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체 되살리기 : 부죽 특성 선택하면 자동으로 무한 지속되게 바꿔주면 되는데 굳이 특성으로?
2. 공급의 상처 : 그냥 고름 상처 터뜨릴 때 기본 룬마력 수급량을 올려주면 될 일을 굳이 특성으로 찍게 함
3. 부정의 명령 : 어변 자체 쿨타임을 45초로 줄여주고 다른 특성으로 대체 필요
4. 포식의 일격 : 찍을 이유가 아예 없는 특성
5. 불시의 파멸 : 기본 스킬로 주고 다른 특성으로 대체 필요
6. 수확 : 전염병도 체력 35% 이하일 때 대미지 더 들어가게 해줘야 함 (쐐기 유저의 바람 ㅎㅎ...)

쿨기들을 특성으로 많이 배우는건 백번 양보하더라도 위 특성들은 무조건 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자리에 기본 스킬이나 쿨기들에 추가 효과를 주는 것들로 대체되면 선택지도 늘고 좋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