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mmo-champion.com/content/5891-Legion-Developer-Interviews-Legion-Infernal-Mounts-DLC-546 

오역과 의역이 다소 있습니다.

이 인터뷰는 Vanion과 PCGamer가 군단 개발자와 각각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Vanion과 PCGamer는 게임 팬사이트 이름입니다.





Vanion.


어둠의 속삭임과 관련된 이벤트는 베타에서 진행되었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를 몰랐습니다.

공포의 군주로 변하면 최대 생명력이 6.666% 증가하고, 레이드 보스 등급으로 표시될 것입니다.

복수 악마 사냥꾼은 중간 정도의 탱커가 될 것입니다. 신화 +던전에서는 다양한 특징이 있으나, 레이드에서는 그리 특징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PCGamer.


군단의 침략 이벤트는 10~100레벨까지 레벨에 맞춰져서 진행될 것입니다.

드군의 주둔지 건물 기술은 많은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필드에서 겪는 역경을 벗어나게 하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우리는 드군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고, 스토리도 잘 만들지 않았습니다.

군단은 드군같이 짧게 끝나지 않고 더 많은 패치가 있을 것이고, 이로 인해 스토리가 보다 근사하게 이뤄질 것입니다.

드군의 퀘스트는 단순히 막대기 채우기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스토리를 표현하지 못하였습니다.
 
최근 두 확장팩은 우리에게 어떻게 확장팩을 개발해야하는지에 대해 많은 가르침을 줬습니다.

지금까지 악마사냥꾼을 하지 않은 것은 기동성과 기타 여러것들이 불성 기술로는 제대로 표현이 가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