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67172/7-3-ptr-build-24500-datamining-all-tier-21-set-bonu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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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 24500 티어 21 세트 보너스.



죽음의 기사.


혈기 -

  • 2세트 - 죽음과 부패 위에 있는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n% 감소합니다.
  • 4세트 - 흡혈 중 룬 재생률이 n% 증가합니다.

냉기 -

  • 2세트 - 절멸과 울부짖는 한파가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 냉기 피해를 입히면 n% 확률로 대상에게 얼음 가시가 발사되어 피해를 입힙니다.

부정 -

  • 2세트 - 죽음의 고리가 n초 동안 n%의 추가 도트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 죽음의 고리가 n% 확률로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 2세트 - 안광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안광 시전이 끝나면 n초 동안 가속이 n% 증가합니다.

복수 -

  • 2세트 - 악마의 가시 중에 무기 막기 확률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탈태의 쿨이 n초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2세트 - 태양의 분노와 달의 일격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별빛 쇄도 사용시, n초 동안 달빛 섬광과 태양 섬광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야성 -

  • 2세트 - 칼날 발톱이 n% 확률로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을 n초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도려내기가 피해를 입히면 n%확률로 다음 흉포한 이빨이 무료가 되고, 최대 연계점수 소모로 간주됩니다.

수호 -

  • 2세트 - 꿰뚫기가 활성화되면 생존본능의 쿨이 n초 감소합니다.
  • 4세트 - 후려갈기기가 n%확률로 다음 후려갈기기의 분노 소모를 0으로 만들고 입힌 피해의 n%를 회복시킵니다.

회복 -

  • 2세트 - 미완.
  • 4세트 - 미완.




사냥꾼.


야수 -

  • 2세트 - 살상 명령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야성의 부름이 광포한 야수의 쿨을 리셋시키면, 살상 명령의 쿨이 n초만큼 감소합니다.

사격 -

  • 2세트 - 징표 사격이 n% 확률로 대상에게 추가 공격을 합니다.
  • 4세트 - 징표 사격이 피해를 입히면, 다음 집중을 생성하는 사격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그리고 이 기술이 n%의 집중을 추가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n번까지 중첩됩니다.

생존 -

  • 2세트 - 측방 강타가 n% 확률로 다음 랩터의 일격의 치명타률을 n%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살쾡이의 이빨을 사용시, 다음 랩터의 일격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n 번까지 중첩됩니다.




마법사.


비전 -

  • 2세트 - 비전 충전물을 소모할때마다 n초 동안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비전 충전물을 생성할때마다 n%확률로 n초 동안 가속이 n% 증가합니다.

화염 -

  • 2세트 - 발화의 지속 시간이 n초 증가합니다.
  • 4세트 - 발화가 지속 시간 동안 추가로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을 n%증가시킵니다.

냉기 -

  • 2세트 - 진눈꺠비의 각 얼음 화살의 피해량이 순차적으로 n%씩 증가합니다.
  • 4세트 - 두뇌 빙경 사용시 다음 얼음 화살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

  • 2세트 - 불의 숨결이 n% 확률로 교묘한 투사 중첩을 피해를 입힌 적 만큼 얻습니다.
  • 4세트 -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 n% 확률로 불의 숨결의 쿨이 리셋됩니다.

운무 -

  • 2세트 - 생기 충전이 n% 확률로 시전시 다른 대상도 추가 치유합니다.
  • 4세트 - 미완.

풍운 -

  • 2세트 - 후려차기! 효과를 얻으면, 다음 후려차기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후려차기! 효과를 소모하면, n% 확률로 기 n 개를 생성합니다.




성기사.


신성 -

  • 2세트 - 빛의 섬광과 성스러운 빛이 추가로 빛의 봉화 대상자에게 치유량의 n%를 추가로 이전시킵니다.
  • 4세트 - 빛의 봉화 대상자의 생명력이 n% 아래로 내려가면 희생의 축복의 쿨이 n초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n초에 1번만 발동합니다.

보호 -

  • 2세트 - 심판 피해량의 n%만큼을 치유합니다.
  • 4세트 - 적의 공격을 막을때마다 다음 심판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n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효과는 n초에 1번만 발동합니다.

징벌 -

  • 2세트 - 신성한 힘을 소모하면 n초 동안 가속, 치명,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심판의 칼날로 피해를 입히면, n% 확률로 2세트 효과가 n초 동안 추가로 n%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 2세트 - 신의 권능: 광휘의 재충전 시간이 n초 감소합니다.
  • 4세트 - 신의 권능: 광휘 시전시 다음 성스러운 일격과 회개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신성 -

  • 2세트 - 치유의 기도가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n초 동안 n%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미완.

암흑 -

  • 2세트 -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분열의 치명타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공허의 형상 충첩이 자신의 치명타률을 n% 증가시킵니다. 




도적.


암살 -

  • 2세트 - 독살 사용시, 대상에게 맹독과 상처 감염 독의 치명타 피해를 입힐 확률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맹독과 상처 감염 독이 치명타를 입힐때마다 n% 확률로 기력 n을 얻습니다.

무법 -

  • 2세트 - 사브로 베기의 추가 피해가 다음 돌파의 피해량을 n%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n번 까지 중첩됩니다.
  • 4세트 - 돌파가 n% 확률로 뼈주사위의 효과를 하나 얻습니다. 이 효과는 n초 동안 활성화 되지 않은 것 중에 하나가 선택됩니다.

잠행 -

  • 2세트 - 연계 점수를 얻는 기술이 다음 기습의 피해량을 n%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암흑 칼날과 절개가 n% 확률로 소모한 연계 점수 중 n을 반환받습니다.




주술사.


정기 -

  • 2세트 - 용암 폭발이 다음 대지 충격의 피해량을 n%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n번 중첩됩니다.
  • 4세트 - 각 충격 기술이 n%확률로 정기 과부화를 발동시킵니다.

고양 -

  • 2세트 - 대지 이빨이 4초 동안 대상이 받는 자연, 화염 피해량을 n%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폭풍의 일격이 n% 확률로 대지 이빨을 충전시킵니다.

복원 - 

  • 2세트 - 치유의 비 시전 시, 범위 안에 있는 아군 n 명을 즉시 n 만큼 치유합니다.
  • 4세트 - 연쇄 치유와 치유의 파도시 n% 확률로, 대상 발 아래 n%의 효율을 내는 치유의 비를 깝니다.




흑마법사. 


고통 -

  • 2세트 - 영혼 흡수로 피해를 입히면 n% 확률로 대상에게 걸린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 시간이 n초 증가합니다.
  • 4세트 -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n초 동안 영혼 흡수가 피해를 입히는 주기가 빨라집니다.

악마 -

  • 2세트 - 굴단의 손으로 영혼의 조각 소모시마다 다음 공포 사낭개 부르기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 4세트 - 악마의 권능 시전 시, 공포 사냥개가 즉시 공포의 이빨을 사용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공포 사냥개 부르기로 소환된 공포 사냥개마다 1번만 발동합니다.

파괴 -

  • 2세트 - 혼돈의 화살이 n% 확률로 n초 동안 대상이 소각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을 확률을 n%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혼돈의 화실이 n초 동안 직접 피해량의 n%의 도트 피해를 입힙니다.




전사.


무기 -

  • 2세트 - 거인의 강타가 지속 시간 동안 대상이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를 받을 확률도 n% 증가시킵니다.
  • 4세트 - 필사의 일격이 다음 소용돌이나 격돌의 치명타률을 n%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n번까지 중첩됩니다.

분노 -

  • 2세트 - 광란이 n초 동안 대상에게 직접 피해의 n%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 4세트 - 전투의 외침 활성화시, 광란의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방어 -

  • 2세트 - 사기의 외침이 끝나면 다음 방패 막기의 지속 시간이 n초 증가합니다. 
  • 4세트 - 적의 공격을 막으면 지금 활성화된 고통 감내의 효율이 n%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n초에 1번만 발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