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mmo-champion.com/content/5807-Legion-Beta-Build-22133

최대한 빨리 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술 이름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


칼춤 (파멸.) - 피해량이 약 10% 감소합니다.

혼돈의 일격 (파멸.) - 피해량이 약 10% 감소합니다.

악마의 이빨 (파멸.) - 피해량이 약 10% 감소합니다.

탈태 (파멸.)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탈태시 가속 25%를 얻습니다.

혼돈의 회전베기 (파멸 특성.) - 추가로,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첫 번째 피 (파멸 특성.) - 피해량이 약 1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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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 전문화 (복수.) - 증가하는 체력이 2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 (복수.) - 소모하는 고통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탈태 (복수.)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하고,
                초당 생성하는 고통이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절단 (복수.) - 생성하는 고통이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지옥 분출 (복수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0%에서 900%로 감소합니다.

지옥칼 (복수 특성.) - 생성하는 고통이 20에서 14로 감소합니다.

고통의 오라 (복수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제물의 오라의 공격력이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영혼 집어삼키기 (복수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영혼 베어내기의 치유량이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날카로운 전투검 (복수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절단의 공격력이 5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일리다리의 의지 (복수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생명력이 5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일격 (공용.) - 룬 마력 소모량이 4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타락한 성전사의 룬 (공용.) - 힘 증가량이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돌가죽 가고일의 룬 (공용.) - 증가하는 방어도와 모든 스탯이 각각 4%/3%에서 5%/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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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기 전문화 (혈기.) - 증가하는 체력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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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의 일격 (냉기.) - 피해량이 250%에서 265%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파 (냉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42.5%로 증가합니다.

절멸 (냉기.) - 피해량이 300%에서 320%로 증가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초당 소모하는 룬마력이 12에서 13으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안개 (냉기 특성.) - 울부짖는 한파과 서리 열병의 피해량 증가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굶주린 룬 무기 (냉기 특성.) - 지속 시간이 9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얼음 발톱 (냉기 특성.) -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얼어붙은 핵 (냉기 유뮬,) - 얼음 기둥때 증가하는 냉기 피해량이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저체온증 (냉기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신드라고사의 격노 (냉기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00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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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름 일격 (부정.) - 피해량이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고름 상처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악성 열별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85%로 감소합니다.

상처 폭발 (부정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8%에서 90%로 증가합니다.

괴사 (부정 특성.) - 죽음의 고리로 피해를 입히면 증가하는
                      다음 스컬지 일격의 공격력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전염성 고름 (부정 특성.) - 룬 1개가 생성되기 위해 필요한 폭발한 고름 상처 숫자가 4에서 6으로 증가합니다.

대재앙 (부정 유물.) - 피해량이 15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피할 수 없는 죽음 (부정 유물.) - 사자의 군대가 죽을시 주변에 입히는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동굴 괴수 (부정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곰 변신 (공용.) - 증가하는 체력이 3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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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직감 (조화.) - 곰이나 표범시 지능으로 얻는 민첩이 14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태양섬광 (조화.)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90%에서 100%로 증가하고,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야생 친화 (조화 특성.) - 갈퀴 발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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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포한 이빨 (야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30%*연계 점수에서 580%*연계 점수로 증가합니다.

갈퀴 발톱 (야성.)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66%에서 80%로,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33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칼날 발톱 (야성.) - 피해량이 1145%에서 1080%로 감소합니다.

숲의 영혼 (야성.) - 마무리 일격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생성하는 기력이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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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포한 재생력 (수호.) - 치유량이 5초동안 입은 피해량의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야생 친화 (수호 특성.) - 갈퀴 발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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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직감 (회복.) - 곰이나 표범시 지능으로 얻는 민첩이 14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태양섬광 (회복.)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90%에서 100%로 증가하고,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야생 친화 (회복 특성.) - 갈퀴 발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


조준 사격 (사격.) - 피해량이 185%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정확한 겨냥 (사격.) - 최대 중첩숫자가 10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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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르 덫 (생존.) - 발동 후 8미터 내 모든 적을 느리게 합니다.





마법사.


비전 작렬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0%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충전 완료 (비전 특성.) - 쿨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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꺼지지 않는 불꽃 (화염.) - 쿨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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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화살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90%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얼음창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95%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열기 동공 (냉기.) - 효과가 변경되어서,
                      얼어붙은 적을 얼음창으로 공격시 얼음 핏줄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혹한의 날씨 (냉기 유물.) - 물의 정령이 서리 손가락을 생성할 확률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범의 장풍 (공용.)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90%로 감소합니다.

후려차기 (공용.)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5%에서 33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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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식상실의 일격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487.5%에서 415%로 감소합니다.

불의 숨결 (양조.)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80%로,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08%로 감소합니다.

맥주통 휘두르기 (양조.)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0%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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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오름차기 (운무.)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0%에서 79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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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주먹 (풍운.) - 총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0%에서 2625%로 증가합니다.

해오름차기 (풍운.)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0%에서 790%로 증가합니다.

기세등등 (풍운 특성.) - 증가하는 기력 회복률이 15%에서 105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성전사의 일격 (공용.) - 피해량이 180%에서 210%로 증가합니다.

심판 (공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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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명의 빛 (신성.) - 쿨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은빛 손의 힘 (신성 유물,) - 증가하는 신성 충격의 치유량과 피해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집중 치유 (신성 유물.) - 랭크당 감소하는 신의 축복의 쿨이 5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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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 전문화 (보호.) - 증가하는 체력이 1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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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의 칼날 (징벌.) - 피해량이 34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격노의 칼날 (징벌 특성.) - 쿨이 7초에서 7.5초로 증가합니다.

신성화 (징벌 특성.) - 지속 시간과 쿨이 9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성전 (징벌 특성.) - 증가하는 가속과 신성 피해가 2.5%에서 3%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 지속 시간과 쿨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사형 선고 (징벌 특성.) - 발동 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상급 심판 (징벌 특성.) - 심판 크리가 언제나 터질 생명력이 75%이상에서 50%이상으로 변경됩니다.

심판의 불길 (징벌 특성.) - 성전사의 일격 쿨감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하고,
                              다음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 자원을 1개 덜 먹을 확률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영광의 서약 (징벌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열정 (징벌 특성.) - 피해량이 28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대영주의 심판 (징벌 유물.) - 심판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8%로 감소합니다.





사제.


빛의 권능: 응징 (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450%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불꽃 (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9%에서 231%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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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폭발 (암흑.) - 공허의 형상을 취할 때 입히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로 변경되었습니다.

흡혈의 손길 (암흑.) - 피해량이 주문력의70%에서 77%로 증가하였습니다.

정신의 쐐기 (암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37%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마귀 (PvP 특성.)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도적.


기민함 (공용.) - 최대 중첩 횟수가 25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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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교한 계획 (암살.) - 마무리 일격시 증가하는 공격력이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치명적인 속임수 (암살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어둠 속에서 (암살 유물.) - 피해량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왕의 파멸 (암살 유물.) - 즉시 피해량이 500%에서 300%로,
                           도트 피해량이 전투력의 525%에서 31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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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파 (무법.)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연계 점수에서 전투력의 85%*연계 점수로 감소합니다.

사브로 베기 (무법.) - 피해량이 30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포탄 포화 (무법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유령의 일격 (무법 특성.) - 적이 자신의 기술로 받는 피해량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난도질 (무법 특성.) -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검술사 (무법 특성.) - 발동률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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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의 달인 (잠행 특성.) - 발동률이 12%에서 6%로 감소합니다.

아카아리의 영혼 (잠행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신중한 일격 (잠행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그림자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10배수%에서 5배수%로 감소합니다.

암흑 회오리 (잠행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대지 충격 (정기.) -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900%에서 800%로 감소합니다.

용암 폭발 (정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0%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정기 작렬 (정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0%에서 450%로 감소합니다.

정기의 깨달음 (정기 특성.) - 증가하는 가속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토템 특화 (정기 특성.) - 불씨 토템의 효과로 증가하는 화염 충격의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용암 주입 (정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용암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용암 작렬 (정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용암 폭발의 피명타 피해량 증가치가 3배수%에서 4배수%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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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채찍 (고양.) - 피해량이 480%에서 505%로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고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2.5%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바위 주먹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바람의 격노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둠헤머의 바람 (고양 유물.) - 질풍의 피해량 증가치가 40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쿨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폭발하는 파멸 (고양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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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폭발 (복원.) - 피해량이 주문력의 240%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누적 치유 (복원 유물.) - 최대 중첩 횟수가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고통.) - 초기 피해량이 주문력의 38%에서 36%로 감소합니다.

부패 (고통.) - 총 피해량이 주문력의 224%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불안정한 고통 (고통.) - 총 피해량이 주문력의 340%에서 32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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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화살 (악마.)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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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돈의 화살 (파괴.) - 피해량이 주문력의 340%에서 330%로 감소합니다.

제물 (파괴.)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총 피해량이 주문력의 325%에서 390%로 증가합니다.

소각 (파괴.)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5%에서 170%로 감소합니다

대격변 (파괴 특성.) - 쿨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전사.


피의 갈증 (분노.) - 피해량이 275%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회복하는 생명력도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베기 (분노.) - 피해량이 310%에서 280%로 감소합니다.

분노의 강타 (분노.) - 피해량이 185%에서 160%로 감소합니다.

피범벅 (분노 특성.) - 출혈 효과가 2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용의 포효 (분노 특성.) - 쿨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광기 (분노 특성.) - 가속 증가치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파쇄 돌진 (분노 특성.) - 다음 소용돌이의 분노량 0이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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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전문화 효과 (방어.) - 증가하는 체력이 1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압도 (방어.) - 피해량이 32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방패 막기 (방어.) - 재충전 시간이 15초에서 13초로 감소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방어.) - 피해량이 전투력의 533.6%에서 613.6%로 증가합니다.

고통 감내 (방어.) - 효과가 약 25% 증가합니다.

타락자의 분노 (방어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복수의 공격력 증가치가 3배수%에서 4배수%로 증가합니다.

강인함 (방어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체력이 3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브리쿨 방패 훈련 (방어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방어도가 3배수%에서 2배수%로 감소합니다.

강철의 벽 (방어 유물.) -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