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군단 즐기고 있는 와우저입니다. 본캐 죽기로 기원사, 법사, 흑마 만렙을 찍었고, 와우 헤드와 인벤 참고하면서
느낀 팁을 간단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 용군단 희귀를 잘 이용할 것. 
용군단에는 다양한 희귀가 존재합니다.  근데 희귀에도 종류가 있습니다. 레벨업 도중 마주치는 별모양 희귀.
맵에 표시되며 은색용 희귀. 두 종류가 있습니다. 슈퍼 레어라고 템렙따라 드랍텝 달라지는 희귀도 존재합니다.
다만 렙업 중 마주치는 별모양 희귀는 가급적 안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겸치(퀘 한개분), 템을 주는 희귀를 왜 안잡으라는 거냐? 하실 수 있는데 요놈들은 1회성 희귀로 2회차엔 템을 주지 않습니다. 
이 희귀를 만렙을 찍고 잡게 되면 350+의 템을 주게 됩니다. 부캐(기원사, 법사, 흑마)로 체크 한 사항이며,
어떤 별모양희귀는 2회차에도 템을 주지만, 보통 렙업 도중 마주치는 희귀는 2회차엔 템을 잘 주지 않는 희귀들입니다. 구분을 잘 하시고 잡아주시길. 특히 본인 착템을 주는 1회성 희귀몹은 아껴주세요.
(예를 들면 온아라 대장정 중 마주치는 '승천자 타이푼'의 경우 양손 지능 지팡이를 높은 확률로 드랍함.)

2. 전문기술 경험치를 잘 활용할 것.
용군단 전문기술(제작)의 경우 첫 제작시에 장인의 마음가짐, 지식,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특히 69렙의 경우 제작하면 꽤 쏠쏠한 겸치를 제공하므로 69가 되었을 시 제작하시면 만렙이 편합니다.
용군단의 경우 68(정석루트라면 발드라켄)이 되면 몹의 급격한 피통 증가를 경험하게 됩니다.
(3만에서 ->10만, 퀘몹인 경우 30만) 68부터는 필드 몹 잡기가 꽤 스트레스로 돌아옵니다.
이 때 편하게 모아 놓은 자원들로 제작, 채집으로 편하게 렙업이 가능합니다.(다만 많은 경험치를 보장해주지 않습니다. 30~40%정도 감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4. 퀘스트 동선
부캐부터는 전역퀘와 퀘스트 동선을 선택하여 렙업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온아라와 하늘빛 평원을 먼저 대장정을 밀고 노쿠드공격대 던전 퀘 3개와 투기장 막넴퀘를 보관한 후 발드라켄 (합일점 퀘스트), 깨어나는 해변 순으로 돌았습니다. 키핑한 이유는 템렙이 스케일 되는 보상이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투기장은 무기 보상퀘로 희귀에서 못 먹었을 시 확보를 위해 키핑해두었습니다. 
온아라와 하늘빛을 먼저 돈 이유는 개인적 선호기도 하고, 쟁섭으로 밀면 렉 없이 추가 경험치 확보, 간혹 전쟁보급품 상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이렇게 돌면 64-66를 찍게 되고. 여기서 발드라켄을 밀면 68정도 됩니다.
깨어나는 해안은 흑요석 요새 진입퀘(보루에서 래시온과 만나는 퀘)에서 스킵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69.
나머지 키핑해둔 퀘스트보상과 제작 혹은 채집으로 만렙을 찍으면 됩니다. 

5. 파밍
갓 만렙을 찍게되면 퀘템 둘둘로 320정도 됩니다. 여기서 키핑해둔 퀘 보상(노쿠드 인던퀘 : 목걸이, 망토, 무기. 발드라켄 퀘스트  마지막 보상 : 반지)외의 부위를 아껴둔 희귀몹을 먼저 줍줍하고 남은 빈칸을 전역퀘로 채우면 대략 영던 혹은 신던 지원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좀 욕심을 내면 와우헤드(한글) 사이트를 참고해서 아이템 데이터베이스를 참고, 템렙 350짜리 파란 템들을 클릭해보면 어떤 몹들이 템들을 드랍하는 지 알 수 있고, 일반 희귀는 첨에는 350주위지만 템렙이 올라가면 363~369정도 올라가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쟁을 켜놓고 필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간혹 전투 보급품 상자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데 하루 최초 한번은 주화 200개 이후 50개를 보상으로 줍니다. 발드라켄의 정복템 상인에게 366템을 살 수 있으니 템렙 낮거나 못 맞춘 부위를 맞추면 좋습니다.

주간 보상( 성채 공성전, 사냥, 잔치, 상자 2종)은 최대한 늦게 맞추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흑요석에서 주간퀘스트로
템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 템렙이 오를수록 보상도 좋아지니 취소하고 다시 받아보시면 좋습니다. 
정해지면(주간으로 초기화되면) 안바뀌는 것 같습니다. 올려주네요. 보상 변하는 템렙에 따라서 퀘 보상도 달라집니다.
아일라그 천막 이사(3일정도)도 시나리오 완료시 에픽템상자를 보상으로 주니 가능하시면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사이드퀘는 간단하거나(네임드 몹 처치, 사냥과 같은 퀘) 아예 하지 않았고, 4번 문항에 적었지만
68이후 몹들이 겁나 세지는 현상으로 몹몰이도 힘들어서 최대한 퀘스트만 진행하여 만렙을 찍었습니다. 
이후 흑요석에서 희귀 캠핑하며 템렙을 올리고 있습니다. 

휴경은 64까지 효율이 좋습니다. 60짜리 부캐 있으시면 휴식지역에서 휴경 쌓으시고 렙업 추천드립니다.

* 3은 없습니다. 용비늘 원정대 평판 관련 퀘였지만.. 핫픽스로 인해... 깃발 평판은 다들 아시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