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빌드 19836을 PTR에 적용했으며, 이는 1.35 밸런스에 대한 마지막 반복이 될 것입니다.

 

워크래프트 III 개발팀은 현재 버그 수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1.35 패치가 적용되면 새 시즌의 모든 래더 등급이 초기화되고 플레이어는 배치 경기를 하게 됩니다.


우리와 함께 이 여정을 계속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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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부활 시간 요소가 0.65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오크

이제 블레이드 마스터의 미러 이미지는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휴먼

모탈 팀의 HP가 380에서 360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나이트 엘프

 

유닛의 인탱글링 루츠 지속 시간이 9/18/30에서 9/17/25로 감소했습니다.

이몰레이션의 초기 마나 비용이 35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언데드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의 대미지 상한선이 롤백됐습니다. 

다크 리츄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했습니다.

다크 리츄얼의 마나 반환이 33/66/100에서 30/50/75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다른 사용자 정의 맵과 그래픽을 전환할 때 모델과 텍스처가 제대로 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35.0 패치 밸런스 변경 사항 종합 


일반

선술집 부활 비용이 모든 레벨에서 5% 증가했습니다.

모든 알터 영웅의 골드 비용이 425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부활 시간 요소가 0.65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휴먼

홀리 라이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블랙스미스의 목재 비용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블랙스미스의 비용이 목재 6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피전트의 HP가 230에서 24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펠 브레이커의 아머가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펠 브레이커의 컨트롤 매직이 T2에서 T3로 이동했습니다.

사이펀 마나 소모 속도가 15/30/45에서 15/25/40으로 감소했습니다.

폴리모프의 비용이 220마나에서 200마나로 감소했습니다.

기계 크리터 시야 범위가 3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시즈 엔진은 이제 헤비 아머을 가집니다.

시즈 엔진은 이제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즈 엔진의 기본 데미지가 44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시즈 엔진의 장갑이 헤비 아머에서 미디엄 아머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즈 엔진의 배라지 탄막 피해가 14에서 16으로 증가했습니다.

배라지 업그레이드를 받을 때 공성 엔진은 더 이상 유닛 레벨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매스 텔리포트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모탈 팀의 HP가 360에서 380으로 증가했습니다.

애니멀 워 트레이닝에는 더 이상 캐슬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생추어리 스태프의 골드 비용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파이어 오브의 데미지가 +7에서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파이어 오브의 피해가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파이어 오브의 골드 비용이 325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오크

트롤 헤드헌터 비용이 140에서 160으로, 목재 비용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헤드헌터 생산 시간이 20초에서 22초로 증가했습니다.

블레이드 마스터의 미러 이미지는 이제 블레이드 마스터의 기본 피해의 10%를 줍니다.

블레이드마스터 미러 이미지 데미지가 블레이드마스터 기본 데미지의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블레이드마스터 미러 이미지 데미지가 블레이드마스터 기본 데미지의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블레이드 마스터의 미러 이미지는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트롤 뱃라이더의 리퀴드 파이어는 더 이상 수리를 방지하지 않지만 이제 수리율을 75% 감소시킵니다.

인듀어러스 오라 이동 속도 보너스가 0.1/0.2/0.3에서 0.1/0.15/0.2로 감소했습니다.

스테이시스 트랩의 활성화 지연 시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트롤 위치닥터의 힐링 워드의 HP가 5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브루트 스트렝스의 HP보너스가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브루트 스트랭스 보너스가 100에서 125 HP로 증가했습니다.

블레이드 스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했습니다.

그레이트 홀 건설 시간이 150초에서 135초로 감소했습니다.

그레이트 홀 건설 시간이 150초에서 140초로 감소했습니다.

파시어의 패럴 스피릿의 마나 비용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파시어의 체인 라이트닝 마나 비용이 120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트랭퀼리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스타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했습니다.

스타폴의 마나 비용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유닛의 인탱글링 루츠 지속 시간이 9/18/30에서 9/16/24로 감소했습니다.

유닛의 인탱글링 루츠 지속 시간이 9/18/30에서 9/17/25로 감소했습니다.

쏜즈 오라의 피해가 0.1/0.2/0.3에서 0.15/0.30/0.45로 증가했습니다.

마운틴 자이언트는 이제 +2 아머로 시작합니다.

하드 스킨의 피해 감소가 12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울트라 비전 연구는 이제 T2가 필요합니다.

이몰레이션의 마나 소모량이 7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이몰레이션의 초당 피해가 10/15/20에서 15/20/25로 증가했습니다.

틱당 이몰레이션의 마나 소모량이 7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이몰레이션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이몰레이션의 피해가 10/15/20에서 8/12/18로 감소했습니다. (16/24/36 DPS).

크로우 폼의 드루이드 오브 탈론이 이제 피어싱 피해를 입힙니다.

크로우 폼의 드루이드 오브 탈론의 기본 피해량이 34에서 26으로 감소했습니다.

드루이드 오브 탈론의 크로우 폼 마나 비용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드루이드 오브 클러 시작 마나가 12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언데드

구울의 프렌지는 이제 구울의 기본 체력에 30HP를 추가합니다.

안티 매직 쉘은 이제 이제 디스펠, 퍼지, 어볼리쉬 매직으로 가해지는 것과 동일한 소환 마법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언홀라 오라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0.1/0.175/0.25에서 0.1/0.15/0.2로 감소했습니다.

애니메이트 데드는 이제 죽일 수 있고 디지즈 클라우드가 연구됐으면 디지즈 클라우드의 효과를 얻습니다.

죽음의 기사의 애니메이트 데드는 더이상 디스펠되지 않습니다.

디지즈 클라우드이 지속시간이 90초에서 75초로 감소했습니다.

옵시디언 스태츄의 레벨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옵시디언 스테츄의 스피릿 터치 마나 회복량이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헌티드 골드 마인의 건설 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헌티드 골드 마인의 건설 시간이 100초에서 110초로 증가했습니다.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 피해가 50/100/150에서 40/80/130로 감소했습니다.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는 이제 400/800/1200(8 유닛)의 피해 한도를 가집니다.

리치의 다크 리추얼 쿨다운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다크 리츄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했습니다.

다크 리츄얼의 마나 반환이 33/66/100에서 30/50/75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마나 스탈링 완드는 이제 50 마나에서 75마나를 훔쳐옵니다. 

노빌리티 서클릿은 모든 능력치 +2에서 1/1/2로 감소했지만 플레이어는 항목을 클릭하여 속성 중 하나에 추가로 1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일루전 완드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스탈링 완드는 이제 50 마나에서 65 마나를 훔쳐옵니다. 

버닝리전의 파멸의 뿔피리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0.075에서 0.05로 감소했습니다.

에인션트 장고 오브 인듀어런스의 속도 보너스가 0.075에서 0.05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신고 설명에 대한 문자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클랜 순위가 시각적으로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셜 요청을 받을 때 알림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순위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체 수가 많은 지도를 로드할 때 간헐적으로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캠페인 맵을 다시 로드할 때 커스텀 캠페인 특정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 미션을 시작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디스크 공간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에서 가변 난이도 플래그가 준수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정의 캠페인 메뉴에 리치/컬러 형식의 텍스트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 프로필: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보면 클랜원이 아닌 경우에도 클랜원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저장 파일이 깨지는을 방지하기 위해 공식 캠페인과 동일한 이름의 사용자 지정 캠페인 로드를 방지했습니다.

듀로타 건설 캠페인에서 맵이동시 프리징이 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헤드헌터와 버서커 사이의 일관되지 않은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시즈 엔진과 업그레이드 버전 사이의 데이터 불일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피전트와 밀리샤 간의 일관되지 않은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디지즈 클라우드가 여전히 75가 아닌 이전 90의 지속 시간을 사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안티 매직 쉘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맵 선택 및 맵 폴더 상태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줌 단계를 추가했습니다(1750,2100,2250)

이제 경기 기록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지도에서 너무 멀리 축소하면 플레이어의 시야가 없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종료하면 플레이어가 저장된 게임 불러오기로 이동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을 저장하면 문자열 데이터가 재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 로딩 화면 텍스트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목록 이름이 핑 범주에 번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를 열지 않고 캠페인을 저장할 때 편집기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피해/방어 표를 편집할 때 세계 편집기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