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죽 룬마력 기술들이 다 쓰레기임 걍

부죽 고리, 전염병이랑 비교했을 때 사거리를 차치하고 보더라도

어변 지속시간 증가, 사군 쿨감, 가고일 딜뻥, 10스택 암흑뎀 증가

완전 핵심 스킬이라고 볼 수 있음

하지만 냉죽 스킬은? 냉격은 룬마력 적게 먹어서 글쿨당 룬강화 확률도 낮고

빙하진군 이건 전염병이랑 비교하기도 미안함

그나마 말살트리 찍으면 시너지가 생기긴 하는데 그냥 냉격에 글쿨 쓰는거 자체가 아까움

풀려난 광란 유지하려고 억지로 치는게 끝임

룬마력 기술들이 다 이 꼴이니 특화 올리기도 애매하고(이건 그나마 도살기 절멸 냉기피해 패치로 숨통 트임)

2차 효율도 구려져버리는 최악의 스노우볼이 굴러버림

근데 이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주는게 신드라임

키기만 하면 룬마력 자동으로 소모해주니까 쓰레기같은 냉격에 글클 소모할 필요도 없지

자동으로 룬강화 터트려주니까 자원 사이클도 팍팍 돌아가지

냉기대미지니까 2차스탯 효율도 자동으로 좋아짐

이렇게 보면 아주 좋은 쿨기고 실제로 와우 내에 존재하는 2분 쿨기 중 화법 발화급으로 좋은 쿨기라고 생각함

문제는 이걸 최소 1분은 유지해야된다는거고 유지하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과 조건이 따라줘야된다는거임

언제부터 깡딜이 너프된건지 모르겠지만 이전에는 1분 유지하면 진짜 유지 잘한 축에 속했음

근데 지금은 오프닝에 털어서 2분 유지 못하면 그때부터 머리가 아픔

다음 신드라는 당연히 룬무강 2스택 없으니 더 짧아지고 스노우볼 계속 굴러감

칼 떼는 패턴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이런 상황을 해결하려면

1. 신드라 깡뎀을 예전처럼 상향한다

지금처럼 아주 길게 유지해야 제값을 하는 상황은 바람직하지 못하니 깡뎀을 상향해서 적당히 끊겨도 제값할 수 있도록 해주든가

2. 냉격, 빙하진군과 시너지를 지닌 신 특성을 내준다

이건 가능성 있어보이는게 10.0.7에 특성들 몇개 기본스킬로 올라가던데 그 자리에 넣어주면 좋겠음

둘 중 하나는 필요해보임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바람인데

신드라를 혈죽 뼈폭풍처럼 만들면 어떨까 싶음 쿨은 1분~1.5분 정도로

룬마력을 전부 소모하고 소모한 값에 비례해서 지속되는 광딜 스킬

이런 식이면 유지하는 스트레스도 없고 꽤 괜찮지 않을까싶음

그리고 서리고룡의 격노 이건 진짜 걍 삭제하든가 해라

간지 원툴 쓰레기스킬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