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69647026?page=1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


-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인 '아제라이트 핏줄'의 지속시간이 18초에서 9초로 줄어듭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인 '아제라이트 핏줄'의 치유량이 33% 감소합니다.

직업


* 마법사 (냉기)
얼음 형상 '얼음 형상'이 끝나면 아제라이트 특성인 '냉랭한 손아귀' 효과가 사라집니다.
- PvP 특성인  얼음 형상 '얼음 형상'을 사용하면 아제라이트 특성인 '냉랭한 손아귀'로 증가하는 지능 수치가 66%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 시 혜성 폭풍 '혜성 폭풍'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 시  얼음 화살 '얼음 화살'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마법사 (화염)
- 플레이어간 전투 시  유성 '유성'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 시  화염구 '화염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도적 (암살)
- 플레이어간 전투 시 모든 피해량이 6% 감소합니다.
- PvP 특성인  신경계 충격 '신경계 충격'의 피해량이 33% 감소합니다.


* 주술사 (고양)
- 플레이어간 전투 시 모든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 시 마나의 재생률이 30%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 시  치유의 파도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33% 감소합니다.(고양 주술사만 해당됩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 시 아제라이트 특성인 '미쳐 날뛰는 폭풍'으로 증가하는 폭풍의 일격 '폭풍의 일격'의 스택당 피해량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