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현재의 유물 특성을 넘어서 유물력을 더 소비하게 만들 계획이 있나요?
A: 네. 군단이 진행되는 동안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유물력을 얻고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어떤 식으로 할 지는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특성의 레벨 한도가 높아져서 여러분이 한 특성에 더 포인트를 투자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파워업은 좋습니다. 운에 의존하지 않고 기분좋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Q: 평판 이외에도 고대 마나를 사용할 곳이 생길까요?
A: 네. 7.1패치에는 고대 마나의 사용처를 포함한 수라마르 야외 컨텐츠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Q: 신화+ 상자에서 추가로 쐐기돌을 받을 확률이 있나요?
A: 버그입니다. 주마다 하나만 획득할 수 있어야 합니다.

Q: 2레벨 낮은 쐐기돌 말고 새로운 쐐기돌을 받을 방법이 있나요?
A: 지금으로서는 없습니다.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해가는지 지켜봐야 합니다. 시스템이 자리를 잡게 만드는 것이 우선입니다.

Q: 다른 전문화의 전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다른 전문화의 전용 전설 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용 전설 장비는 직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전문화가 사용할 수 있는 전설 장비만 드랍됩니다.

Q: 탱커가 힐러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은 어떤가요?
A: 힐러 장신구가 탱커의 BIS가 아닌 한은 괜찮습니다. BIS라면 좋지 않습니다.

Q: 장신구에 많은 디자인이 투입되었어요. 단순한 발동 효과는 줄어들었죠. 디자인의 중점을 둔 분야인가요?
A: 네. 단순한 장신구들은 무언가를 포기하는 것 같았습니다.

Q: 사용 장신구는요?
A: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용해서 장신구 2개를 한꺼번에 사용할 수 없지만 탱커는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Q: 애드온! DBM의 /range 기능은 사라지는 건가요?
A: 언제나 기본 UI를 바탕으로 매커니즘을 조정했습니다. 기본 UI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조정이 잘못된 적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조정에는 3단계가 있습니다 : 1. 택틱이 얼마나 복잡한가. (주로 높은 수준의 길드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2. 택틱을 완벽하게 실행하기가 얼마나 어려운가.  3. 실수를 했을 때 얼마나 타격을 받는가. 주로 세 번째 단계를 조정하고 두 번째 단계는 그보다 덜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서 크로모그는 모든 사람이 ExRT 애드온을 사용했습니다. 애드온이 없으면 아예 불가능할 거라고 말하기는 쉽지만, 너무 어려웠다면 저희가 조정했을 겁니다. 예를 들면 크로모그가 휘감는 대지의 룬을 사용할 때 손으로 이동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늘리거나 손의 체력을 낮추었을 겁니다. 애드온 없이 같은 난이도로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애드온의 기능을 제한함으로써 플레이어들에게 더 잘 조정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Q: 이 변경사항이 버프나 인스턴스 외부에도 영향을 줄까요?
A: 아니오. 예를 들어서 TomTom은 망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레이드와 던전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그리고 혼란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사전패치에 적용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Q: 부서진 섬에서 전문기술을 1부터 올릴 수 있을까요? 전문기술 레벨의 인센티브는 뭔가요?
A: 전문기술 전역 퀘스트를 보려면 특정한 수준의 전문기술 레벨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전문기술 레벨은 더 효율적인 기술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전문기술 레벨은 여러분이 그 전문기술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군단에서는 새로운 수단(도안 랭크 등)이 추가됩니다.

Q: 전문기술도 계속 업데이트될까요?
A: 네. 확장팩이 진행되는 동안 전문기술도 업데이트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