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news=254122/legion-build-22201-data-updates

최대한 빨리 할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술 이름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


혼돈의 일격 (공용.) - 피해량이 305%+487%에서 275%+440%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이빨 (공용.) - 피해량이 305%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안광 (공용.) - 총 피해량이 전투력의 546.3%에서 55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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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태어난 악마 (파멸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탈태를 쓰면, 안광, 혼돈의 회오리, 흐릿해지기의 쿨이 리셋됩니다.

지옥 포화 (파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지옥 분출 (파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0%에서 1200%로 증가합니다.

숙적 (파멸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기만자의 고뇌 (파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혼돈의 환영 (파멸 특성.) - 랭크당 증가하는 안광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6배수%로 증가합니다.

치명적 혼돈 (파멸 특성.) - 랭크당 증가하는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6배수%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진노 (파멸 특성.) - 랭크당 증가하는 악마의 이빨의 피해량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6배수%로 증가합니다.

날카로운 글래이브 (파멸 특성.) - 랭크당 증가하는 글래이브 던지기의 피해량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일리다리의 격노 (파멸 특성.) - 피해량이 700%에서 980%로 증가합니다.

내면의 악마 (파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0%에서 650%로 증가합니다.

일리다리의 격노 (파멸 특성.) - 피해량이 100%에서 6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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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쐐기 (복수.) - 소모하는 고통이 50에서 200으로 증가합니다.

절단 (복수.) - 피해량이 375%에서 300%로 감소하고, 생성하는 고통이 7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복수.) - 피해량이 375%에서 300%로 감소하고, 치유량이 약 30% 감소합니다.

글래이브 던지기 (복수,) - 쿨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지옥 황폐 (복수 특성.) - 전체 피해량이 전투력의 1650%에서 1000%로,
                           전체 치유량이 전투력의 42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지옥 분출 (복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0%에서 1200%로 증가합니다.  

영혼 폭탄 (복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40%로 증가하고,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힘 흡수 (복수 유물.) - 증가하는 민첩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일격 (공용.) - 최소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7%에서 1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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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기 특화 (혈기.) - 기본 수치가 16%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완전한 부패 (혈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죽음과 부패의 피해량 증가치가 8배수%에서 5배수%로 감소합니다.

핏줄 분쇄 (혈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심장 강타의 피해량 증가치가 8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끝없는 갈증 (혈기 유물.) - 생기 흡수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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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의 일격 (냉기.) - 피해량이 265%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얼음 기둥 (냉기.) - 배우는 레벨이 60에서 57로 감소합니다.

얼음 발톱 (냉기 특성.) -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12%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눈사태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안개 (냉기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굶주린 룬 무기 (냉기 특성.) - 재충전 기술이 됩니다.

분쇄의 일격 (냉기 특성.) -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서리검 (냉기 유물.) -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8%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사무치는 악 (냉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칼날 얼음 룬의 효과 증가치가 10배수%에서 15배수%로 증가합니다.

얼음 한기 (냉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냉기 피해량이 3.33배수%에서 1배수%로 감소합니다.

저체온증 (냉기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오직 장화 (냉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절멸의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10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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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 특화 (부정.) - 특화 기본 수치가 20%에서 18%로 감소합니다.

악성 열별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8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고름 상처 (부정.)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대재앙 (부정 유물.) - 피해량이 4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영혼의 향연 (부정 유물.) - 증가하는 암흑 피해가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지하 세계의 관문 (부정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세계의 스컬지 (부정 유물.) -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극악무도한 고리 (부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죽음의 고리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7배수%로 증가합니다.

역병유발자 (부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악성 역병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7배수%로 증가합니다.

부패의 손아귀 (부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고름 일격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7배수%로 증가합니다.

타락한 성전 (부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타락한 성전사의 룬의 효과 증가치가
                               7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동굴 괴수 (부정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별의 군주 (조화 특성.) - 감소하는 주문 시전 시간이 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초승달 (조화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반달 (조화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600%에서 900%로 증가합니다.

보름달 (조화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0%에서 1800%로 증가합니다.

태양불꽃 그을림 (조화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태양불꽃의 피해량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7배수%로 증가합니다. 

황혼의 반짝임 (조화 유룸.) - 랭크당 증가하는 달빛섬광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7배수%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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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도의 포효 (야성.) - 배우는 레벨이 88에서 83으로 감소합니다.

피투성이 손길 (야성 특성.) - 증가하는 피해량이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잔혹한 베기 (야성 특성.) - 피해량이 1800%에서 2700%로 증가합니다.

삐죽삐죽한 상처 (야성 특성.) - 지속 시간 감소치가 33%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분쇄의 송곳니 (야성 유물.) - 칼날 발톱의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아샤메인의 이빨 (야성 유물.) - 발동률이 3%에서 1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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짓이기기 (수호.) - 피해량이 400%에서 340%로 감소합니다.

후려갈기기 (수호.) - 피해량이 150%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쇄도의 포효 (수호.) - 배우는 레벨이 88에서 83으로 감소합니다.

난타 (수호.) - 즉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60%에서 54%로 감소하고,
                 출혈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싸움꾼 (수호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후려갈기기의 치명타률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톱니 발톱 (수호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난타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포악한 발톱 (수호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짓이기기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4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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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피우기 (회복.) - 배우는 레벨이 88에서 83으로 감소합니다.

이세라의 선물 (회복.) - 배우는 레벨이 11에서 18로 증가합니다.

신속한 치유 (회복.) - 배우는 레벨이 18에서 12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활기 (공용.) - 배우는 레벨이 26에서 36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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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승까마귀 (야수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상 (야수 특성.) - 야성 펫의 출혈 피해가 전투력의 90%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노여움 (야수 특성.) - 야수의 격노 때 추가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코브라의 길 (야수 특성.) - 발동률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천둥의 아귀 (야수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발동률이 5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야수 전문가 (야수 유물.) - 광포한 야수의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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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 사격 (사격.) - 피해량이 200%에서 205%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화살 (사격.) - 피해량이 125%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징표 사격 (사격.) - 피해량이 2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저승까마귀 (사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검은 화살 (사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0%에서 640%로 증가합니다.

고독한 늑대 (사격 특성.) - 증가하는 공격력이 20%에서 18%로 감소합니다.

파수꾼 (사격 특성.) - 재충전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흑방울뱀 (사격 특성.) - 소모하는 집중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꾸준한 집중 (사격 특성.)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정확하 겨냥 (사격 특성.) - 최대 중첩 횟수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극도의 집중력 (사격 유물.) - 추가로 생성하는 집중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표적 (사격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조준 사격의 치명타률 증가치가 5배수%에서 2배수%로 감소합니다.

바람폭발 (사격 유물.) - 피해량이 1000%에서 80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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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상 (생존.) - 배우는 레벨이 36에서 26으로 감소합니다.

저승까마귀 (생존 특성.) - 마름쇠 덫과 자리가 바뀝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117%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마름쇠 덫 (생존 특성.) - 저승까마귀와 자리가 바뀝니다.                

덫 연마 (생존 특성.) - 죽음의 상처와 자리가 바뀝니다.

죽음의 상처 (생존 특성.) - 덫 연마와 자리가 바뀝니다.

강철 덫 (생존 특성.) - 뱀 사냥꾼과 자리가 바뀝니다.

뱀 사냥꾼 (생존 특성.) - 강철 덫과 자리가 바뀝니다.              

야수의 상 (생존 특성.) - 야성 펫의 출혈 피해가 전투력의 90%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용불꽃 수류탄 (생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800%에서 1200%로 증가합니다.
                                바닥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덫 전문가 (생존 특성.) - 폭발 덫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매의 물기 (생존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720%에서 264%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마력의 룬 (공용.) - 재충전 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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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작렬 (비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5%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신비한 화살 (비전.) - 배우는 레벨이 16에서 14로 감소합니다.
                        피해량이 주문력의 37%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에이그윈의 승천 (비전 유물.) - 피해량이 12%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알루네스의 징표 (비전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비전의 여파 (비전 유물.) - 발동률이 7%에서 10%로, 피해량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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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0%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불덩이 작렬 (화염.) - 피해량이 주문력의 420%에서 400%로 감소합니다.

불꽃의 날개 (화염 유물.) - 증가하는 화염 피해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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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 (냉기.) - 배우는 레벨이 16에서 14로 감소합니다.

얼음 화살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75%에서 170%로 감소합니다.

얼어붙은 구슬 (냉기.) - 배우는 레벨이 16에서 83으로 증가합니다.

얼음 창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에서 76%로 감소합니다.

서리 회오리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서리 광선 (냉기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35%에서 145%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기의 물결 (양조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약 60% 증가합니다.

호랑이의 눈 (양조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172%로 증가합니다.

비취 돌풍 (양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40%에서 594%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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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오름차기 (운무.) - 피해량이 전투력의 790%에서 910%로 증가합니다.

주학 즈치의 원령 (운무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8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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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오름차기 (풍운.) - 피해량이 전투력의 790%에서 910%로 증가합니다.

기의 물결 (풍운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약 60% 증가합니다.

기 궤도 (풍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호랑이의 눈 (풍운 특성.) - 피해량과 치유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172%로 증가합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 (풍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6.6%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비취 돌풍 (풍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40%에서 594%로 증가합니다.

평온 (풍운 특성.)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타격 연계 (풍운 특성.) - 증가하는 피해량이 1%에서 2%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 횟수가 10회에서 8회로 감소합니다.

소용돌이 용의 일격 (풍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80%에서 1245%로 증가합니다.

검은 하늘 (풍운 유물.) - 증가하는 후려차기의 피해량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바람군주의 일격 (풍운 유물.) - 피해량이 1500%에서 2250%로 증가합니다.

솟구치는 바람 (풍운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해오름차기의 피해량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바람의 주먹 (풍운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분노의 주먹의 피해량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호랑이의 손톱 (풍운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범의 장풍의 피해량 증가치가 5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선풍각 (풍운 유물.) - 해오름차기의 추가 피해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한 군마 (보호.) - 배우는 레벨이 87에서 58로 감소합니다.

고대왕의 수호자 (보호.) - 배우는 레벨이 72에서 83으로 증가합니다.

엄중한 판단 (보호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심판의 치명타률 증가치가 3.33배수%에서 3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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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징벌.) - 주위의 적 추가 공격 횟수가 1명에서 2명으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징벌.) - 피해량이 39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격노의 칼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14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성전 (징벌 특성.) - 증가하는 피해량과 가속이 3%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천상의 망치 (징벌 특성.) - 피해량이 5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사형 선고 (징벌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0%에서 1100%로 감소합니다.

열정 (징벌 특성.) - 피해량이 330%에서 285%로 감소합니다.

재에서 재로 (징벌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0%에서 660%로 감소합니다.





사제.


어둠의 권능: 고통 (수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45%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31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치유 (수양.) - 치유량이 주문력의 800%에서 750%로 감소합니다. 빽뎀도 이와 같게 감소합니다.

고해 (수양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회개의 공격력 증가치가 2배수%에서 5배수%로 증가합니다.

어두운 면의 힘 (수양 유물.) - 피해량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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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영혼 (신성.) - 배우는 레벨이 65에서 54로 감소합니다.

신성한 폭발 (신성.) - 배우는 레벨이 54에서 6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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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권능: 고통 (암흑.) - 즉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45%로,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280%에서 31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치유 (암흑.) - 치유량이 주문력의 800%에서 750%로 감소합니다. 빽뎀도 이와 같게 감소합니다.

공허의 격류 (암흑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440%에서 960%로 감소합니다.





도적.


심오한 책략 (공용 특성.) - 증가하는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1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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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다 출혈 (암살 특성.) - 대상의 출혈 피해 증가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독의 대가 (암살 특성.) - 독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고통 독 (암살 특성.) - 최대 중첩 횟수사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어둠 속에서 (암살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7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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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 적중 (무법.)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연계점수에서 전투력의 75%*연계점수로 증가합니다.

돌파 (무법.) - 피해량이 전투력의 85%*연계점수에서 전투력의 120%*연계점수로 증가합니다.

샤브로 베기 (무법.) - 피해량이 285%에서 260%로 감소합니다.

뼈주사위 (무법.) - 뼈 주사위 중 공격 속도과 생기 흡수 증가치가 각각 20%, 40%에서 40%, 20%로 변경됩니다.

빠른 사격 (무법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난도질 (무법 특성.) - 증가하는 공격속도가 100%에서 90%로 감소합니다.

나팔총 (무법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210%에서 385%로 증가합니다.

검은 가루 (무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미간 적중의 피해량이 3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운명의 갈증 (무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돌파의 피해량이 3배수%에서 8배수%로 증가합니다.

운명의 인도자 (무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마무리 일격의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2배수에서 4배수로 증가합니다.

운명의 은총 (무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 감소치가 10배수초에서 9배수초로 감소합니다.

운명의 일격 (무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양손잡이의 피해량이 2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총잡이 (무법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권총 사격의 치명타률 증가치가 3배수%에서 6배수%로 증가합니다.

탐욕 (무법 유물.) - 피해량이 150%에서 35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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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칼날 (잠행 특성.) - 피해량이 450%에서 425%로 감소합니다.

아카아리의 영혼 (잠행 유물.) - 피해량이 전투력의 225%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송곳니 (잠행 유물.) - 증가하는 물리, 암흑 공격력이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용암 작렬 (정기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용암 폭발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치가 4배수%에서 2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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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혓바닥 (고양.) - 피해량이 전투력의 95%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냉기의 무기 (고양.)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6초로 증가합니다.

용암 채찍 (고양.) - 피해량이 503%에서 530%로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고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고양.) - 피해량이 585%에서 630%로 증가합니다.

바위 주먹 (고양 특성.) - 증가하는 치명타률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몰아치는 폭풍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96%에서 전투력의 84%로 변경됩니다.

우박 폭풍 (고양 특성.) - 피해량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번개 보호막 (고양 특성.) -피해량이 주문력의 35%에서 전투력의 60%로 변경됩니다.

바람 노래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300%에서 400%로, 
                           공격속도 증가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맹렬한 폭풍 (고양 유물.) - 증가하는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세찬 폭풍 (고양 유물.) - 발동률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바람의 일격 (고양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3배수%에서 10배수%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영혼을 거두는 자 (고통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65%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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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 가르기 (파괴 유물.) - 발동률이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화장 (파괴 PvP.) - 추가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전사.


광전사의 격노 (공용.) - 배우는 레벨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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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의 강타 (무기.) - 피해량이 225%에서 202%로 감소합니다.

투사의 혼 (무기.) - 배우는 레벨이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 (무기.) - 기본 피해량이 175%에서 162%로,
                        분노 소모 추가 피해량이 525%에서 486%로 감소합니다.

필사의 일격 (무기.) - 피해량이 350%에서 327%로 감소합니다.

격돌 (무기.) - 피해량이 180%에서 170%로 감소합니다.

소용돌이 (무기.) - 피해량이 240%에서 216%로 감소합니다.

분쇄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540%로 감소합니다.

티탄의 힘 (무기 특성.) - 효과 감소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첫번째 왕의 의지 (무기 유물.) - 생성하는 분노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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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강타 (분노.) - 피해량이 160%에서 153%로 감소합니다.

살육 (분노.) - 감소하는 광란의 분노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오딘의 용사 (분노 유물,)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오딘의 격노 (분노 유물.) - 피해 범위가 20미터에서 14미터로 감소합니다.

발라리야르의 분노 (분노 유물.) - 증가하는 치명타률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무적의 힘 (분노 유물,) - 랭크당 증가하는 전투의 외침시 증가하는 치명타 피해량이
                           10배수%에서 5배수%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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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의 외침 (방어.) - 배우는 레벨이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압도 (방어.) - 피해량이 350%에서 298%로 감소합니다.

방패 밀기 (방어.) - 피해량이 전투력의 613.6%에서 521.5%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