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패치 노트

버전 1.32.2

2020 년 2월 25일

변경 사항 및 버그 수정


캠페인

  • 일부 대화의 음성 볼륨이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컷신의 애니메이션, 발동 조건, 카메라 설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여러 캠페인 임무에서 유닛들이 투명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렉사르 캠페인의 여러 소지품 관련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인 오브 카오스와 프로즌 쓰론 캠페인 전반에 걸쳐 발생하던 여러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대화 간 장면 전환이 깔끔하도록 컷신 시네마틱 창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리포지드 캠페인의 신들의 황혼 임무를 의도한 것보다 쉽게 완료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래식 캠페인의 달의 여식들과 스톰레이지의 각성 임무에서 티란데의 소지품이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 사용자 지정 게임에 영향을 주던 여러 누락된 자산을 추가했습니다.
  • 게임 검색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게임 목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게임플레이

  • 플레이어가 여러 게임에서 나간 다음 그래픽 설정을 변경하면, “경기 발견” 메시지를 받지만 게임이 시작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성 악마 사냥꾼이 이제 자신만의 고유한 탈태 모델을 갖습니다.
  • 평온한 오솔길에서 괴물들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포지드 모드 불의 군주의 소각 능력 아이콘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여전히 정상적으로 자동 시전이 가능하며 표시기는 추후 패치를 통해 추가할 예정입니다.
  • 수호자 골렘에 자동 공격 충돌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검귀가 칼날폭풍 능력을 사용하는 동안 그물 덫과 같은 마법이 아닌 능력에 면역이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군주 바쉬의 얼굴에서 인간 귀 모델이 수정되었습니다.
  • 서큐버스 모델이 시각적으로 차별화되었습니다.
  • 클래식 모드에서 리포지드 모드의 새로운 죽음 소리가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 개의 지도, 스트라솔룸 폐허(3대3), 파멸숲 수렁(4대4), 조작의 샘(개별 전투)이 안정성 문제로 일시적으로 게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다시 게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인터페이스

  • 이제 대전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대전 상대 찾기 대기열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팀이 해체되고 난 후에 대기열을 취소하면 팀원이 비정상적인 상태에 놓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나가면, 남은 플레이어가 "Blizzard 님이 게임에서 나갔습니다."란 추가 메시지를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네마틱에서 임무로 넘어갈 때 캠페인 선택 화면이 잠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팀 초대에 BattleTag가 이제 일관적으로 표시됩니다.
  • 대전 메뉴의 개별 전투 모드에서 제외한 지도가 이제 정상적으로 저장됩니다.
  • 설정 메뉴에서 이제 울트라 와이드 스크린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판 배치 단축키 설정이 이제 캠페인 및 영웅 유닛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캠페인 및 온라인 플레이의 여러 현지화 관련 텍스트, 자막, 잘림 현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텍스처 ‘낮음’ 설정의 캠페인, 대전,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발생하던 비정상적인 게임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대화 채널에 차단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캠페인과 온라인 플레이의 여러 유닛 초상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디터

  • 에디터에서 Custom Data를 사용할 때 근접 능력들이 Hidden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스템

  • 높은 가상 프로세서의 시스템에서 간혹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 대전,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텍스처 설정 “낮음”을 사용할 때 클라이언트가 간혹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