상자가 본진에서 빠진 걸 확인하신 후에 해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

 

지옥돌풍- 벨라크가 쓰는 광역 스킬입니다. 이때는 벨라크 딜을 하시거나 주위에 있으시면 고통이 급상승 합니다.

이때는 아트리간 딜 하시는 겁니다.

 

숨막히는 암흑- 무작위 대상의 서있는 위치에 검은 바닥을 생성 합니다. 이 스킬은 바닥 위에 있는 케릭의 이동속도를 감소 시키므로 공대원들은 산개를 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르자탄

 

공대에 따라서 위치지정을 2~3개로 나눕니다.

 

막을 수 없는 분노- 하르자탄의 마력이 100이 되면 전방 광역으로 높은 대미지를 줍니다. 이때 탱커는 고개를 돌려

공대원과 같이 맞는 스킬입니다.

 

지휘의 포효- 쫄을 생성하는 스킬입니다.

 

격류의 분출- 쫄 중 칼날턱 파도치유사가 쓰는 스킬로 공대원중 한명을 대상으로 바닥을 생성하는 디버프를 겁니다.

이때 대상자는 본진이 이동하지 않는 경로의 위치로 이동하여 바닥을 생성하고 돌아 옵니다.

 

끌어들이기- 하르자탄이 생성된 바닥을 자신에게 끌어 들이는 스킬입니다.

바닥과 네임드 사이에 있으시면 안됩니다.

 

혹한의 타격- 하르자탄이 끌어들이기를 한 후 몸이 하얗게 빛나며 모든 공격대원에게 광역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탱커 주위에 공대원들은 산개를 하는게 정식 공략이지만...

공생기를 활용하여 버티는 방식으로 공략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냉기 방출- 혹한의 타격이 끝난 후 공대원 전체에게 광역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피해량은 자신의 흠뻑 젖음 디버프 상태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지므로 바닥을 밟지 말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고중첩일시 한순간에 즉사를 하실 수 있으십니다.

 

흠뻑 적시는 진창- 무작위 공대원 한명에게 바닥을 생성하는 스킬입니다. 바닥이 생기시면 옆으로 조금 이동하여 네임드 딜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스즈인

 

히드라 사격- 무작위 대상 3명에게 높은 대미지의 공격을 합니다. 스킬 대상자는 공대 뒤쪽으로 이동후 공대원들과 같이 맞으셔야 합니다. 혼자 맞으시는거 아닙니다. 대상자들은 산개하여 대상자끼리 뭉쳐있으시면 안됩니다.

게임상 친절하게도 녹색 줄이 생성 됩니다. 대상자 제외 다른 공대원들은 녹색 줄에 나뉘어 서주시면 됩니다.

 

심연의 존재- 일명 장어 라는 쫄몹 3마리를 부릅니다. 이 쫄을 잡으시면 바닥이 생기는데 공략수행시 필요한

바닥이므로

공대에 따라 광역으로 잡으시거나 쫄 위주로 잡으셔서 바닥 생성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날카로운 회오리 바람- 맵 끝에서 끝까지 이동하는 회오리바람이 생성됩니다. 이전에 설명한 심연의 존재를 잡고 나시면 바닥이 생성된다고 하였는데요. 이 바닥을 지나가면 회오리바람이 사라집니다.

 

삼키는 허기- 랜덤한 대상에게 멀록이라는 쫄이 붙습니다. 이 대상은 공격 불가능이며 도트 피해를 입힙니다.

이대상자들은 우레와같은 충격(일명 해파리)으로 디버프를 해제 하셔야 합니다.

 

우레와같은 충격- 일명 해파리로 불리며 바닥에 약 7~8개의 해파리가 생성되고 기절하게 됩니다.

이 바닥은 피해 주셔야 합니다. (단 삼키는 허기 대상자는 이 바닥으로 디버프를 푸시는 겁니다)

 

더럽히는 먹물- 바닥에 검정 바닥이 생깁니다. 이 바닥을 밟을시 이속저하가 걸리며 도트 피해를 입습니다.

이 바닥은 개걸 아귀의 공략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걸 아귀- 랜던함 맵 위치에 (일명 고래) 가 생깁니다. 공대원들을 자신의 위치로 빨아들이기 때문에 공대원들은 이동하시면서 네임드를 치셔야 합니다.

개걸 아귀에 닿으시면 즉사 입니다.

개걸 아귀를 없애는 방법은 더럽히는 먹물 바닥을 밟으신 분이 개걸 아귀 근처로 가시면 먹물을 개걸 아귀에게 넘겨 줄 수 있습니다. 이동기가 빠르신 분들께서 먹물 배달조를 해 주시면 됩니다. 먹물 배달은 3~4회가 되시면 개걸 아귀가 사라집니다.

 

벨리우스 부르기- 맵 중앙을 기점으로 사각형의 바닥이 생깁니다. 이 바닥을 밟을 시 즉사 합니다.

바닥이 없는 지역으로 가셔야 하는데 맵 상 위치가 조금 밖에 없습니다. 잘 이동하여 주세요.

 

 

달의 자매

 

달의 자매 네임드를 공략할 시 바닥이 원 모양으로 있습니다.

이바닥은 달처럼 보름달 반달 초승달 식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 합니다.

바닥의 디버프가 2종류 이므로 색깔을 확인 하신 후 중첩관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고중첩일시 받는 대미지가 높으므로

항상 자신의 디버프 중첩 회수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황혼 글레이브- 대상자와 네임드 직선 상에 글레이브를 던지고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옵니다. 대상자는 가만히 있으시고 다른 공대원 분들께서는 선로상 피해주세요.

대상자는 피하시겠다고 무빙하지 마세요. 다른 공대원 분들이 힘들어져요.

친절하게도 게임상 빨간 화살표로 표시해 줍니다.

 

무형 사격- 대상자는 본진 뒤로 이동하여 공대원들과 같이 맞는 스킬입니다.

 

황혼 연사- 바닥에 바닥을 생성하는 스킬로 이 지역에 있으시면 지속적인 대미지를 입습니다. 다른 곳으로 이동해

주세요.

 

달의 화마- 대상자는 자신의 바닥 반대 색상으로 가셔서 이 디버프를 해제 하셔야 합니다.

 

월식의 포옹- 네임드에 방어막이 생기는 스킬로 이 방어막을 지우지 못하시면 공대 전멸 합니다.

네임드에만 방어막이 생기는게 아니라 공대원들에게도 방어막이 생깁니다.

공대원들의 방어막은 힐러분들이 지워 주시겠지만. 힐업이 늦어져 방어막이 사라지지 않으신 분들은

공대원들과 떨어지셔서 대미지를 분산 시키는게 좋습니다. 방어막의 존재 여부는 케릭터 생명력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달갈퀴 부르기- 새를 한마리 소환합니다. 공대에따라 광역으로 잡으시거나 먼저 처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속 사격- 무작위 대상 한명에게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입힙니다. 이때는 힐러분들이 대상자의 회복에 신경써 주세요.

 

글레이브 폭풍- 큰 글레이브가 날아와서 벽이나 공대원에 충돌시 3개로 나뉘어 집니다. 그리고 3개에서 공대원이나 벽에 충돌시 9개로 나뉘어 집니다. 이 글레이브는 피하셔야 합니다. 큰 글레이브를 본진에서 맞을시 공대원들에게 전체 광역피해와 같은 피해량이 들어갑니다.

이 글레이브는 반드시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달의 징표- 무작위 대상을 선택하여 바닥을 생성하는 스킬로 바닥에 들어가시면 침묵이 걸립니다.

바닥은 총 3개가 생성되며 바닥을 맵 끝으로 생성하시는게 좋습니다.

 

 

황폐의 숙주

 

 

공대에 따라 외부조와 내부조를 나누실텐데요.

평균적으로 원거리는 내부조, 근딜은 외부조를 맡으십니다.

공대에 따라 파티별로 묶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먼저 시작하기전 공대장이나 탱커 분들께서 위치를 지정해 주십니다.

 

네임드를 기준으로 외부조는 오른쪽, 내부조는 왼쪽에서 자리를 잡으시게 됩니다.

 

외부조- 영혼의 기계

쫄몹이 시전하는 스킬중 넉백 스킬이 있는데 그 쫄몹과 정확하게 뭉쳐 있으면 넉백이 되지 않습니다.

 

뼈파편-대상자에게 디버프를 거는 스킬로 주로 탱커에게 걸립니다만.. 간혹 어글이 튀어서 디버프에 걸리실 때도 있습니다. 이때는 딜 중지 하시기 바랍니다.. 딜 넣으시다가 즉사합니다.

 

붕괴하는 균열- 랜던함 위치에 검은 바닥을 생성하는데 이 바닥위에 있으시면 피해를 입으시므로 바닥을 밟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고통의 외침- 일명 피자라고 불리며 대상자는 네임드 뒤쪽으로 바닥을 이쁘게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간혹 네임드 뒤쪽으로 가지 못할시 오른쪽으로 바닥을 생성 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으로 가실시 내부조가 이 바닥에 대미지를 입으며 침묵이 걸리므로 반드시 오른쪽으로 생성해 주세요.

자신이 자신있어서 생성된 바닥 위에서 다시 바닥을 생성할시 높은 대미지가 들어오므로 생성된 바닥 위는 피해주세요.

 

고뇌의 창- 랜던함 대상에게 디버프를 걸어 내부로 끌어 들입니다. 대상자는 본진에서 떨어지셔서 혼자 맞으셔야

합니다.

간혹 끝쪽으로 이동하시다가 넉백으로 인하여 낙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본진에서 10m정도 떨어지신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내부로 이동하시면 내부 힐러분께서 힐업을 해주셔야 디버프가 해제 됩니다.

아니면 공대장이나 탱커분들이 자리를 지정해 주실 겁니다.

가장 이상적인 위치는 네임드 왼쪽의 위치이며 딜로스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영혼 결속- 외부조 1명, 내부조 1명을 대상으로 디버프가 생깁니다. 이 대상자는 지정한 위치로 이동하여 인사하고 오시면 됩니다. 인사라고 하여 정말 인사를 하지 마시고 대상자 두분이 붙으시면 이 디버프가 풀리게 됩니다.

평균적으로 맵 중앙에 위치를 지정해 주시며, 지정을 안하시더라도, 맵 중앙에서 만나는걸 원칙으로 여깁니다.

 

내부조-데자나

 

울부짖는 영혼- 1분간 2초간격으로 대미지를 입힙니다. 공대에 따라 탱커와 힐러만 내부에 남아서 딜을 하거나

힐업기를 이용하여 내부조가 버티는 식으로 운영 됩니다.

 

메마름- 내부조 무작위 대상을 한명으로 디버프를 걸며, 이 대상은 외부로 나가서 디버프를 지우고 오셔야 합니다.

 

쫄 쓰킬에 대해서는 생략 하겠습니다..

 

네임드 피가 30퍼가 될 시 황폐의 숙주가 생성 됩니다.

 

세계를 가르는 파멸- 외부조가 같이 맞아 주는 스킬입니다. 주로 외부 탱커님께서 이때 도발 하시어 같이 맞아 주시면 됩니다.

 

파멸로 갈라지는 세계- 내부조가 같이 맞는 스킬입니다. 주로 내부 탱커님께서 이때 도발 하시어 같이 맞아 주시면 됩니다.

 

 

경계의 여신

 

 

가장 힘들어 하시는 네임드입니다. 정말 이 네임드는 공략을 숙지하셔야 공대 공략이 쉬워지느냐 어려워 지느냐가 갈립니다.

 

제가 이 글을 쓴 이유이기도 하며, 이 네임드 공략글은 반드시 자세하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중요합니다.

주입- 경계의 여신이 빛 주입과 지옥 주입을 자신(케릭터)에게 디버프를 생성 합니다.

이때 공대에 따라 지정한 위치가 있으실 겁니다.

빛 주입 대상자들은 빛주입 대상자 끼리의 위치에 뭉치셔야 하며, 지옥 주입 대상자들은 지옥 주입 대상자 끼리 위치에 뭉치셔야 합니다.

이때 한분이라도 다른 속성의 주입 대상 쪽으로 갈 시 공대 전멸이 되는 사태가 발생 하므로

반드시 자기 주입이 어떤 주입인지 확인 하시고 지정한 위치로 가시기 바랍니다.

 

혼란스러운 영혼-대상자에게 8초후 터지는 스킬로써, 대상자 머리 위에 폭탄 같은 표시가 생깁니다.

폭탄의 시간이 2~1초 정도에 가운데 구멍으로 떨어 지셔야 합니다.

dbm이 현재 잘 안맞는 상황이므로 자신의 머리 위의 시간을 확인하시어 2~1초 사이에 떨어지시는 걸 추천 합니다.

간혹 자신의 딜을 더 넣기 위하여 본진 옆으로 빠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때 공대원들 전체 광역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하여 공대원들 2~3명이 죽는 경우가 생기는데, 자신이 살아서 딜을 넣는 것보다, 공대원들 2~3명이 딜 하는게

더 높습니다. 공대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걸 우선으로 생각하여, 딜 중지 하시고 뒤로 빠지시기 바랍니다.

탱커의 경우 폭탄에 걸리시면 대각선으로 빠지셔서 터뜨리시면 넉백으로 인하여 바로 자신의 위치에 돌아 옵니다.

 

창조의 망치- 빛 대상자 끼리 같이 맞는 광역 스킬입니다. 탱커의 역량에 따라 혼자 맞을 수 있지만, 빛 주입 대상자와    같이 맞으시는걸 추천 합니다.

 

절멸의 망치- 지옥 대상자 끼리 같이 맞는 광역 스킬입니다. 탱커의 역량에 따라 혼자 맞을 수 있지만, 지옥 주입 대상자와 같이 맞으시는걸 추천 합니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망치후에 바닥이 생기며, 반대쪽에서도 바닥이 랜덤하게 생깁니다.

이바닥은 반드시 피해주세요.

 

창조자의 분노- 여신이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방어막이 생기며 전체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공대에 따라 바로 차단을 하거나, 공생기를 이용하여 딜을 더 하시고 차단을 봅니다.

 

구슬- 양쪽 방향으로 빛 구슬과 지옥 구슬이 3개씩 생성 됩니다.

이때 구슬 사이(일명 레일)에서 탱커가 주로 드십니다.

이 구슬을 먹을 시 공격력 증가 버프가 생기며 창조자의 분노를 공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평균적으로 1~2 사이에서 구슬을 탱커가 먹습니다.

간혹 자신의 로그나 딜을 올리기 위하여 탱커가 아닌 자신이 드시는데, 한번 실수 하시면 자기 진형 공대원들 전멸 사태 벌어집니다.

그러실 분들은 2~3 사이에서 공대원들과 조금 떨어져서 드시기 바랍니다.

 

 

몰락한 화신

 

 

현실 파열- 화신을 중심으로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화신과 거리가 멀어질수록, 대미지가 낮아집니다.

적당한 위치는 레일 생성 위치가 적당합니다.

 

풀려난 혼돈- 공대원들 전체에게 바닥을 생성 합니다. 일반은 3회정도이며 영웅에서는 5회 정도 입니다.

이때 공대원들은 뒤로 이동하여 바닥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공대원들과 겹쳐 있을 시 바닥을 맞으시며 죽으실 수도 있습니다.

간혹 딜을 더 하실려고 뒤로 이동을 안하시고 옆으로 이동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일반 난이도에서는 크게 상관이 없으나, 영웅 난이도에서부터 그러한 행동을 하실 시 다른 공대원들에게 피해를 입혀

팀킬이 되실수 있으십니다.

자신이 딜 넣는 것보다 다른 사람 2~3명이 딜 넣는게 높습니다.

자신이 3명분의 딜을 넣을 수 있으신 분들에 한하여 그러한 행동이 용서가 됩니다.

그렇지 못할 시는 뒤로 이동하여 바닥을 이쁘게 깔아주세요.

 

어둠의 칼날- 공대원중 3명을 대상으로 칼날을 발사 합니다.

근딜러들은 화신 옆으로 피하시는게 가장 이상적이며

원거리 분들은 뒤쪽에서 혼자 맞으시는게 이상적입니다.

칼날 대상이 아닌 분들은 칼날의 위치를 보시고 지나가지 않는 위치를 선점 하여 공략해 주시면 됩니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칼날에 맞으시면 바닥이 생기므로, 칼날에 맞지 않으시는게 중요합니다.

 

정화 프로토콜- 여신이 방어막을 쓰며 캐스팅을 하여 공대 전멸에 이르는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공대원들은 화신을 딜하시는게 아니라 여신을 딜하시어 여신의 방어막을 벗기는게 중요합니다.

 

살게라스 손길- 영웅 난이도 이상부터 생기는 스킬이며, 3개의 바닥이 생깁니다.

이때 근접쪽으로 1개 원딜 쪽으로 2개가 생깁니다.

원딜분들은 산개하여 2곳으로 나뉘어 이동하시어 같이 맞으시고

근접분들은 한곳으로 모이셔서 같이 맞으셔야 합니다.

이 바닥을 처리하지 못할시 공대 전멸하는 상황이 발생 합니다.

 

내려가서

 

암흑 징표- 랜덤한 대상에게 징표를 걸어 높은 대미지를 입히고 공중으로 높이 상승 시킵니다.

이때 대상자는 다른 공대원과 같이 맞으셔야 딜이 나뉘어집니다.

무적기가 있으신 분들은 혼자 맞으셔도 됩니다.

 

암흑 바람- 영웅 난이도에서는 맵상 검은 회오리 바람이 생성 됩니다.

이때 이 바람을 맞으시면 높은 피해를 입으므로 회오리 경로에 있으시면 안됩니다.

 

 

킬제덴(상무님)

 

드디어 마지막 네임드 입니다.

 

특이점 파열- 맵을 기준으로 가운데와 대각선 4곳을 위치로 랜덤하게 생성 되는 보주이며, 첫번째 보주는 가운데에 생성 됩니다.

보주가 떨어지는 위치에 계시면 즉사이시며, 보주가 떨어지는 위치 옆에 있으셔야 즉사가 안되며, 넉백만 됩니다.

보주위치를 잘 보시어 넉백 위치를 잡아 주세요.

 

아마겟돈-맵의 랜덤한 위치에 여러개의 아마겟돈과 큰 아마겟돈 1개를 생성 합니다.

큰 아마겟돈은 무적기가 있으신 분들이 밟으시며 평균적으로 첫페이지때는 서브탱분께서 맞아 주십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실수를 하시는 스킬이며, 킬제덴을 공략하는 키 포인트로 아마겟돈을 처리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작은 아마겟돈은 공대원들이 한명씩 바닥내로 들어가 맞으셔야 합니다.

바닥이 사라졌다고 나오시면 공대원분들 즉사하십니다.

바닥이 사라지는걸 확인하시는게 아니라, 자신의 케릭터 위에 유성이 떨어지는걸 확인 하시고 나서 나오시는 겁니다.

이 스킬을 맞을시 디버프에 걸리며 일반난이도에서는 2중첩까지 버텨지지만 영웅 난이도에서는 2중첩 무리입니다.

자신이 디버프가 없다면 먼저 아마겟돈을 밟으러 가시는게 좋습니다.

 

 

어둠의 반영 분출- 랜덤한 대상 3명에게 버프를 걸어 쫄을 생성하는 스킬입니다.

게임상 친절하게도 자신의 케릭이 커지며 자신이 대상이란걸 바로 눈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는 킬제덴 뒤쪽으로 이동하여, 킬제덴과 같이 광역딜로 잡으셔야 합니다.

자신이 대상인데 뒤로 빠지셨다면, 그 쫄을 잡기위하여 생기는 딜로스가 생깁니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어둠의 반영 통곡 이라는 스킬로 탱커에게 쫄을 생성하는 스킬이 생깁니다.

이때 서브 탱은 본진으로 이 쫄을 도발하여 킬제덴과 같이 잡으셔야 합니다.

쫄 어글을 못잡으셔서 본진이 앞으로 가서 딜할시 지옥발톱에 모든 밀리계열이 쓸리게 됩니다.

반드시 서브탱분께서는 쫄을 본진쪽으로 도발해 주세요.

 

폭발하는 공포의 불길- 공격대원중 무작위 5명을 대상으로 광역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게임상 친절하게 대상자 주위에 빨간 고리가 보입니다.

이때 대상자는 외곽으로 피하셔서 혼자 맞으셔야 합니다.

고리가 겹칠시 상상 이상의 대미지가 들어오므로, 고리를 겹치게 생성하시면 안됩니다.

 

집중된 공포의 불길- 무작위 대상 한명을 선택하여 높은 피해를 입히며 이 피해는 나뉘어 입을 수 있습니다.

대상자는 킬제덴과 본진 뒤로 이동하여 경로상에 본진을 위치하여야 합니다.

게임상 친절하게도 자신이 대상이면 빨간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혼자 맞으시면 즉사 입니다. 혼자 맞으시는거 아닙니다.

일반난이도에서는 모든 공대원들이 같이 맞으셔도 상관 없지만,

영웅 난이도에서는 1파티(5명)만 맞으시고 다른 분들은 5m 산개하여 맞으셔야 합니다.

 

사잇페-쫄생성

 

화면의 시야가 좁아지며, 이때 사냥꾼과 드루이드 클레스분들께서 인간추적으로 일리단의 위치를 공대원들에게

알려 주셔야 합니다.

인간추적을 쓰시는 방법은 미니맵 옆에 돋보기 모양이 있으며, 이 버튼을 클릭할시 인간추적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버튼을 활성화 시키시면 일리단이 맵상 초록점으로 보이게 됩니다.

 

일리단주위로 가시면 녹색 바닥이 보이실텐데 이바닥을 밟으시면 20초간 시야 반경이 넓어집니다.

이 버프를 받고 나서 쫄을 잡으셔야 합니다.

이버프가 없을시 공략 이행이 안됩니다.

20초동안 쫄을 잡으시고 버프가 끝날것 같다 생각하시면 다시 버프를 재충전 하시기 바랍니다.

 

사잇페가 끝나면 맵 중앙으로 이동하여 무수한 어둠의 영혼을 맞습니다.

 

악마의 방첨탑- 랜덤한 위치에 방첨탑을 생성하여 수초후에 넉백과 함께 높은 대미지를 입히는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이때 방첨탑의 레이저 위치는 탑의 모서리 부분에서 생성됩니다.(기둥당 4개)

방첨탑 위치를 보시고 모서리 부분과 겹치지 않게 서시는게 중요합니다.

 

균열 찢기- 공대원들을 끌어들이는 (일명 블랙홀) 스킬을 사용 합니다.

이때 공대원들은 블랙홀쪽으로 가시지 않으셔야 합니다.

 

무수한 어둠의 영혼- 킬제덴이 높은 암흑 피해를 입히며, 이 스킬은 균열 찢기의 블랙홀 내에서는 대미지가 낮아집니다.

 

불타는 보주- 영웅 난이도에서 생성되는 구체이며, 이 보주는 가까운 대상자를 따라갑니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보주 드리블하시는 분을 지정하여 드리블 대상자만 보주 가까이 있으셔서

균열찢기 위치로 보주를 가져가 주셔야 합니다.

공대원들은 이 보주에 닿지 않으셔야 합니다.

이보주가 공대원에게 닿을시 화염 바닥을 생성하기때문입니다.

 

많이 부족한 공략글이며

그림을 첨부하여 공략글을 자세하게 설명 하면 좋겠지만..

아직 그정도의 실력을 갖추지 못하여 글로 설명 한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아직 살게라스 무덤을 한번도 안가보셨거나 공략을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공략글을 작성하니

많은 분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