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더기템을 입고 제레스 모르티스로 입장한 부캐들의 초반 파밍을 위한 미세팁입니다.

일단 원활한 진행을 위해 Handynotes 애드온부터 깔고 오십니다.




제레스 모르티스 필드의 상자중에는 딱 한번 100% 확률로 236템을 주는 상자가 4개 있습니다.

상자의 내용물은 반지/목걸이 & 신발, 망토이며 2개의 새둥지에서는 반지, 목걸이 둘 중 하나가 랜덤으로 뜨며

망토, 신발은 고정으로 뜹니다.

위치는 위에 표시된 네곳이며 운이 좋으면 보홈이 뚫리거나 템렙이 242로 업그레이드 되기도 합니다.


그럼 일단 상자 파밍을 시작하기 전에 오리보스로 가서 성약을 벤티르로 변경하고 옵니다.
(비행이 가능하다면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직접 점프해서 올라갈 수도 있지만 정신건강을 위해 추천하지 않습니다.
(전사(도약), 흑마(관문), 무법 도적(갈고리), 복수 악사(점프)는 자체 스킬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첫번째 상자는 안식처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동그란 공 위의 둥지 안에 있습니다.

간단하게 벤티르 성약 스킬인  어둠의 문 어둠의 문을 두번 사용해서 올라가면 됩니다.
(공 위로 올라갈때 한번, 둥지로 올라갈때 한번)

공 위에서 둥지로 [어둠의 문]을 사용할때는 시점을 머리 위 정중앙으로 올린 다음에 쓰면 됩니다.





두번째 둥지는 제레스 모르티스 남쪽 지역에 있습니다.

역시 동그란 공 위로 올라간 다음에 어둠의 문 스킬을 써서 둥지로 가면 됩니다.



이렇게 시점을 머리위로 올린 후에 둥지와 몹이 있는 쪽으로 어둠의 문 스킬을 써서 올라가면 됩니다.






세번쨰 상자는 필드 동쪽으로 길을 따라 가다보면 있습니다.

가면 위와 같이 움푹 패인 돌이 보이는데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된 곳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커서가

톱니모양으로 변하며 클릭하면 [떠도는 수리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금 얻은 수리 도구를 도구가 없어 곤란해하는 [하우 피]라는 npc에게 주면 [지로 망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수리 도구를 얻었던 곳으로 돌아가서 노란색 원으로 표시한 곳의 돌을 두번 클릭해서 제거하면

236 신발이 들어있는 상자가 나옵니다.

236 목/반지/신발을 얻었으면 나머지 부위는 안식처의 npc에게서 령으로 226템을 맞추면 됩니다.




망토가 들어있는 상자는 스샷에 나온대로 점프해서 가시면 됩니다.
중간에 글라이더를 한번 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