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ko.wowhead.com/news=254767/are-you-prepared-demon-hunter-pre-patch-overview





악마 사냥꾼 생성하기.


악마 사냥꾼의 시작레벨은 98이고, 해당 서버에 70레벨 이상 케릭터가 있어야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서버당 하나.)

얼라이언스는 나이트엘프만, 호드는 블러드엘프만 악마 사냥꾼을 생성할 수 있지만, 서로 악마어를 이용해 대화할 수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은 100레벨 부스팅을 할 수 없습니다.

악마 사냥꾼은 주둔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퀘스트를 진행해야합니다.





초반 퀘스트 라인.


악마 사냥꾼은 마르둠 - 산산조각난 심연과 감시자의 전당에서 시작합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시, 고유한 외형 몇 개를 얻게 되고, 지옥 표범이라는 고유 탈것과 100레벨, 약 680 ~ 690의 템렙을 가지게 됩니다.


(*지옥 표범의 모습.)

(*악마 사냥꾼 초반 퀘스트 영상.)

악마 사냥꾼은 단 두 개의 특성만 찍을 수 있습니다. 모든 특성은 110레벨이 되어야지 개방됩니다.

악마 사냥꾼은 드레노어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둔지와 주둔지 침략 등 말이죠. 하지만 부서진 해안 전투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악마 사냥꾼 초반 퀘스트 마지막 라인이 부서진 해안 전투와 시간대가 겹치기 때문입니다.





전문화.


처음에 악마 사냥꾼은 파멸로 시작하지만, 이후 퀘스트를 통해 복수 전문화에 대해 알게 됩니다.

파멸은 근접 딜러로, 악마의 이빨로 격노를 생성하여, 이를 칼춤, 혼돈의 일격 같이 쿨이 짧은 기술과 혼돈의 회오리, 안광 등 쿨이 긴 기술 등에 소모합니다. 탙태는 강력한 쿨기로 플레이어가 악마로 변신하여 전투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악마 사냥꾼의 기동성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이중 도약과 낙하 속도 감소 등의 기술이 있고 지옥 돌진으로 적에게 빨리 접근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철수와 비슷한 복수의 퇴각으로 적과 거리를 벌릴 수도 있습니다.

(*파멸 전문화 기술 영상.)


복수 전문화는 탱커입니다.

복수 전문화는 군단의 마법을 이용해 적과 싸운다는 설정을 가집니다. 복수 전문화는 적의 영혼을 이용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복수 전문화는 고통이라는 자원을 사용합니다. 이 자원은 공격을 하거나 공격을 받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혼 파편을 생성하여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복수 전문화는 악마 쐐기를 이용해서 받는 물리 피해를 줄이고, 무기 막기 확률을 늘립니다. 그리고 영혼 베어내기로 고통을 소모하여 자신을 치유합니다. 고통을 많이 소모할 수록 영혼 베어내기의 치유량을 증가합니다.

복수 전문화는 제물의 오라와 절단을 이용하여 여러 적의 어글을 끌고, 불지옥 일격으로 적에게 도약합니다. 또한 불타는 낙인과 탈태, 강화 수호물 등 다양한 뎀감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수 전문화 기술 영상.)
   




템렙과 아이템.


솔직히 어차피 악마 사냥꾼 나오고 3주 후에 군단이라, 템렙을 올려봤자 군단에서 렙업을 하며 버리게 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템렙은 카자크, 지옥불 성채, 명예 훈장, 신화 던전 등을 이용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의 경우 전문기술이 모두 0이므로, 해당 재료를 미리 모아두면 좋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