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930606123016192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931318521356292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931650177572864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Oh man. Having done Tanaan Intro something like 40 times, Holgar Stormaxe is my favourite Legion addition so far! :D
Did you know: you can skip the intro to Legion on alts and get right into the class-specific arty quest?
Bonus Did U Know: all skipped quests and the Legion pre-launch lore can be accessed at any time from an Archivist in Dalaran if you skipped.
Lore is cool, getting right into it is cool, play your way, I'm not your supervisor.


오. 타나안 밀림 인트로를 거의 40번 했었는데, (군단 인트로를 스킵해주는) 홀가르 스톰액스가 지금까지의 군단 추가사항 중 가장 좋아요! :D
알고 계셨나요: 군단에서 부캐로 인트로를 스킵하고 바로 직업별 유물 무기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보너스: 스킵한 모든 퀘스트와 군단 사전 패치의 이야기는, 만약 스킵했다면 달라란에 있는 기록관을 통해 언제든지 다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들은 멋있고, 그걸 바로 시작하는 것도 멋있습니다, 여러분의 방식대로 플레이하세요. 저는 여러분의 감독관이 아닙니다.


※ 관련 글 [군단 인트로 스킵하기와 군단 사제 룩 집중 조명.] (by 장미저택 님 / 링크)


▲ 달라란 보랏빛 성채에 있는 기록관 엘리시아나를 통해 스킵한 시나리오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7268158000553985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Clarification request: This includes the Kara/Uld scenarios, right?
Correct.

확인 요청: 여기에 카라잔/울두아르 시나리오도 포함하나요?
그렇습니다.

※ 관련 글: [스포) 제이나&카드가 등 소군단 퀘스트라인] (by 두산우1승 님 / 링크)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7151250840444928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can you start the quests to get the ring but then change your mind and skip?
Yep!

(인트로 퀘스트 초반 보상인) 반지를 얻기 위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지만 곧바로 마음을 바꾸고 스킵할 수 있다는 건가요?
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934788422930432

The hardest part about designing is designing the mechanism that lets players skip your content.
디자인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플레이어들이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스킵하도록 하는 메커니즘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936511287812098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ima assume its only a option once u done it once per faction tht seems like a nice compromise?
Per account.

진영 별로 한 번 완료하고 나면 스킵할 수 있게 하는게 좋은 절충안 같은데요?
계정 단위로 스킵됩니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936207246954496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speaking of skipping content, any thought on skipping pet battle animations? Some aren't fun to watch numerous times.
Let us know if you feel some take too long, we can make them punchier.

콘텐츠 스킵에 대해 말하는 김에, 애완동물 대전 애니메이션을 스킵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많은 시간 동안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은 별로 재미있지 않아요.
어떤 것이 너무 길게 느껴진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7551758436573184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Hey Jeremy, for a game designer, would you say it's more important to have art or programming skills? Aside from both. :P
Depends on what you want to design :) Knowing programming/math can help you do some very advanced art though, so prob that.

제레미 씨, 게임 디자이너로서, 예술과 프로그래밍 기술 중에 어느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둘 다 중요하다는 답변 말고요 :P
무엇을 디자인하고 싶은지에 달려있습니다 :) 프로그래밍/수학을 아는 것은 더 수준 높은 예술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요.

아이템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403115369365504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does the Mad Merchant spawn in random places? Want to buy it on beta to see it in game to see if I want to buy it when live
One spot, but shows up rarely

정신나간 상인은 무작위 지역에서 등장하나요? 본섭에서 구입할 만한지 보기 위해서 베타의 인게임에서 구입해보고 싶어서요.
한 장소에서 등장하지만, 희귀하게 등장합니다.

※ 관련 글: [군단 정신나간 상인] (by sdkfml 님 / 링크)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6397870765400068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Legion brings so many great mount models, but many aren't available to players. Please don't forget them!
Trying to add more different mount styles instead of making all of the colors available to keep them feeling more special/unique
Much feedback in Warlords that too many recolors were used, agreedo :)


군단에는 수많은 훌륭한 탈것 모델들이 있는데, 상당수는 플레이어들이 이용할 수 없어요. 제발 그들을 잊지 말아주세요!
탈것들이 더 특별하고 독특하게 느껴지도록, 모든 색깔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대신에 더 다양한 탈것 스타일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드군에서 많이 받았던 피드백은 너무 많은 색깔놀이 탈것이 있었다는 점이었고, 동의합니다 :)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WatcherDev/status/747515395825766401
트위터: Ion Hazzikostas (WatcherDev)


Mythic+ Loots still work in progress? +5 ilevel upgrade over base Mythic for +10?
Yeah, that's a known bug - being worked on.

신화+ 에서의 아이템 획득은 여전히 작업 중인건가요? 신화 +10 단계를 완료했는데 아이템 레벨은 기본 신화 레벨 (840레벨)에서 5레벨 증가하네요.
예, 말씀하신 것은 알려진 버그이며 수정 중입니다.

전문기술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4932940308692992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are you working on archaeology on beta #legion? If so, is it intended to get suramar dig sites prior to hitting 110?
I am not, but my sources tell me that it is intended, and intended to be difficult if you head there while levelling

군단 베타에서 고고학을 작업하고 계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110레벨이 되기 전에 수라마르에 발굴지가 뜨는 것이 의도된 것인가요?
제가 작업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 정보원이 말해주길 의도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레벨업 중에 그곳으로 간다면 어려울 것이라고 합니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Muffinus/status/745287743626838016
트위터: Jeremy Feasel (Muffinus)


I tweeted to you yesterday about archaeology in the broken isles, is this a bug? They just changed
I didnt attempt the dig sites in Suramar, they just changed on their own. That supposed to happen? Daily rotation?
Yep! Like world quests, they rotate.

어제 부서진 섬의 고고학에 대해 트윗을 했는데요, 이게 버그인가요? 발굴지가 바뀌었어요.
전 수라마르에 있는 발굴지에서 발굴을 안 했는데, 스스로 바뀌었어요. 이렇게 되는게 맞는 건가요? 매일 바뀌나요?
네! 전역 퀘스트처럼, 발굴지도 매일 바뀝니다.

아이템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WatcherDev/status/746795687287922689
트위터: Ion Hazzikostas (WatcherDev)


Not communicating a big change like camera and hoping it blows over doesn't instill faith in players. See Kaplan re: matchmaking
Sometimes it's not a massive cover-up, but rather just a Friday night/Saturday morning: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5744692?page=1#18

카메라 같은 큰 변화에 대해 소통하지 않고 사그라들길 바라는 건 플레이어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해요. (오버워치의) 카플란의 re: matchmaking을 보세요.
엄청난 은폐는 아니었고, 단지 금요일 밤/토요일 아침에 올렸을 뿐입니다.

※ 관련 글: [최대 시야 거리 제한에 대해서] (by 보통명사 님 / 링크)
      [[스압] 제프 카플란이 매치메이킹에 대해 말하다] (by Lesic 님 / 오버워치 인벤 유정게 링크)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WatcherDev/status/746821934646595584
트위터: Ion Hazzikostas (WatcherDev)


Understand your view on the camera, but can CVar still be available to adding? DynamicCam has made levelling in beta so great!
Will look into that; the intent was to cap the value, not eliminate interaction with it. Agree that DynamicCam is a cool addon.

카메라에 대한 관점은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CVar는 애드온으로 가능하게 해주면 안 되나요? 동적 카메라는 베타에서의 레벨업을 멋지게 만들었어요!
살펴볼 것입니다. 수치에 상한을 두는 것이 의도이지, 상호작용을 제거하는 것은 아닙니다. 동적 카메라가 멋진 애드온이라는 데는 동의합니다.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WatcherDev/status/747098767334072321
트위터: Ion Hazzikostas (WatcherDev)


are you sure there are no better ways to promote the use of the new action cam? Pls keep CVar settings or make them visible.
"Action Cam" is an unsupported experiment that was left in because players were having fun with it. No connection to this change

새로운 액션 카메라 사용을 홍보하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은 없는건가요? 제발 CVar 설정을 놔두거나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액션 카메라"는 지원되지 않는 실험적인 것이었지만 남았는데, 왜냐하면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재미있어 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변경과는 관련 없습니다.

※ 관련 글: [군단 액션 카메라 기능] (by 케로니스 님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